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부동산매매 집팔기 인사이트 : 집값을 떨어 뜨리는 17 가지

by 미스사오리 2021. 2. 28.

집이 가장 귀중한 자산 일 수 있지만 집의 1/3이 요구 가격보다 낮은 가격에 판매됩니다. 집의 가치를 떨어 뜨릴 수있는 요인에 대해 알아보고 적절히 조취를 취할 수 있는 부분에서는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주택 가치는 귀하의 재산에 특정한 요인뿐만 아니라 광범위한 경제 동향의 영향을받을 수 있습니다. 집의 가치를 떨어 뜨릴 수있는 17 가지 주요 요인을 설명합니다.

 

부동산매매 집팔기 인사이트 : 집값을 떨어 뜨리는 17 가지

재산 문제

1. 담장 근처 나무

겉보기에는 무해한 나무는 집의 가치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심지어 담장의 기능을 불가능하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나무의 뿌리는 깊이와 폭이 상상이상이며, 기초/벽 공동 및 지하 구조물에 파 묻힐수 있는 강도가 있습니다. 재산적 가치를 지키고 싶다면, 지금 마당의 담장 담벼락 근처에 나무뿌리가 깊이 침투한 흔적이 보이면 즉시 조치를 취하십시오.

 

 

 

 

 


2. 구조적 또는 누수(물) 손상 

당신이 자신의 부동산(집)에 살 때, 당신은 기초의 균열이나 때때로 습기 찬 부분들을 알아 차리지 못할 수도 있지만, 외부에서 방문한 구매자라면 어떤 유형의 결함에 대해서도 집중적으로 주시 할 것입니다. 잠재적인 구조적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또는 예상 주택 가격에 반영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부동산 중개인은 또한 주택 구매자에게 부동산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포함하는 공정한 정보를 공개해야합니다.

3. 유행하지 않는 가구 

집을 살 때 넣은 털 카펫과 주황색 벽지는 당시에는 패션의 정점이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오늘날 구매자는 오래된 가구로 인해 인상을 찌푸릴 수 있습니다. 낡고 오래된 페인트 작업이나 긁힌 마루판도 마찬가지입니다. 중성 색상의 페인트를 칠하면 너무 많은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부동산의 재판매 가치를 높일 수 있습니다.

4. 거리의 매력 

구매자는 집에 들어가기 전에 집에 대한 첫인상을 형성하므로 좋은 집인지 확인하십시오. 다루기 힘든 정원을 청소하거나 벗겨진 페인트를 고치는 것은 구매자의 호소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5. 나쁜 이웃 

길가에 가장 멋진 집이있을 수 있지만 나쁜 이웃이 있다면 도움이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거리의 다른 집이 낡거나 길들여지지 않은 앞 잔디밭이있는 경우 구매자는 옆집으로 이사하기 위해 프리미엄을 지불하기를 꺼릴 수 있습니다.

 

지역 내 문제

6. 지역 인구 통계 변화 

이웃에 관심이있는 구매자 유형은 수요가 가장 많은 주택 유형에 상당한 영향을 미칩니다. 예를 들어, 귀하의 지역에서 주로 자녀가있는 커플을 끌어들이는 경우 1 베드룸 아파트의 최고 가격을 달성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역학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할 수 있으므로 해당 지역에서 높은 판매 가격을 달성하는 주택 유형을 주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7. 주택 잉여 

지역에 특정 유형의 부동산이 유입되면 모든 사람의 가격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많은 아파트가 매물로 올라 오면 모든 아파트 소유주가 갑자기 치열한 경쟁에 직면하게되며 경쟁을 위해 가격을 내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8. 인근 고용주 또는 시설 폐쇄 

일부 지역 편의 시설은 편리한 쇼핑 센터 또는 병원과 같은 지역을 특히 매력적으로 만듭니다. 이러한 시설이 문을 닫거나 매력이 떨어지면 주택 가치가 하락할 수 있습니다. 

9. 낮은 학교 평가 

학령기 아동의 많은 부모는 '우수'로 평가 된 학교의 집수 지역에 살기 위해 보험료를 지불합니다. 대조적으로 학교가 등급을 잃거나 인기를 떨어 뜨리는 스캔들을 겪는 경우, 지역 주택 소유자는 이러한 이점을 잃을 수 있습니다. 

10. 지역 고용 시장 축소 

특히 시골 지역에서 지역 취업 시장은 소수의 고용주에게 의존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고용주 중 하나가 문을 닫거나 지역 경제가 둔화되면 해당 지역으로 이사하는 데 관심이있는 사람들이 줄어들 수 있으며 이는 부동산에 대한 수요가 감소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11. 환경 오염 

대부분의 사람들은 깨끗한 공기와 가정의 안전한 환경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그러나 중공업, 폐기물 처리 및 교통 수준을 포함하여 많은 요인이 지역 환경의 질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모퉁이에 새로운 폐기물 처리 공장을 열면 주택 가치가 크게 떨어질 수 있습니다. 

12. 전력선 또는 통신 타워

많은 사람들이 전력선이나 통신 타워 근처에서 사는 것을 피합니다. 특히 집에서 보이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의회가 부동산 경계 근처에 전력선 시설을 구축하기로 결정하면 일부 구매자가 저지 당할 수 있습니다. 

13. 차단 된 보기 

바다, 구불 구불 한 언덕 또는 도시 풍경을 바라 보는 것은 구매자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의 주택이 그러한 견해를 잃는다면 귀하의 재산 가치가 급락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귀하의 견해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새로운 개발이 제안 된 경우, 허가가 부여되기 전에 귀하의 사건을 지역 의회에 제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예를 들어 확장을 만들거나 나무를 심기로 결정한 이웃의 관점도 영향을받을 수 있습니다. 

 

 

 

 

 


14. 소음 공해 

대부분의 사람들은 평화 롭고 조용하게 집을 즐기기를 원합니다. 부동산 근처에 주요 고속도로가 건설되거나 근처에 철도 노선이있는 경우 소음이 증가하여 잠재적 인 요구 가격이 낮아질 수 있습니다. 

15. 트래픽 증가

현명한 구매자는 집 근처의 교통 상황을 조사하여 출퇴근이 얼마나 번거로운 지 확인합니다. 예를 들어 도로가 폐쇄되거나 경로가 변경되는 경우 지역 교통 흐름에 대한 변경은 해당 지역의 막힘 수를 증가시키고 집의 매력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사회적 문제

16. 기본 요금 상승

은행에서 제공하는 대출 금리에 영향을 받게 됩니다. 기본 금리가 상승하면 금리도 상승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즉, 구매자는 대출금 상환을 위해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해야하며 더 저렴한 부동산을 찾을 수 있습니다.

 

 

 

 

 


17. 경기 침체

구매자는 대출에 대한 상환을 감당할 수 있어야합니다. 소득이 떨어지거나 실업률이 증가하면 시장에 사는 구매자가 줄어들 수 있고 찾고있는 사람들은 지출 할 가치가 더 적을 수 있습니다.

 

부동산매매 : 집을 빠르게 판매하기 위한 팁

집팔기 부동산매매 팁 : 2021년 집을 빠르게 판매하는 방법(ft.주택매매)

부동산매매 팁 : 집빨리파는법 부동산매매수수료

안팔리는주택 결국엔 퀄리티 대비 비용이 비싼기 때문에 안팔린다

부동산매매 빨리 안팔리는집 : 다 이유가 있고 집주인 빼고 다 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