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집안 강아지 냄새 제거 : 집에서 개 냄새 제거하는 방법

by 미스사오리 2021. 8. 30.

개의 체취는 고양이와 같은 다른 애완 동물보다 훨씬 더 강렬합니다.

 

집안 강아지 냄새 제거

 

적절한 위생을 유지했음에도 불구하고 우리 집이 결국 그 냄새로 가득 차게 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또한 다른 개보다 강한 냄새를 풍기는 경향이 있는 개 품종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강아지를 키우는 집주인은 집에서 개 냄새가 나는 것을 눈치채지 못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미 냄새에 익숙해져 있기도 하지만, 집으로 외부 손님을 초대하는 경우에는 낯선 사람들에게는 인상 찌푸릴 수 있는 경우도 생기는데 미연에 방지하는것도 방법입니다. 

따라야 할, 개 냄새 제거 방법 단계는 아래와 같습니다.

1.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냄새 의 강도에 초점을 맞추는 것입니다. 

개가 평소보다 더 강한 냄새를 맡는다면 수의사에게 가야 합니다. 많은 경우 냄새는 종종 바이러스성 질병의 증상이기 때문입니다. 때때로 원인은 개의 생리학입니다. 피부의 지방 수준에 따라 발산하는 체취가 다소 강하기 때문입니다. (지방이 많을수록 냄새가 강해짐)

 

 

 

 

 


2. 강아지가 강한 냄새를 풍기는 것을 방지 하고 집에서 강아지 냄새가 나는 것을 방지 하는 매우 효과적인 방법은 강력한 탈지제이기 때문에 특별한 강아지 샴푸와 사과 사이다 식초 한 컵을 섞는 것입니다. 

무엇보다 목욕 후 개를 잘 말리고 야외에 두지 마십시오. 그러면 트릭이 작동하지 않고 악취가 날 수 있습니다. 냄새를 최소화하기 위해 얼마나 자주 개 를 씻어야 하는지 알아보십시오.

3. 침대, 담요, 매트리스를 정기적으로 청소하고 일반적으로 잠자는 구석을 청소하는 것은 집에서 개 냄새를 줄이는 데 필수적 입니다. 

집안의 그 방에서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면 냄새가 완전히 스며들고 그것을 제거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자주 청소하는 것입니다. 

4. 개가 일반적으로 소파 와 안락의자 위에서 뛰어오르면 자주 씻어야 합니다. 

그러나 가장 좋은 조언은 개가 이러한 습관을 멈추도록 훈련하는 것입니다. 개가 자신의 공간을 확보하고 리더십을 표시하고 안전하다고 느끼는 장소를 제공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야 합니다.

 

 

 


5. 마찬가지로 사과 사이다 식초 는 강아지의 냄새를 중화시키는 데 좋으므로 집에서 제거하는 것도 좋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강아지 침대와 덮개, 소파 등을 씻을 때 일반 세제에 식초 1/4컵을 추가합니다. 카펫을 청소할 때도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6. 집에서 개 냄새를 제거하는 매우 효과적인 방법 은 탄산수소다 와 같은 냄새를 흡수하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개가 일반적으로 시간을 보내는 방에 약간 뿌리고 밤새도록 두십시오. 많은 양을 섭취하면 위장 문제를 일으킬 수 있으므로 개가 자는 곳에서는 하지 마십시오. 예를 들어 산책을 할 때 침대에 베이킹 소다를 바르고 한 시간 동안 그대로 두십시오.

시간이 되면 진공 청소기로 청소하면 침대가 깨끗해집니다! 집에서 더 이상 개 냄새가 나지 않습니다. 소파와 카펫에 뿌릴 수도 있습니다.

 

 

 

 

 


7. 마지막으로, 한 마리 이상의 개가 있고 집에서 위의 트릭에도 불구하고 개 냄새가 난다면 집에 공기 청정기를 둘 수 있습니다. 

가장 비싼 선택이지만 박테리아, 바이러스 등 모든 종류의 냄새와 오염 물질을 제거하므로 가장 효과적입니다. 또한 방향제를 사용하면 좋은 냄새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집안이 습할때 습기제거 방법 및 냄새가 심한 악취제거 방법

 

집안이 습할때 습기제거 방법 및 냄새가 심한 악취제거 방법

요즘 생각지도 못했던, 가을 장마가 시작되었습니다. 가을에 장마라니... 암튼, 이번 가을 장마로 인해 집안 곳곳이 습기가 많거나 꿉꿉한 느낌을 강하게 받는다면 비가 안오는 날에는 무조건 창

housecontents.co.kr

 

집에서 나쁜 냄새를 제거하는 방법 (집안악취제거)

 

집에서 나쁜 냄새를 제거하는 방법 (집안악취제거)

불쾌한 냄새로 가득 찬 집에 살고 싶어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가정에서의 특정 불쾌한 냄새에 대한 특정 알레르기 반응을 보이는 개인에게 구토와 같은 심각한 합병증을 유발

housecontents.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