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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프스타일

2022년 새해 목표설정 15가지 예시 : 한 해를 계획하는 좋은 방법

by 미스사오리 2022. 1. 3.

 

새해가 되면서 목표를 설정하는 것은 한 해를 계획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를 통해 개선하고 싶은 삶의 영역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목표를 설정하면 기분이 좋아지고 경력에서 더 발전할 수 있습니다.

 

새해 목표설정 : 한 해를 계획하는 좋은 방법
새해 목표설정 : 한 해를 계획하는 좋은 방법


목표는 현실적이고 달성 가능해야 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스스로를 밀어붙여서는 안 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당신을 더 열심히 일하게 하고 당신의 삶에 큰 영향을 미치도록 목표를 설정하십시오. 그러나 너무 많은 목표를 설정하는 것은 비현실적입니다. 당신에게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결정하고 그 일을 성취하는 데 도움이 될 목표를 설정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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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해 목표 15가지 예시

새해에 달성하기 위해 노력해야 할 몇 가지 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책 더 읽어보기

독서는 정신을 자극하고 새로운 것을 배우는 좋은 방법입니다.

 

읽을 책이 잔뜩 쌓여 있다면 시간을 내어 적은 양으로라도 독서를 일상 생활에 통합하십시오. 책 읽기를 좋아하지 않는다면 기사나 신문을 포함하여 가능한 모든 것을 읽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읽기는 어휘를 향상시키고 지식 기반을 확장하여 귀중한 활동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2. 소셜 미디어에서 휴식하기

소셜 미디어는 의사 소통에 필요한 도구이지만 때로는 휴식을 취하는 것이 건강에 좋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업무에서 주의를 산만하게 할 수 있으며 다른 방법으로 보내고 싶은 여가 시간을 차지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의 삶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기기 사용 시간을 추적하거나 제한하는 것이 좋습니다.

 

3. 자원봉사

자원 봉사는 개인 생활과 직장 생활을 풍요롭게 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자원 봉사를 통해 새로운 친구를 사귈 수 있으며 지역 사회에서 변화를 일으키는 것은 개인 및 직업적 성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자원 봉사는 또한 팀워크 기술을 향상시켜 면접에서 더 강력한 후보자가 될 수 있습니다.

 

 

 

 

 

 

4. 감사를 실천하라

감사하는 습관은 삶의 부정적인 것보다 좋은 것에 집중할 수 있는 좋은 습관입니다. 이러한 긍정적인 사고 방식을 수용함으로써 현재 기술과 성취를 평가하거나 새로운 목표를 설정하도록 영감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감사에 대한 성찰을 일상의 일부로 포함시키도록 의식적인 노력을 기울이십시오.

 

긍정적인 생각의 틀로 돌아가도록 돕기 위해 부정적인 머리 공간에 있을 때 감사 연습을 할 수도 있습니다.

 

5. 건강한 수면 습관을 들이십시오

수면 습관은 개인 생활과 경력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권장량의 수면을 취하면 생산성이 향상되고 기분도 좋아질 수 있습니다. 건강한 수면 습관을 구현하는 한 가지 방법은 원하는 취침 시간에 도달할 때까지 매일 밤 더 일찍 잠자리에 든 다음 일상 생활에 충실하는 것입니다.

 

또한 밤에 밝은 화면을 보거나 낮에 너무 늦게 카페인을 섭취하는 것과 같이 수면을 방해하는 것들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6. 좋은 식습관과 음주 습관을 들이십시오

수면 습관과 함께 소비하는 음식도 직장에서의 기분과 성과에 큰 역할을 합니다. 하루 종일 수분을 유지하고 활력을 유지하고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충분한 양분을 섭취하십시오.

 

대신 두 번째 커피를 물 한 잔으로 바꾸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또한 프로젝트를 끝내기 위해 아침 식사를 건너뛰거나 프로젝트를 끝내기 위해 점심 시간에 일하고 싶은 마음이 들 수도 있지만 이러한 식사 시간을 마련하면 하루 종일 에너지와 집중력이 높아집니다.

