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인테리어조명 : 가정용 조명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by 미스사오리 2020. 9. 8.

인테리어조명 : 가정용 조명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천장 조명 : 방 전체를 비춥니다.


매달린 조명 : 특정 영역을 비추고 공간을 분할하며 눈높이 위치 덕분에 눈길을 사로 잡습니다.


벽 조명 : 방을 더 밝게 만들고 방을 무대로 만드는데 도움이됩니다.


플로어 램프 : 다양한 스타일로 제공됩니다. 그들 모두가 공통적으로 가지고있는 한 가지는 밝기 수준을 높여 독서, 바느질, 심지어는 단순히 소파에서 휴식을 포함하는 모든 종류의 취미를 즐길 수 있다는 것입니다.


테이블 램프 : 단순히 연결되는 추가 광원이 아닙니다. 테이블 램프도 인기있는 디자인 개체입니다. 사이드 테이블과 서랍장에 서서 방을 빛나게합니다.



 

 



샹들리에 : 이 조명은 빌라에서만 멋지게 보이는 것이 아닙니다. 적절한 크기를 선택하면 어떤 가정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매달린 조명처럼, 그들은 방에서 눈에 띄는 디자인 조각으로 서 있습니다.


다운 라이트 : 공간 절약형 조명 솔루션. 잘 배포되면 해당 방에 좋은 수준의 밝기를 제공합니다.


스포트라이트 : 이 조명은 방의 특정 부분을 무대에 표시하는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는 다중 전구 천장 스포트라이트의 경우 전체 방을 비출 수도 있습니다.


트랙 조명 시스템 : 아마도 시장에서 가장 유연한 조명 솔루션입니다. 약간의 계획이 필요하지만 완전히 고유 한 조명 솔루션으로 끝날 수 있습니다.



 

 



어떤 방에 어떤 조명이 권장됩니까?


광원에 관해서는 다음을 구분합니다.


  1. 일반 실내 조명용 일반 조명
  2. 예를 들어 책상의 목표 조명을위한 구역 조명
  3. 실내 장식 디자인을위한 액센트 조명( 예 : 조명 그림 또는 LED 스트립)


좋은 조명 디자인의 목적은 각 공간에서 수행되는 시각적 작업을 적절하게 수행 할 수 있도록 충분한 조명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시각적 작업은 간단한 오리엔테이션에서 작은 글씨가있는 문서 작업 또는 라운지에서 바느질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거실

일반 조명은 일반적으로 빛나는 천장 조명이나 여러 개의 벽 조명으로 제공됩니다. 구역 조명은 안락 의자 근처의 업라이터 또는 소파 옆의 아크램프로 만들 수 있습니다. LED 스트립으로 멋진 조명 악센트를 만들 수 있으며 스마트 폰을 통해 제어 할 수도 있습니다.



 

 



식당

일반적인 조명은 벽 조명으로 제공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방의 중앙 공간은 식탁 위에 매달려있는 조명을 위해 예약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식탁에 멋진 구역 조명을 제공 합니다. 옷장에 LED 스트립을 사용하여 더 극적인 조명을 실내에 추가 할 수도 있습니다.


부엌

일반적으로 천장 조명이며 부엌에 좋은 일반 조명을 제공하는 다운 라이트 또는 매입형 스포트라이트입니다. 이것들은 작업 표면 위와 부엌 찬장 아래에 좋은 구역 조명과 결합되어야합니다. 여기에 사용되는 것은 일반적으로 캐비닛 아래 조명과 가구 조명 입니다. 악센트 조명은 부엌에서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침실

패브릭 전등갓 이있는 천장 조명은 종종 침실에 아늑한 실내 조명을 제공하는 데 사용됩니다. 지역 조명은 침대 옆 탁자 램프를 사용하여 밤에 책을 읽을 때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침실용으로 인기있는 악센트 조명의 예로는 작은 찬장에 장식된 조명 글자가 있습니다.



 

 



화장실

욕실의 일반 조명은 단순한 천장 조명이나 매립형 스포트라이트로 제공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거울 조명은 영역 조명의 핵심 요소입니다. 면도나 화장을 할 때 완벽한 조명을 제공합니다. 지금까지로 악센트 조명은 그들이 이물질과 수분 보호에 관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경우 우려, 장식 조명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욕실에 조명을 설치할 때 반드시 확인하세요!


복도

전체적으로 밝고 단순한 천장 조명은 좁은 복도에서 너무 많은 공간을 차지하지 않고 복도를 비춥니다. 동작 감지기 가있는 천장 조명은 매우 편리하고 경제적이기 때문에 계단 통에 자주 사용됩니다. 구역 조명과 액센트 조명은 복도 조명에서 덜 중요한 역할을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거울 조명을 사용하면 집을 떠나기 전에 당신이 괜찮아 보이는지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LED는 가정용 조명을위한 최고의 조명 기술입니까?


네, 그렇습니다! LED 전구는 오래 전에 문제를 극복했습니다. 이제 시장에서 가장 다재다능 하고 가장 경제적인 전구 유형으로 서 있습니다. 그들은 필라멘트 전구에서 화염 팁 촛불 전구, 스마트 홈 전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버전으로 제공됩니다.


기존 소켓에 쉽게 개조 할 수 있습니다. LED 전구는 기존 전구보다 훨씬 더 에너지 효율적일 뿐입니다. 또한 더 오래 지속 됩니다.


다음은 실내 조명에 적합한 LED 전구를 선택하기위한 몇 가지 추가 정보입니다.



 

 



1) 따뜻한 흰색 LED 전구는  쾌적한 조명 분위기를 조성하며 아늑한 느낌을 만들고 싶은 곳이면 어디에서나 사용해야합니다. 따뜻한 흰색은 휴식을 위해 설계된 거실, 침실 및 기타 공간에 이상적인 빛나는 색상입니다.


2) 시원한 흰색 발광 색상의 LED 전구는 책상 램프에 이상적입니다. 그들은 집중력을 높일 수있는 임상 조명을 만듭니다. 차가운 백색 광원은 욕실에도 좋은 선택입니다.


3) Ra 80 이상의 연색성 값을 목표로해야합니다. 연색성이 이보다 낮으면 색상이 제대로 보이지 않고 식탁 위의 음식이나 침실의 옷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