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실내인테리어 팁 : 가을과 겨울에 집 분위기를 바꿔줄 4 가지 관엽식물

by 온리원 미스사오리 2020. 9. 16.

실내인테리어 팁 : 가을과 겨울에 집 분위기를 바꿔줄 4 가지 관엽식물


가을이 시작되고 춥고 습한 날씨가 정원에서 우리의 시간을 제한함에 따라, 실내 심기 및 자연과 녹지를 집으로 가져 오는 개념이 그 요소가 될 수 있습니다. 가을과 겨울에 집에 화사한 컬러를 제공하기 위해 좋아하는 관엽식물을 공유합니다. 실내인테리어 효과로도 좋으니 이번 가을에 한 번 도전해보세요.


1. Kalanchoe thyrsiflora



다육 식물 입니다. 현재 다육식물은 23cm 점토 냄비(얕은 냄비)의 거칠고 배수가 잘 된 퇴비에있는 다육 식물입니다. 실내에 보관하면 부드러운 옅은 청록색이지만 여름이 지나면 태양 아래에서 야외에서 끝 부분이 붉게 빛납니다. 



 

 



2. 난초



모든 난초는 너무 보편화되어있어 거의 언급하지 않지만 아름답고 내구성이 있으며 가격이 저렴하며 몇 달 동안 꽃을 피우고 공간에서 경제적이며 따뜻한 집 방을 좋아합니다. 더 넓은 공간과 약간 더 시원한 방을 원하면 우아한 심비디움 난초입니다. 


이들은 다소 크고 웅장하지만 여름 동안 야외에 서있을 수 있습니다. 비결은 건강한 잎으로 좋은 지방 유사 전구를 키우고 9 월에 쌀쌀한 저녁을 느끼게 한 다음 꽃 봉오리가 자라는 실내에서 털어내는 것입니다.



 

 



3. Bromeliad



"파인애플과 관련하여 많은 브로 멜리아 드가 착생하여 나무 가지에서 자랍니다. vriesia, neoregelia 및 guzmania와 같은 식물은 잎에 의해 형성된 꽃병에 물과 영양분이 수집되어 천천히 영양분을 공급하기 때문에 'urn'식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곤충과 청개구리의 미니 서식지가됩니다. 


잎은 종종 줄무늬 또는 은색으로되어 있지만 주로 화려한 꽃 포엽으로 구입합니다. 단점은 개화 후 주 장미가 천천히 죽고 4 ~ 5 년이 걸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오프셋이 개화 크기에 도달 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4. 루엘 리아 마코 야나



은빛 정맥으로 장식 된 진한 녹색과 아래는 엷은 자주색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겨울철 새싹은 예쁜 분홍색 트럼펫 모양의 꽃으로 열립니다. 식물이 멀어지면 딱딱한 가지 치기로 쉽게 젊어지고 싹 끝을 자르고 뿌리를 빠르고 쉽게 깎아 신선한 식물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