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2022년 인테리어 디자인 트렌드 6가지

by 미스사오리 2022. 1. 7.

2022년에 우리가 집을 장식하는 방법은, 8명의 디자인 전문가들이 최고의 인테리어 디자인 트렌드가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 6가지에 무게를 둡니다.

 

2022년 인테리어 디자인 트렌드
2022년 인테리어 디자인 트렌드 (사진출처 : 핀터레스트)


1. 지속 가능성 및 천연 소재

지속 가능성, 책임감 있는 소재 사용, '바이오필리아' 트렌드의 부상은 2022년의 주요 디자인 트렌드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2. 생활공간 재설계

2022년에는 식탁이나 가족용 소파 에 임시 홈오피스 를 설치했는데 더 이상 사용되지 않습니다. 하이브리드 작업을 향한 추세를 수용하려면 보다 진화된 작업 공간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2020년은 우리가 살고, 자고, 일하는 방식을 바꿨습니다. '구역화'로 이동하고 삶의 각 영역에 영역을 만드는 움직임이 생겼습니다. 구획화를 통해 매우 비정상적인 상황에서 정상성을 유지하기가 더 쉬워졌습니다.

3.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

식물, 목재를 사용하여 실내에 녹색과 자연스러운 색조가 혼합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테라코타. 우리는 또한 녹색 벨벳 소파, 세이지 또는 올리브 페인트 벽 또는 황마 질감 러그를 사용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4. 블루는 새로운 블랙

파란색은 2022년 침실에서 가장 인기 있는 색상 중 하나가 될 것.

파란색의 대담함과 따뜻함은 계속해서 우리 가정에서 두드러질 것입니다. 화랑과 박물관에서 발견한 흰색보다 어두운 색상이 그림과 예술 작품에 훨씬 더 나은 배경을 형성합니다.

 

 

 

 

 


5. 골동품 및 절약

중고 마켓플레이스를 찾는 동안 골동품과 빈티지 제품이 가정에서 선호하는 친환경 자원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

6. 레트로로의 회귀

70년대 와 80 년대 인테리어 디자인의 요소를 볼 것으로 예상된다. 2022년에는 고급스러운 녹색, 청록색, 선샤인 옐로우 및 따뜻한 오렌지 색조의 테크니 컬러로 70년대 트렌드가 그 어느 때보다 크게 돌아올 것입니다.

※ 참고

※ 참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