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2022 여름 인테리어 트렌드

by 미스사오리 2022. 8. 3.

여름이 계속되면서 2022년 인테리어 디자인 트렌드는 계속해서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새로운 시즌을 준비하고 올해 인테리어를 지배할 트렌드를 살펴봐야 할 때입니다.

 

1. 컬러와 볼드한 프린트 활용

 


우리는 일부 사람들이 자신의 공간에 너무 과도하거나 가정 장식 테마에 맞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대담한 인쇄물과 색상을 받아들이는 것을 주저한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약속합니다. 더 미묘한 접근 방식으로 요소.

 

 

 

 

 


색상은 확실히 여기에 있습니다. 빨강, 파랑 및 녹색과 같은 대담한 색조가 거실을 차지할 뿐만 아니라 줄무늬 및 체크와 같은 패브릭의 밝은 패턴으로 돌아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2. 야외 생활

 


2022년 여름, 야외 생활은 또 다른 큰 인테리어 트렌드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집 안에서 정원을 즐길 수 있도록 집에 더 많은 창을 추가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 아침 햇살이 아침에 부엌으로 비치게 하면 집과 더욱 사랑에 빠질 것입니다.

야외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야외 생활 공간이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것이 올해 야외 주방, 베란다, 파티오 및 데크가 모두 증가하는 것이 놀라운 일이 아닌 이유입니다.

 

 

 

 

 

 

3. 자기관리 공간

 


셀프 케어는 2022년 가장 핫한 인테리어 디자인 트렌드 중 하나입니다. 집에서 셀프 케어 전용 공간을 점점 더 많이 보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공간은 업무와 스트레스로부터의 휴식처로 사용되어야 하므로 따뜻한 나무와 부드러운 천과 같은 차분한 색상과 질감이 있어야 합니다.

자기 관리 공간은 긴장을 풀고 재충전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침실의 햇볕이 잘 드는 구석이나 명상과 요가 연습을 위한 방 전체처럼 간단할 수 있습니다. 폭포나 식물과 같은 자연 요소를 디자인에 통합하여 기존 집 안에 고요하고 쉼을 주는 공간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자기 관리 공간을 관리하기 위한 몇 가지 간단한 단계

 

  • 칸막이, 커튼 또는 스크린으로 집에 구역을 만드십시오. 이렇게 하면 외부 세계와 단절되고 상황이 더 차분하고 편안해집니다.
  • 좋아하는 편안한 의자와 함께 식물과 부드러운 던지기를 추가하십시오.
  • 어수선함 제거 – 어수선한 방 = 어수선한 머리 공간

 

4. 바이오필릭 디자인

 


Biophilic 디자인은 자연을 집으로 가져 오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외부 나무가 보이는 채광창을 설치하든 공간을 식물로 채우든, 이 트렌드는 가능한 모든 자연을 통합하여 매일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식물은 보기에 화려하고 완벽한 공간을 채워줄 뿐만 아니라 가정에 자연적인 공기 청정기를 제공하고 기분을 좋게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색 생리학에서 말하듯이 - 녹색은 에너지를 회복하고 마음을 맑게 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가장 편안한 색 중 하나입니다.

가정에서 자연 요소를 사용하는 것이 매년 점점 더 대중화되고 있으며 2021년도 예외는 아닙니다. 이 추세는 2022년에도 계속될 것입니다. 인테리어 디자인에 통합된 많은 녹지, 식물 및 수족관을 보게 될 것입니다. 

Biophilic 디자인은 가정에서 휴식과 편안함을 장려하기 위해 자연을 모방한 환경을 만드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바닥에 나무와 같은 천연 재료를 사용하거나 가능한 한 장식 계획에 식물을 통합하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장식할 때 다음 색상을 고려할 것을 권장합니다.

 

"부드러운 녹색, 밝은 파란색, 레몬 노란색, 갈색 음영, 분홍색, 밝은 오렌지 및 크림."

 

 

 

 

 

 

5. 조직의 극대화

 


조직을 극대화하는 것은 2022년의 또 다른 주요 여름 홈 데코 트렌드입니다.

공간을 최대화한다는 것은 집의 구석구석을 효율적으로 사용하여 가장 필요할 때 팔 길이의 모든 것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2022년에는 스타일을 잃지 않으면서 물건을 깔끔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테이블 아래 서랍이나 빌트인 벽 유닛과 같은 품목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더 많은 보관 옵션을 보게 될 것입니다. 

 

6. 녹색 음영

 


2022년의 눈에 띄는 컬러 트렌드 중 하나는 단연 녹색입니다.

활력을 주고 조화롭게 어필하기 때문에 두 팔 벌려 집에 들어오고 싶을 것입니다. 거실이나 침실과 같이 집에서 휴식을 취하고 싶은 공간에 적합합니다. 게다가 세이지 그린에서 에메랄드 그린에 이르기까지 모두를 위한 그늘이 있습니다. 각각은 동일한 효과를 냅니다. 

Biophilic 디자인과 유사하게, 어떤 방에든 자연스러운 녹색 톤을 도입하면 많은 유익한 특성을 갖게 됩니다.

야외에 대한 갈망과 실내에서 자연의 아름다움을 즐기는 것은 어울리지 않습니다. 또한 실제 식물과 녹지를 추가하면 웰빙과 마음챙김에 놀라운 효과가 있는 것으로 입증되었으므로 물론 우리는 가정에서도 이를 권장하고 싶습니다.

