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봄 인테리어 디자인 아이디어 : 봄 꽃 소품 컬러 인테리어

by 미스사오리 2021. 3. 24.

봄 맞이 인테리어에 관심이 있다면 가장 좋은 방법은 집에 따뜻한 분위기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봄을 맞이하여 집안 곳곳을 대청소도 하였을테니, 이제 모든 것이 깨끗하고 깔끔하며 어수선하지 않으므로, 봄 장식 아이디어 중 하나로 공간을 업그레이드하세요. 

이러한 인테리어 장식 아이디어는 거실, 주방, 식당, 침실 또는 사무실을 파스텔 포인트로 꾸미는 변명 일뿐입니다. 


정원 계절의 중앙 장식품, 그리고 기분 좋은 봄 색상에서 영감을받은, 시대를 초월한 또는 매우 매력적인 집 스타일이 무엇이든 상관없이이 목록에서 현재 인테리어를 쉽게 보완 할 영감을 찾을 수 있습니다.

 

 

 

 

 


1. 꽃

 


눈에 띄는 디스플레이를 위해 화려한 튤립 묶음을 개별 꽃 봉오리 또는 빈티지 유리 꽃병으로 분리하십시오.

2. 팝스 오브 컬러

 


새 베개, 담요, 꽃병 및 캐치 올 트레이를 봄에 적합한 색상으로 혼합하여 침실에 색감을 더하세요.

 

 

 

 

 


3. 정원에서 영감을받은 바탕 화면

 


욕실에 봄이 싹틉니다. 빈 벽을 따라 빈 씨앗 패킷이나 꽃이 가득한 책 페이지를 겹쳐서 식물적 표현을 만듭니다.

4. 아크릴 악센트

 


거울처럼 깨끗한 가구는 더 큰 공간의 환상을줍니다. 예를 들어, 작은 아침 식사 공간을 선택하십시오. 투명한 아크릴과 밝은 색상의 액센트 의자를 혼합하여 더 밝은 모양 과 느낌을 얻으십시오.

5. 페인트 벽돌

 


크림 또는 흰색 페인트를 몇 번 발라 집의 난로를 밝게하십시오. 더 깨끗한 캔버스를 위해 오래된 목재 패널에도 동일한 처리를하십시오.

 

 

 

 

 


6. 보헤미안 악센트 러그

 


보헤미안에서 영감을받은 장식은 색상, 패턴 및 재미있는 질감에 의존하며 모두 봄 시즌에 적합합니다. 조화로운 그늘의 의자로 강조된 멀티 컬러 러그로 처음부터 생각하십시오.

7. 밝은 빛

 


대담한 노란색 조명기구로 공간을 밝게하고 비슷한 색조 (예 : 레몬과 노란색 튤립)로 장식 악센트를 추가하여 어울립니다.

8. 산호 침실 악센트

 


쉽고 봄 준비가 된 수정을 위해 질감이있는 스로우와 패턴이있는 베개를 혼합하여 깊이와 색상을 추가하십시오.

 

 

 

 

 


9. 무지개 유리 제품

 


색상, 높이 또는 눈을 즐겁게하는 다른 방법으로 정렬하십시오.

10. 파스텔 색조 풍부한

 


어두운 겨울용 액세서리를 부활절 용 파스텔로 교체하십시오. 블루, 소프트 핑크, 레몬 옐로우는 따뜻한 계절에도 적합합니다.

11. 투톤 싱크대

 


주방 싱크대 컬러가 작은 주방 공간을 압도 할까봐 걱정된다면 하단 부분만 대담한 색상으로 칠하고 나머지는 중립적으로 유지하십시오.

 

 

 

 

 


12. 플로럴 테이블 스케이프

 


꽃의 중앙 장식품은 그 자체로 놀랍지 만 정원에서 영감을받은 식탁보 위에 놓으면 정말 빛납니다.

13. 식물로 덮인 선반

 


비슷한 색상의 선반을 걸고 색상이 조화 된 화분에 가짜 식물로 장식하여 빈 벽을 업데이트하세요.

14. 오픈 선반

 


기능을 위해 스타일을 희생 할 필요가 없다는 증거. 눈길을 끄는 디스플레이를 위해 각 선반 또는 식기 그룹을 색상별로 구성하십시오.

 

 

 

 

 


15. 컬러 풀 키친 아일랜드

 


주방의 아일랜드 식탁을 눈에 띄는 붉은 색조로 칠하여 대담한 컬러를 뽐내십시오. 톤 다운 (그러나 똑같이 화려한) 모습을 위해 중립적인 바 스툴로 완성하십시오.

 

봄 인테리어 팁 : 집을 꾸미고 기분을 좋게 만드는 팁 공유

 

봄 인테리어 팁 : 집을 꾸미고 기분을 좋게 만드는 팁 공유

봄과 여름에 집을 개선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작은 인테리어를 변경하는 것입니다. 겨울 장식은 종종 어두운 색조와 무거운 가구를 포함 할 수 있으므로, 색상과 빛을 추가하

housecontents.co.kr

 

 

 

 

 

 

봄맞이 인테리어 그림 액자 : 공간과 사진을 돋보이게 하는 액자 10가지

 

봄맞이 인테리어 그림 액자 : 공간과 사진을 돋보이게 하는 액자 10가지

집에 어울리는 세련된 액자와 함께 사진 앨범에서 가장 소중한 추억과 좋아하는 사진을 보여주세요. 찬장이나 커피 테이블에 서있는 사진 프레임 몇 개를 원하거나 특별한 경우 사진을위한 장

housecontents.co.kr

 

2021 봄 여름 인테리어 트렌드 8가지

 

2021 봄 여름 인테리어 트렌드 8가지

2021 년 봄 / 여름을위한 최고의 인테리어 트렌드와 가치와 감성을 실현하는 방법입니다. 1. 코티지 코어 이것은 Granny Chic의 확장이며 한동안 Instagram 전체에 있었습니다. 할머니가 가졌을 수있는

housecontents.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