 

 

 

 

7. 공간을 정리하세요

집에서 일하든 사무실 건물에서 일하든 공간을 잘 정리하면 직장에서 생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깨끗하고 정리된 작업 공간은 스트레스를 없애고 당면한 작업에 더 쉽게 집중할 수 있습니다. 매일 시간을 내거나 매주 특정 시간을 정하여 책상을 정리하고 직장을 정리하십시오.

 

8. 더 많은 네트워크

속도를 조절하고 네트워킹을 간단하고 보람 있는 작업으로 만들 계획을 세우십시오. 매달 일정한 수의 네트워킹 기회에 참여하도록 하십시오. 여기에는 소셜 미디어에서 연결을 구축하고 이벤트에 참석하는 것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를 개발하기 위해 연결을 점진적으로 늘리면 기본적으로 경력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전문적인 연락처 목록을 작성하게 됩니다.

 

9. 배움에 전념하라

학습은 학교에 다니든 졸업했든 끊임없는 과정입니다. 개인적 관심이 있는 일이나 경력에 도움이 되는 일에 대해 배우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강의를 듣거나 기사를 읽거나 대화에 참여하여 배울 수 있습니다. 적극적으로 학습하는 데 전념하면 개인 지식이 확장되고 새로운 재능이나 관심을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

 

 

 

 

 

 

10. 커뮤니케이션 향상

커뮤니케이션은 직장에서 가장 중요한 기술 중 하나입니다. 당신이 이미 훌륭한 의사소통 능력을 갖고 있더라도, 어떻게 당신의 의사소통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을지 생각해 보십시오. 동료의 말을 얼마나 잘 경청하는지, 사람들이 음성 및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모두에 대해 설명을 요청하는 빈도에 대해 스스로에게 질문하십시오.

 

당신이 강화하고 싶은 커뮤니케이션 영역을 다루기 위해 적극적으로 일할 계획을 세우십시오.

 

11. 취미 시작

당신이 즐기는 일들이 긴장을 풀고 개인적인 삶에서 더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시간입니다. 시간이 없었던 오래된 취미에 다시 전념하거나 시도해보고 싶었던 새로운 취미를 시작해 보십시오. 베이킹, 뜨개질, 그림 그리기, 킥복싱 중 무엇을 선택하든 취미를 우선 순위로 삼는 것은 새해를 맞이하는 보람 있는 목표입니다.

 

12. 새 예산 만들기

정기적으로 예산을 재평가하는 것이 유익하며 새해는 이를 수행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이전 예산에서 효과가 있었던 항목과 효과가 없는 항목을 결정하고 이전 예산의 긍정적인 측면을 활용하고 성공을 위한 새로운 전술을 구현하는 새 항목을 만드십시오.

 

예산을 지키면 재정 목표를 달성하고 잘 개발된 저축 계획으로 새해를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3. 자기 관리를 실천하라

경력 목표와 함께 설정해야 하는 중요한 목표는 자기 관리를 실천하는 것입니다. 다른 목표를 달성하고 번아웃을 피하기 위해 필요에 따라 휴식과 개인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규칙적인 자기 관리 일과를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예를 들어, 피부 관리 루틴을 설정하거나 명상을 연습하거나 일정에 시간을 내어 긴장을 풀고 영화를 봅니다.

 

14. 이력서 업데이트

항상 최신 버전의 이력서를 파일에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회가 생기면 제한된 시간 내에 이력서를 수정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 없이 신속하게 지원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프로필에서 이력서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것도 좋은 생각입니다. 누가 당신의 프로필을 보고 있는지 알 수 없으며 최신 이력서로 좋은 첫인상을 남기고 싶습니다.

 

15. 시간 관리 개선

시간 관리 기술을 향상하면 특정 경력 경로에 관계없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약속이나 회의 전에 시간을 더 확보하려면 알람을 더 일찍 설정해 보세요. 또한 하루 종일 시간을 더 잘 관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하루 종일 수행해야 하는 작업이 많은 경우 하루를 더 작은 시간 블록으로 나누고 각 시간 섹션에서 완료하려는 특정 양의 작업을 계획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각 작업을 개별적으로 더 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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