 

 

 

 

 

 

7. 스칸디나비아 스타일

 


스칸디나비아 스타일은 꽤 오래전부터 유행했지만, 모던함과 질리지 않음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우아한 심플함을 사용하여 특히 요즘 유행하고 있습니다.  스칸디나비아 스타일은 무채색과 미니멀리즘에 관한 것입니다. 스칸디나비아 건축 양식을 모방한 가구의 깨끗한 선뿐만 아니라 흰색 벽과 밝은 나무 바닥이 많이 보입니다. 

장소와 집이 있는 것을 좋아하고 물건을 깔끔하게 유지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이 트렌드가 적합할 것입니다. Scandi 스타일은 혼란을 최소화하고 간단한 솔루션을 최대한 활용하여 물건을 정리하는 데 성공합니다. 

스칸디나비아에서 영감을 받은 완벽한 집을 어떻게 얻을 수 있는지 궁금할 것입니다. 

 

  1. 흰색, 회색 및 황갈색과 같은 음소거된 중성 색조를 사용합니다. 밝은 목재 바닥과 목재 가구는 흰색을 매우 잘 보완하고 어떤 방에도 평온함을 가져다줍니다. 밝은 나무 바닥은 또한 공간을 밝게 하고 더 커 보이게 합니다.
  2. 어수선한 공간은 절대 금물입니다. 물건을 정리하세요.
  3. 자연에 대한 스칸디나비아 사람들의 사랑과 야외에서 보내는 시간은 인테리어 디자인 스타일에도 반영됩니다. 식물과 신선한 꽃을 추가하여 야외/실내 테마를 유지하고 항상 자연광을 많이 받으십시오.
  4. 깔끔한 라인, 둥근 모서리 및 테이퍼진 다리는 세련된 스칸디나비아 가구의 일반적인 특징입니다. 간단하게 유지하세요.
  5. 스칸디나비아 사람들은 집에서 친구와 가족을 초대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따라서 Scandi 가정에서는 일반적으로 크거나 확장 가능한 식탁 을 볼 수 있습니다.

 

8. 미니멀한 디자인

 


미니멀리즘 디자인은 2022년의 또 다른 큰 트렌드입니다.

스칸디나비아 스타일과 마찬가지로 현명하게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수선하거나 붐비지 않고 가구 사이에 많은 공간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방을 분리하는 벽이 더 적은 개방형 계획 생활(또는 벽이 전혀 없는 방도 포함)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미니멀리즘 디자인은 스칸디나비아 스타일과 잘 어울리지만 단독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심플한 라인과 뉴트럴 컬러가 특징으로 어느 방에서나 통풍이 잘되고 개방적인 느낌을 줍니다. 방해 요소를 최소화하면서 개성을 돋보이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이 바로 이 점이 매력적인 이유입니다.

좋은 출발점은 기존 장식을 모두 잘 살펴보고 가지고 있는 것과 정말로 유지하고 싶은 것을 평가하는 것 입니다.

방을 최소화한 후 아늑한 느낌을 잃을까 걱정된다면 이를 처리하는 좋은 방법은 어수선한 것보다 다른 질감을 추가하여 흥미를 유발하는 것입니다. 단순한 색상 팔레트를 사용하면 공간에서 가장 중요한 것(예: 좋아하는 예술 또는 사진)에 집중할 수 있고 깨끗한 선을 사용하면 다른 모든 것이 배경으로 사라질 수 있습니다.

제대로만 한다면 미니멀한 디자인은 놀라울 정도로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습니다.

 

9. 곡선형 선택

 


70년대로 거슬러 올라가는 뿌리를 가진 곡선형 가구가 이제 다시 돌아왔습니다. 일반 방 모양의 상자를 깨뜨리기 위해 인테리어에서 둥근 모양으로의 이동이 있다는 것을 눈치채셨을 것입니다. 편안함을 추구하고 부드러움을 더하면 이 트렌드의 매력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10. 미드 센츄리 모던

 


곡선형 가구가 등장하기 전, 미드센츄리 모던 가구는 직선적이고 깨끗한 선이 전부였습니다. 이 스타일은 50년대와 60년대 디자인으로 되돌아간 것입니다. 모던한 가구를 생각하면서도 레트로한 느낌을 줍니다. 

세기 중반의 현대적인 디자인이 작년에 소셜 미디어 전체에 퍼졌습니다. 그리고 그럴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그들의 깨끗한 선과 대담한 색상은 과도하거나 너무 오래된 느낌 없이 어떤 공간에도 쉽게 통합할 수 있습니다(일부 복고풍 스타일이 있을 수 있음).

이 스타일은 수십 년 동안 존재해 왔지만 2022년에 대대적으로 컴백합니다.

대담한 색상, 기하학적 모양 및 깔끔한 선을 좋아한다면 이 트렌드를 좋아할 것입니다. 

 

2022년 인테리어 디자인 트렌드 6가지

 

2022년 인테리어 디자인 트렌드 6가지

2022년에 우리가 집을 장식하는 방법은, 8명의 디자인 전문가들이 최고의 인테리어 디자인 트렌드가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 6가지에 무게를 둡니다. 1. 지속 가능성 및 천연 소재 지속 가능

housecontents.co.kr


출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