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개인 브랜딩 : 퍼스널 브랜딩 전략 및 개인 브랜드 구축 팁

by 미스사오리 2022. 8. 8.

 

개인 브랜딩은 귀하의 기술, 관심 및 경력 목표를 긍정적으로 나타내는 좋은 방법입니다. 새로운 직업을 찾거나,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거나, 단순히 전문 네트워크를 확장하는 데 사용하든 상관없이 이것은 전문적인 평판을 구축하는데 필수적인 부분이 되었습니다.

 

퍼스널 브랜드 연관 검색어
퍼스널 브랜드 연관 검색어

 

퍼스널 브랜딩이란?

개인 브랜딩은 귀하의 속성, 성격 및 기술을 마케팅하는 지속적인 프로세스입니다. 이는 개인으로서 귀하가 누구인지 나타내며 개인적으로나 직업적으로나 자신에 대한 긍정적인 평판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누구나 개인 브랜드를 구축할 수 있으며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 또는 기타 온라인 매체에 게시하는 내용부터 다른 사람과 의사 소통하는 방법 및 자신을 표현하는 방법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기반으로 귀하가 인식되는 방식이 달라집니다.

 

내 개인 브랜드는 어디에 표시되나요?

개인 브랜드는 온라인이든 대면이든 거의 모든 활동에 널리 퍼져 있습니다. 다음은 인상을 줄 수 있는 몇 가지 영역입니다.

 

  • 블로깅
  • 소셜 미디어
  • 이력서 및 자기 소개서
  • 인터뷰
  • 보증 또는 제품 판촉
  • 네트워킹
  • 회의 또는 이벤트


※ 고객, 고용주, ​​채용 담당자 또는 동료, 가족 또는 친구에 관계없이 개인 브랜드는 상호 작용하는 모든 사람에게 표시됩니다.

 

개인 브랜드가 필요한 이유

긍정적인 개인 브랜드는 채용 담당자들에게 당신을 돋보이게 할 뿐만 아니라, 자신의 비즈니스를 구축하거나, 잠재 고객을 유치하거나, ​​단순히 해당 분야 내에서 새로운 연락처를 얻는 것과 관련하여 잠재 고객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업계 통찰력에 대한 블로그를 통해서든 소셜 미디어에서 적합한 사람들과 연결하든 관계없이 선택한 분야에 대한 지식과 헌신을 모두 보여줄 수 있습니다. 자신의 기술에 대한 신뢰와 의존도를 구축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또한 채용 담당자의 43%가 디지털 프로필을 자주 확인한다고 답했기 때문에 매력적인 개인 브랜드를 만드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습니다.

 

내 개인 브랜드는 무엇을 통합해야 합니까?

효과적인 개인 브랜드 구축을 시작하려면 주고 싶은 인상, 달성하고 싶은 것,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을 제공해야 하는지 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먼저 타겟으로 삼고 싶은 사람, 관심 있는 콘텐츠 종류, 가장 효과적으로 연결하는 방법을 생각하세요.

둘째, 브랜드가 당신에 대해 말하고자 하는 바를 고려하십시오.

다루어야 할 몇 가지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 당신의 열정과 관심
  • 귀하의 교육 및 업무 경험
  • 당신의 성격
  • 당신의 목표와 포부
  • 당신의 가치
  • 당신의 강점과 기술

 

 

 

 

 


위의 내용을 사용하여 청중에게 자신이 누구인지, 무엇을 하는지, 무엇이 다른지 알려주는 메시지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이 메시지를 당신의 직업 프로필에 포함시켜야 할 뿐만 아니라 당신이 하는 모든 일에도 포함시켜야 합니다.

 

개인 브랜드 구축을 위한 주요 팁

특히 처음부터 시작하는 경우 개인 브랜딩이 항상 쉬운 것은 아닙니다.

다음은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주요 팁입니다.

계속 배우자

 

과정 수강 , 웨비나 듣기, 심지어는 정기적인 읽기 등을 통해 지식을 지속적으로 구축해야 합니다. 그렇게 하면 자신이 만들고 공유하고 상호 작용하는 콘텐츠를 보장할 수 있습니다. 관련성이 있고 유용하며 유익합니다.
 
온라인 상태를 검토합니다.

 

귀하의 온라인 존재가 귀하를 잘못된 시각으로 비추는 일이 없도록 하려면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자주 감사를 실시하여 잠재적으로 부적절할 수 있는 사진이나 게시물을 제거하거나 숨기십시오. 자신을 검색하는 것도 다른 사람에게 자신이 어떻게 보이는지 알아낼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개인 웹 사이트를 가져옵니다.

 

자신의 웹사이트를 갖는 것은 개인 브랜드의 모든 요소를 ​​한 곳으로 압축하는 이상적인 방법입니다. 이력서 및 소셜 플랫폼에 대한 링크와 함께 짧은 약력만 있으면 됩니다. 여기에 포트폴리오 작업이나 블로그 게시물을 보관할 수도 있습니다.
 
전략적이어야 합니다.

 

개인 브랜드를 유지하기 위한 효과적인 전략을 개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신이 어떻게 인식되기를 원하는지 파악하고 이를 사용하여 온라인에 게시하는 모든 상태 업데이트, 비디오, 사진 또는 기타 항목의 특성을 알립니다.
 
네트워크를 구축하십시오.

 

회사, 대학 및 동료들과 견고한 관계를 맺음으로써 평판을 높이고 네트워크 내에서 기회를 열 수 있습니다.
 
활동을 유지하십시오.

 

공유하는 모든 것에 가치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온라인에서 일관된 존재감을 유지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자신의 업계와 관련된 블로그 게시물을 만드는 것도 좋지만 다른 출처의 관련 기사를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사람들이 다시 오게 할 만큼 충분한지 확인하세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