본문 바로가기
리모델링

화이트 인테리어 리모델링 장점 및 특징 시공사례 보기 : 2021년 12월자

by 미스사오리 2021. 12. 1.

인테리어 디자인에 관심이 많으시죠?

 

화이트 인테리어
화이트 인테리어

 

단독주택에 거주하든, 아파트에 거주하든 관건은 내부공간을 보다 쾌적하고 아름다운 공간으로, 그러면서도 실용적인 공간으로의 리모델링을 꿈꾸고 있을텐데, 요즘 화이트 인테리어 컨셉으로 많이들 하시는것 같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인테리어 리모델링을 고려할 때, 흰색을 선택하고 구현하기로 결정할 것입니다. 약간의 트렌드이면서 또 가장 기본적인 선택지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인테리어 디자인에서 흰색이 중요한 이유에 대해 몇가지 포인트를 살펴봅니다.

 

1. 빛

흰색은 방의 자연 채광을 증폭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흰 벽은 갈 길입니다. 공간이 무겁고 칙칙해 보인다면 이것이 적절한 선택입니다. 부드러운 흰색이나 차가운 톤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2. 완벽한 배경

흰색은 기본 색상이기 때문에 악센트 아이템의 적절한 배경으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흰 벽은 대담한 예술 작품을 위한 완벽한 캔버스가 될 것입니다. 흰 벽에 있는 것은 무엇이든 돋보일 것입니다. 완벽한 갤러리 벽을 보면 뒤의 벽이 흰색임을 알 수 있습니다. 우연의 일치? 아니다. 항목 자체가 시각적 관심을 불러일으킬 때 중립적인 배경에 배치해야 합니다.

 

 

 

 

 

 

3. 공간 확대

흰색이 특정 공간을 넓힐 수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천장이 더 높아 보이게 됩니다. 시각적 높이를 생성합니다. 이것은 작은 집에서 자주 사용되는 훌륭한 트릭입니다. 흰색을 사용하여 시각적으로 더 크게 만들 수 있습니다.

 

4. 개성 표현

흰색 인테리어를 사용하면 대담한 몇 가지 요소로 개성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모든 가구는 빈 배경에서 눈에 띄게 됩니다. 대부분이 흰색인 방에 몇 가지 대담한 항목을 추가하십시오. 그들은 전체 공간에 시각적인 흥미를 더할 것입니다.

 

5. 깨끗하고 신선한

흰색은 눈을 즐겁게 합니다. 또한 우리에게 그것은 상징 또는 청결입니다. 화이트 컬러가 주를 이루는 공간이 깔끔하고 산뜻해 보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완벽한 선택입니다.

아래는 유튜브에서 볼 수 있는 최근 1주일 이내에 업로드 된 동영상 중에서 화이트 인테리어를 컨셉으로 시공한 실제 사례 영상들 모음입니다. 

 

 

 

 

 

 

견적 비용을 오픈한곳도 보이는 만큼 참고하기 좋으실겁니다. 즐감하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peNwy_NLlww 

 

https://www.youtube.com/watch?v=7o6sl_KGnl8 

 

https://www.youtube.com/watch?v=N2_l9oo8KO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