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모델링

노후아파트 집을 리모델링 하는 방법

by 미스사오리 2021. 6. 29.

집을 리모델링하는 것은 흥미 진진한 프로젝트이지만 어려울 수 있습니다.

 

노후아파트 리모델링
해외 노후아파트 리모델링 사례


구조를 크게 변경하든 외형을 새로 고치든 모든 것이 완벽하게 나오기를 원합니다. 비전을 파악하고 예산을 계획하는 것으로 시작하십시오. 그런 다음 DIY를 할 것인지 전문가의 도움을 받을 것인지 결정하십시오. 가전 ​​제품, 액세서리, 가구를 모두 선택하면 꿈의 집을 현실로 만들 준비가 된 것입니다!

 

 

 

 

 

 

1. 영감을 얻으려면 잡지와 웹 사이트를 살펴보세요. 

각 방이 어떻게 생겼는지에 대한 명확한 비전을 얻기 위해 조사를하십시오. 디자인 잡지와 웹 사이트를 둘러 보며 시간을 보내십시오. 좋아하는 아이디어의 사진을 찢거나 마음에 드는 이미지를 디지털로 저장하세요. 주제를 일찍 파악하고 고수하십시오. 예를 들어, 주방을 현대적, 전통적 또는 절충주의로 원하는지 생각해보십시오.


친구의 집이 마음에 든다면 어디서 쇼핑을했는지, 영감을 얻었는지 말해 줄 수 있는지 물어보세요.

 

2. 예산을 책정하십시오. 

주택 리모델링은 매우 비싸 질 수 있습니다. 과도한 지출로 인한 스트레스를 피하려면 상세한 예산을 작성하고 최대한 가깝게 유지하십시오.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주택 담보 대출 확보에 대해 은행에 문의 할 수 있습니다. 가격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으려면 전문가에게 문의하고 매장을 방문하십시오. 

 

 

 

 

 


다음과 같은 항목에 대한 비용을 추정 할 수 있습니다.

 

  • 기구
  • 바닥
  • 조명
  • 배관
  • 전기 작업
  • 설치 비용
  • 가구
  • 부속품

 

3. 주요 구조 변경을하고 있다면 건축가를 고용하십시오.

개조가 간단하다면 직접 처리 할 수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벽을 무너 뜨리고, 배관을 추가하고, 새 창을 만들거나, 계단을 이동하려는 경우 몇 가지 변경 사항을 언급 할 계획이라면 확실히 건축가와 함께 작업하고 싶을 것입니다. 함께 작업 할 건축가를 찾으려면 여러 건축가에게 문의하십시오.

 

 

 

 

 


건축가를 고용하기 전에 그들의 포트폴리오를 확인하도록 요청하십시오. 그들이 당신과 비슷한 프로젝트를 처리 한 경험이 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또한 작업 비용에 대한 견적을 요청해야합니다.

 

4. 장식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면 인테리어 디자이너와 협력하십시오.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당신의 아이디어에 생명을 불어 넣을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 가구 및 액세서리와 같은 물건을 쇼핑하게하려면 디자이너를 고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몇 명의 디자이너를 만나 당신이 편안하다고 느끼는 디자이너를 찾으십시오. 시간을내어 각 디자이너의 포트폴리오를 살펴보십시오. 당신이 정말로 좋아하는 방을 만든 사람을 선택하십시오. 각 디자이너의 서비스 비용에 대한 견적을 받으십시오.

 

5. 리모델링 공사 프로젝트를 관리하도록하려면 계약자를 찾으십시오.

 

 

 

 

 

 

프로젝트가 크거나 복잡한 경우 일반 계약자를 찾으십시오. 그들은 모든 근로자를 감독하고 필요한 건축 허가를 받고 리모델링의 모든 요소를 ​​감독합니다. 프로젝트가 더 작다면 카운터 상판 및 욕실 비품과 같은 항목을 설치하는 전문 계약자를 고려하십시오.

어떤 유형의 계약자가 필요하든 의뢰하기 전에 몇 명의 후보자를 만나십시오. 또한 예상 예산과 일정을 요청해야합니다.


가족과 친구에게 업체 추천을 요청하십시오. 온라인 리뷰를 읽고 다른 고객이 긍정적 인 경험을했는지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최소한 계약자는 면허를 소지하고 보험에 가입하고 최소 5-10 년의 경력을 보유해야합니다.

 

6. DIY 리노베이션의 장단점을 평가하십시오. 

전문가의 서비스 가격을 책정하기 시작하면 DIY 경로로 가고 싶을 수 있습니다. 선택하기 전에 몇 가지 요소를 고려하십시오. 예를 들어, 필요한 기술이 없다면 값 비싼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일정도 고려하십시오. 전문가보다 일을하는 데 훨씬 더 오래 걸릴 것입니다. 그것이 당신의 결정에 중요한 요소인지 결정하십시오.

 

 

 

 

 


작업을 직접 수행하기로 결정한 경우 안전하게 수행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그런 경험이 없다면 집을 다시 배선하지 마십시오. 그러나 사전 경험없이 거실 벽을 직접 칠할 수 있습니다.

정말로 필요한 일에만 전문가를 고용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예를 들어, 누군가를 고용하여 가전 제품을 설치하지만 직접 장식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7. 일정표를 만들고 체계적으로 계획하십시오. 

합리적인 일정표를 만드세요. 예를 들어, 하루 만에 완전한 주방 개조를 기대하는 것은 비합리적입니다. 최소 몇일은 걸릴 가능성이 훨씬 더 높습니다. 목표 날짜를 선택하되 좌절에 대비하십시오. 예를 들어, 때때로 구매 한 항목이 이월 주문일 수 있습니다.

전문가를 고용하는 경우 적어도 일주일에 한 번 그들에게 연락하여 진행 상황을 확인하십시오.

 

 

 

 

 


스스로 작업을하고 있다면 멀티 태스킹에 대한 충동을 억제하십시오. 화장실이 끝나기 전에 침실에서 시작하면 한 번에 1 개만 관리하는 것보다 관리하기 어려운 2 개의 프로젝트로 끝납니다.

 

※ 아래 관련 글도 함께 필독하시길 권장 합니다.

단독주택 집수리 노후주택 전체 리모델링 기본 사항

 

단독주택 집수리 노후주택 전체 리모델링 기본 사항

단독주택 집수리 노후주택 전체 리모델링 기본 사항 한 번 장만하고 나면, 특별한 이슈가 없는한 평생 거주를 하게 되는것이 바로 집입니다. 하지만 신축으로 지었던 집이라 할지라도, 세월의

housecontents.co.kr

 

노후 단독주택 리모델링 비용 적정가 알려면 비교견적 해봐야 해

 

노후 단독주택 리모델링 비용 적정가 알려면 비교견적 해봐야 해

노후 단독주택 리모델링 비용 적정가 알려면 비교견적 해봐야 해 지금 살고 있는 집이 수리가 필요한 상태이거나 좀 더 퀄리티 있게 가치를 높이고 싶어서, 올리모델링 공사를 염두에 두고 있다

housecontents.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