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봄맞이 인테리어 그림 액자 : 공간과 사진을 돋보이게 하는 액자 10가지

by 미스사오리 2021. 3. 17.

집에 어울리는 세련된 액자와 함께 사진 앨범에서 가장 소중한 추억과 좋아하는 사진을 보여주세요.

 

찬장이나 커피 테이블에 서있는 사진 프레임 몇 개를 원하거나 특별한 경우 사진을위한 장식 프레임을 사용하거나 가족 사진과 아트 프린트를 혼합하여 분류하고 싶을 수 있습니다. 

복도에 있는 벽이나 벽에 검은색 사진 프레임이 한 줄로 부착되어 간단하게 유지하거나 휴일 사진을 표시하거나 인스타그램 사진에 생명을 불어 넣을 수있는 다중 사진 프레임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진정으로 개인화 된 방식으로 사진을 표시 할 수있는 선택의 폭이 너무 넓습니다.

 

그러나 선택의 폭이 너무 넓으면 완벽한 액자를 찾기가 더 어려워 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을 위해 여기에서 집에 가장 적합한 봄맞이 인테리어에 도움될 만한 사진 프레임을 아래에서 모아 보겠습니다.


이 원형 액자는 그 자체로 예술 전시입니다. 가족과 친구들의 재미있는 사진 추억으로 채워보세요. 복도 또는 거실 벽에 이상적입니다.

 

 

 

 

 


두 개의 유리 패널이있는 철로 만들어진이 화려한 밝은 금색 포토 프레임은 사진 콜라주, 더 큰 스크린 프린트 또는 압화를 표시하는 데 적합합니다.


로즈 골드 마감 처리 된이 8 개의 프레임 팩은 갤러리 벽의 시작에 적합합니다. 거실, 복도 또는 계단을 따라 기능 벽을 만드는 데 이상적입니다.


A4, A3, A2 및 A1 크기의 큰 프레임을 찾고 계십니까? 스마트하고 현대적인 외관을 자랑하는이 알루미늄 사진 및 포스터 프레임은 모든 사진이나 인쇄물에 맞도록 다양한 크기로 제공됩니다. 

 

 

 

 

 


단순하고 세련된 이젤 스타일의 이젤 스타일 액자는 소중한 사진과 예술품을 보관하기에 적합합니다.



이 고급스러운 스탠딩 로즈 골드 포토 프레임은 인테리어에 고급스러운 매력을 선사합니다. 쉽게 우아합니다.


이 레이어드 3D 프레임을 좋아합니다. 프린트를 넣기 전에도 예술 작품입니다. 이것은 벽 공간을 정말로 높여 줄 것입니다.

 

 

 

 

 


결혼식, 세례식 또는 생일 이정표에서 캡처 한 순간은 이러한 재활용 유리 및 금속 사진 프레임 중 하나에서 아름답게 보일 것입니다. 소박한 우아함을 자랑하는 양면이며 2 개의 프레임으로 4 장의 사진을 담을 수 있습니다. 모든 각도에서 사진을 볼 수 있으므로 커피 테이블에 적합합니다. 


박스 포토 프레임은 드라마를 추가하는 데 좋습니다. 3D 효과를 위해 유리 뒤에 사진을 놓기 만하면됩니다. 가로 및 세로 모두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이 슬림 한 이중 사진 프레임으로 미니멀하게 유지하세요. 장식에 현대적인 느낌을 더할 수 있습니다.

실내공간 인테리어소품인 인테리어액자를 사용하는 방법

 

실내공간 인테리어소품인 인테리어액자를 사용하는 방법

실내공간 인테리어소품인 인테리어액자를 사용하는 방법 좋아하는 예술 작품을 전시하기위한 사진 액자 아이디어에 관심이 있거나, 항상 모든 사람이 볼 수 있도록 가장 소중한 가족 스냅을 보

housecontents.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