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사이드테이블 보조 탁자 : 소파테이블 거실테이블

by 온리원 미스사오리 2020. 10. 28.

 

사이드테이블 보조 탁자 : 소파테이블 거실테이블


작은 테이블 몇 개를 주변에 점재하는 것은 거실에서 좀 더 많은 저장과 유틸리티를 허용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소파 옆이나 좋아하는 안락 의자 옆에 한 두 개를두고 램프를 설치하고 음료를 안전하고 쉽게 마시며 쉴 수있는 좋은 장소를 만듭니다. 사이드 테이블은 또한 풀 사이즈 커피 테이블을위한 공간이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하는 경우 환상적인 옵션입니다.

 

거의 동일한 용도로 사용되지만 공간을 훨씬 적게 차지합니다.


표준 보조 탁자가 없다는 것을 알게되어 기뻐할 것입니다. 그들은 항상 아주 작기 때문에 매우 모험적인 디자인을 가질 수 있지만 너무 윗부분을 보지 않을 것입니다. 



 

 



전통적인 모습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심플하고 소박한 목재 사이드 테이블은 대부분의 객실에 적합하며 가장 현대적인 가구 디자인을 제외한 모든 디자인을 보완하므로 이 중 하나를 잘못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정사각형, 직사각형, 원형 ​​및 타원형으로 제공됩니다. 


더 현대적인 디자인에는 금속 프레임이 있고 그 때문에 더 미니멀한 경향이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사이드 테이블에 약간의 매력을 가져올 수 없다는 것을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크롬 도금된 금속 프레임은 결코 구석에 숨어 있지 않을 것입니다. 사이드 테이블 중 일부는 선반, 서랍 또는 둘 다를 제공하므로 물건을 보관할 곳과 램프와 차 한잔을 보관할 곳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목해야 할 중요한 사항은 높이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사이드 테이블은 아마도 안락 의자나 소파 옆에 놓을 것입니다.


즉, 선택을 할 때 팔의 높이가 정말 중요합니다. 최대한의 편의를 위해 보조 탁자를 팔 높이보다 몇 센티미터 만 낮추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너무 낮아서 한 모금 마실 때마다 컵에 도달하려면 스트레칭을 해야하는데 아무도 원하지 않습니다. 


높이, 스타일, 수납 공간을 결정했다면 멋진 사이드 테이블 컬렉션을 살펴보세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