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여행이 필요한 이유 10가지(ft.휴식)

by 미스사오리 2022. 8. 2.

삶에서 더 자주 휴식이 절실히 필요한 몸과 마음을 발견할 때가 있습니다. 종종 이것은 우리가 너무 열심히 일하고, 몸을 한계까지 밀어붙이고, 긴장을 풀고, 잘 살고, 건강하게 살 시간을 주지 않기 때문입니다. 완전히 지쳤을 때, 기진맥진할 때, 휴식이 필요한 겁니다.

 

여행을 떠나요
여행을 떠나요


이 휴식은 조용히 온전히 나를 위한 시간으로 쓰여져야 하는거죠.

 

 

 

 

 


마침 여름 휴가 시즌이기도 하기에 휴식을 위한 여행을 다녀와도 좋겠다 싶은거죠. 이번 포스팅에서는 재충전을 위한 의미에서 여행이 당신에게 꼭 필요한 이유 10가지를 공유합니다.

 

여행을 떠나야 하는 10가지 이유

1. 여행은 인생을 기억에 남게 만듭니다.

여행은 (훗날)손자에게 들려줄 수 있는 이야기가 있고, 친구들과 술 한 잔 하며 추억하는 이야기를 씁니다. 여행은 단어의 모든 의미에서 놀랍고, 당신의 영혼에 지울 수 없는 흔적을 남기고, 삶을 조금 더 가치 있게 느끼게 합니다.

2. 여행은 당신 자신에 대해 가르쳐줍니다.

여행은 놀라운 교육자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당신에게 가르치는 한 가지 중요한 것은 당신 자신입니다!

 

 

 

 

 


어려운 상황에 처해 다른 면을 통과할 때 자신에 대해 배우지 않는 것은 어렵습니다. 경험의 강도는 신체적, 정신적, 정서적으로 특정한 방식으로 반응하도록 하며, 그런 다음 관찰하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동의할 수도 있고 동의하지 않을 수도 있는 새로운 이상과 아이디어로 당신을 마주하는 사람들을 만납니다.

그것은 어둠 속에서 자신에게 손전등을 비추는 것과 같습니다. 다른 시각 에서 자신이 누구인지 보고 미래에 어떤 사람이 되고 싶은지 발견 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3. 여행은 삶에 대해 가르쳐줍니다.

여행은 세상과 당신을 대면합니다. 당신은 인생이 어떤 것인지 당신 자신의 눈으로 봅니다. 당신은 잊을 수 없는 광경을 목격하고 태도를 바꾸는 사건을 만납니다. 인도 에서 진정한 빈곤을 경험할 수도 있습니다. 콜롬비아 에서 세상의 모든 소유물을 도난 당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네팔에서 가장 놀라운 자연의 아름다움을 볼 수도 있습니다.

4. 여행은 당신을 더 잘하게 만듭니다.

여행에는 도전도 수반됩니다.

 

 

 

 

 


그것은 당신을 당신의 안락한 영역에서 밀어내고 끌어당깁니다. 그러나 궁극적으로 다른 쪽을 통해 와서 더 좋습니다. 당신이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려주는 경험이 있습니다. 새로 발견된 자기 지식은 이런저런 것에 대한 당신의 적성을 드러냈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자신감과 용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여행은 자극적이고 흥미롭고 매력적입니다. 더 많은 삶을 살기 위해 해방되고 영감을 받지 않을 수 없습니다.

5. 여행은 겸손해진다.

6. 뭔가 다르다.

삶을 통해 평범하고 수동적인 선형 궤도에서 벗어나 세상을 보는 시간을 가지십시오!

그것은 영감을 주고 '매일'의 존재가 없을 수 있는 열정의 감각으로 당신을 채웁니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안전하고 관습적인 삶을 통해 내 발을 질질 끌기보다는 차라리 다른 일을 하고, 발생하는 불확실성과 불안정에 맞서 싸우고, 그 과정에서 수많은 전투 상처를 딛고 일어설 것입니다.

 

 

 

 

 


제 경험상 여행은 삶의 의미와 목적을 줍니다. 당신은 매일 일어날 일을 기대하며 침대에서 일어납니다.

7. 여행은 가능한 것을 보여줍니다.

여행은 바깥에 무엇이 있는지 깨닫는 데에도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은 사물을 다르게 보기 시작 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눈에서 솜털을 제거하고 삶이 제공해야 하는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당신은 삶에 당신이 믿게 된 것보다 더 많은 것이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탐험할 수 있는 전 세계가 있습니다.

초콜릿을 처음 맛보는 아이처럼 점점 더 먹고 싶은 마음이 들 수밖에 없습니다. 그 첫 번째 모험은 공을 굴리고 더 나은 것을 향한 새로운 길로 당신을 안내합니다.

8. 감정의 완전한 혼합을 제공합니다.

인생에는 기복과 기복, 그 사이의 모든 것이 있어야 합니다.

여행은 바로 그 일을 합니다. 절망의 깊이에서 기쁨의 극치에 이르기까지 여행을 하는 동안 다양한 감정을 느낄 것입니다. 힘든 시기는 결코 즐겁지 않지만 긍정적인 점을 충분히 이해하려면 꼭 필요합니다.

 

 

 

 

 


이런 삶을 경험하는 것에는 본질적으로 생명을 주는 무언가가 있습니다. 내 말은, 그것은 말 그대로 당신의 나날에 대해 무관심하다고 느끼는 것과 반대입니다!

당신은 살아 있고 활기차고 모험을 받아들이고 싶어하는 열망을 느낍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9. 여행은 살아있음을 느끼게 한다.

여행을 하면서 느낀 것보다 더 살아있다고 느껴본 적이 없습니다.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너무 많아요! 새로운 냄새, 광경 및 맛 은 감각을 자극하고 존재의 핵심으로 자극합니다. 당신은 지금 여기에 집중하고, 당신의 고민을 잊고, 경험에 완전히 들어갑니다.

여행은 때로 피곤한 것처럼 매일의 사건에 활력을 느끼지 않을 수 없습니다. 참신하고 흥미롭고 흥미진진합니다. 본능적이고 자극적이며 자극적입니다. 당신은 무관심에서 강제로 벗어나 주변 환경에 더 많이 연결되고 적응됩니다.

 

 

 

 

 


10. 그것은 당신을 현재 유지

기본적으로 여행을 하는 또 다른 주요 이유는 여행이 당신을 현재 상태, 경계 상태, 그리고 순간에 유지하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과거나 미래에 집중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하고 있는 일에 매료되어 '지금' 너머를 볼 수 없는, 지나가는 매 순간을 즐깁니다. 결과? 당신 은 더 행복 하고 편안합니다!

실제로, 처음으로 사물을 보고 경험할 때 존재하지 않는 것은 어렵습니다. 새로운 음식을 맛보고 새로운 냄새를 맡을 때; 당신이 존재하는지 전혀 몰랐던 현실과 동등하게 놀라움과 충격을 주는 삶의 방식에 직면했을 때; 두렵고 불확실하고 낯선 곳에서 길을 잃었을 때; 외국 땅에서 낯선 사람들의 관대함에 축복을 받고 감동을 받을 때; 영감을 주는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고 그들에게서 배울 기회를 얻을 때… 등등.

모험을 하는 것에 관한 모든 것은 일어나고 있는 일에서 당신을 쿵쾅거리게 하고 당신을 그 순간에 행복하게 만족하게 만듭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