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서민갑부 304회 김철식 갑부 소파리폼 회사 연락처 정보(ft.연매출20억)

by 미스사오리 2020. 11. 3.

서민갑부 304회 김철식 갑부 소파리폼 회사 연락처 정보(ft.연매출20억)



오늘 방송되는 서민갑부 304회 방송에서는 소파 리폼으로 20억대의 매출을 올리는 김철식 갑부의 사연이 방송될 예정인데, 정보를 찾아보니 김철식 갑부가 운영하는 회사의 이름은 '리나FRS' 였습니다.


종합가구 전문 서비스 시공사로 한줄요약이 가능한데요, 연매출 20억대를 달성할정도면 시공 퀄리티는 이미 해당분야에서 유명하리라 봅니다.


먼저 김철식 갑부의 회사 '리나FRS'에 대해 정리해보면,



 

 



홈페이지 : https://leenafrs.co.kr/ (경영철학 5가지 : 정도추구 / 약속준수 / 고객우선 / 현장중심 / 자원절약)

주소 : 경기 하남시 미사동로37번길 152 (지번 : 경기 하남시 미사동 362-4)

전화 : 031-793-2962

팩스 : 031-793-2964

이메일 : rokmc@leenafrs.co.kr



김철식 갑부의 리나FRS 회사의 구성은 대표이자 마스터인 김철식 갑부와 함께, 고객만족팀 + 가구 / 이전설치 + 현장마스터팀 + 공장마스터팀 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고객의 요구사항을 처음부터 끝까지 응대할 수 있는 인력으로 팀이 구성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홈페이지를 보다가 알게 된건데, 이미 유명하신 분이더군요. 공중파 및 케이블 방송등에 이미 많이 방영이 되었습니다. 생생정보, 생방송 오늘 저녁, 극한직업, 김현욱의 굿모닝 등 여러 방송에도 출연한 걸로 봐서는 역량이 업계 최고가 아닐까 싶더군요


또 하나 신뢰가 가는것은, 홈페이지에 서비스요금표가 오픈되어 있다는건데, 내 소파의 상태에 따라 어떤 작업이 필요하며 요금은 얼마정도가 들어갈지 미리 예산을 살펴볼 수 있다는 점에서 신뢰를 바탕으로 하는 업체라서 그런가 더욱 믿음이 가더라구요. ^^



홈페이지를 꼼꼼하게 살펴보시면 다 나옵니다. ㅎㅎ


아뭏든 다시금 김철식 갑부의 회사가 주력으로 하는 일들을 키워드 형태로 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레이지보이천갈이 #쇼파리폼 #소파리폼 #쇼파천갈이 #레이지보이리폼


눈여겨 볼 만한 내용은 바로, 대한민국 최초 종합가구 현장AS 시공사인 리나FRS는 현대리바트, 장인가구, 코스트코 등 국내 외 메이저 브랜드의 공식 협력수리업체입니다.


홈페이지에서는 서비스 사례 관련 포스팅들이 401개 정도가 업데이트 되어 있으니, 헌 소파가 어떻게 리폼과정을 거쳐 새모습으로 재탄생하게 되는지를 살펴볼 수 있어 신뢰가 갑니다. 또한 소파수리과정도 체계적으로 알 수 있어 도움이 되지 않나 싶어요.



 

 



오늘 저녁 본방송도 기대가 됩니다. 또 집에 소파가 낡고 오래되어 수리가 필요한 분들은, 소파리폼이 필요하거나 가격을 알고 싶은 분들은, 리나FRS 홈페이지를 참고하셔서 수리를 의뢰해보세요. 새것으로 재탄생하게 될거에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