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거실장 : 시대를 초월한 거실선반 디자인 10 개

by 미스사오리 2020. 10. 31.

거실장 : 시대를 초월한 거실선반 디자인 10 개


거실에 선반을 설치하는 것을 고려하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아름다운 장식과 공간에 추가 될 것 같은 느낌 외에도 거실에서 물건을 정리하고 깔끔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유는 개인마다 다르지만, 어떤 이유를 염두에 두든, 거실이 구식으로 보이거나 긴급하게 필요한 항목을 검색하는 데 몇 시간을 소비하는 것을 원하지는 않습니다.


또한 선반 위에 놓인 좋아하는 책이나 액세서리의 모든 선반을 감상하고 싶습니다.


분명히 많은 선반 디자인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 중 많은 것들이 당신의 거실을위한 훌륭한 장식으로 작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우리는 독특한 컨셉으로가장 아름다운 디자인만 포함 시켰습니다. 따라서 보관 및 장식 모두에 가치있는 것을 가질 수 있습니다.



 

 



특별한 순서없이 거실을위한 30 개의 멋진 선반 디자인입니다.


1. 나무 벌집 선반



나무 벌집 선반은 벽을 아름답게 꾸미고 좋아하는 물건을 전시하는 재미 있고 현대적인 방법입니다. 앤티크 황동 마감과 금속 메쉬 프레임을 강화하여 멋진 전망을 제공합니다.


2. 육각 벽 선반



육각형 벽 선반은 떠 다니는 북유럽 육각형 상자 선반으로 벽을 극적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주변에 살아있는 식물도 더 멋지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각 선반 패턴 및 레이아웃의 기하학적 모양과 일치하는 배치 및 클러스터링은 재미를 만들고 벽에 아름다움을 더합니다. 그러나 육각 선반의 정렬은 30mm 간격이어야합니다.


위의 이미지에서 볼 수 있듯이이 선반에 천연 제습기 식물 을 건네 줄 수도 있습니다.



 

 



3. 입방 형 선반 4 개 세트 화이트



4 개의 흰색 입방체 선반 유닛으로 구성된 입방체 선반 세트는 모든 벽에 완벽한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또한 설치가 간단합니다. 설치 목적을 위해 순 중량은 9,9kg이며 필요한 것은 나사와 벽면 플러그뿐이므로 장착은 기술적 인 것이 아닙니다. 입방체는 MDF 재료 제조, 선반 두께 2cm, 흰색 및 고광택 색상입니다.


4. 빨간색 MDF U 자형 플로팅 선반 3 개



플로팅 선반에는 보이지 않는 마운팅 시스템이 있으며 저장된 모든 항목을 완전히 표시합니다. 고품질 MDF + 매트 마감재로 만들어진 3 개의 벽 선반으로 구성됩니다. 유연하며 별도로 또는 모두 함께 장착 할 수 있습니다. 선반 디자인은 모든 장식에 적합하며 빈 벽을 거실의 초점으로 변환합니다.



 

 



5. LED 조명으로 설정되는 고광택 거실



TV 스탠드와 벽걸이 캐비닛은 현대적인 거실에 어울리는 고품질입니다. 매트 + 고광택 –Vigo 제품군으로 제작되었으며 TV 스탠드 1 개와 벽걸이 캐비닛 2 개로 구성된 세트가 있습니다. 나는 LED 조명이라는 명백한 것을 지적하는 것을 거의 잊었습니다. 스토리지 시스템은 밀기 방식으로 핸들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6. 빈티지 산업 원형 벽 선반



37.5 * 37.5 * 14cm 크기로 작고 편안하며 따뜻합니다. 둥근 벽 선반은 4 개의 선반으로 구성된 충분한 수납 공간을 제공합니다. 벽에 빠르고 쉽게 장착 할 수 있습니다. 꽃, 공예품 또는 장식품과 같은 장식 항목을 배치하여 따뜻함을 더할 수 있습니다. 재료는 단단한 나무와 철, 고품질 및 비 포름 알데히드의 호일입니다.



 

 



7. 레저 존 LED TV 스탠드 선반



20 개의 다채로운 LED 조명을 특징으로하는 수납 흰색 라운지 가구가있는 현대적인 TV 캐비닛 테이블입니다. 뿐만 아니라 대형 63 인치 TV 스탠드와 수납 용 중앙 서랍 2 개가 있습니다. 고품질 광택 + MDF 보드와 LED 조명의 소재로 레저 존 LED 선반에 생명을 불어 넣습니다.


8. 랙 빈티지 골동품 책장



현대 가정에 살고 있습니까? 파이프 선반이 사랑스럽지 않은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색상이 벽과 일치하면 환상적인 장식을 방에 가져올 것입니다. 저장 시스템은 제한적이지만 장식적이고 빈티지 한 스타일입니다. 이 디자인은 수도관 마감 목재, 산업용 금속 브래킷이있는 퓨즈가있는 로프트 스타일입니다. 또한 선반 시스템은 수제이며 설치에는 드릴링이 필요합니다.



 

 



9. 월리 디자인 서가



이 유형의 선반은 벽걸이 형 또는 독립형 모델로 제공되며 필요에 따라 수평 또는 수직으로 배치 할 수 있습니다. 벽걸이 형 모델의 경우 벽에 올바르게 고정해야합니다.


10. 거실용 수직 선반



회전식 독립형 선반은 거실을 현대적으로 꾸미려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선반입니다. 디자인은 특이한 모양을 특징으로하는 거울 요소와 함께 제공되며 구조를 배치합니다. 선반은 무광택 래커 또는 목재 구조입니다. 6 개의 선반이 3 개의 하위 요소와 3 개의 상위 요소를 형성하는 상호 교환의 도움으로 더욱 역동적으로 보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