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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프스타일

비오틴 비타민 b7 : 권장량 효능 음식소스 및 결핍 증상

by 미스사오리 2022. 7. 21.

 

비타민 B7은 비오틴이라는 유명한 이름으로 알 수 있습니다. 그것은 일부 음식과 보충제에서 자연적으로 발견되는 수용성 B 비타민 입니다. 비오틴은 효소가 음식에서 지방, 탄수화물 및 단백질을 분해하도록 돕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또한 세포에서 보내는 신호와 유전자 활동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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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오틴 비타민 b7 : 권장량

대부분의 건강한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일일 양을 제안할 증거가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비오틴에 대한 RDA(Recommended Dietary Allowance)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대신, 영양적 적절성을 보장하는 것으로 가정되는 AI(적정 섭취) 수준이 있습니다.

AI : 19세 이상의 남성과 여성, 임산부를 위한 비오틴 AI는 매일 30마이크로그램입니다. 수유 중인 여성은 매일 35마이크로그램이 필요합니다.

UL : 허용 상한 섭취 수준(UL)은 일반 인구에서 부작용을 일으킬 가능성이 없는 최대 일일 복용량입니다. 매우 높은 섭취량으로 인한 부정적인 영향을 보여주는 보고서가 없기 때문에 비오틴에 대한 UL은 없습니다.

 

비타민 B7과 건강

비오틴 보충제는 종종 탈모 치료제로 미화되고 건강한 모발, 피부 및 손톱을 촉진합니다. 비오틴 결핍은 확실히 탈모와 피부 또는 손톱 문제로 이어질 수 있지만 보충제의 이점을 보여주는 증거는 결정적이지 않습니다. 소수의 사례 보고와 소규모 시험에서 이점이 나타났지만 연구 설계에는 다음과 같은 약점이 있었습니다.

모발 상태의 유형에 대한 진단은 다양하거나 전혀 인용되지 않았습니다. 연구원들은 또한 탈모증과 같은 특정 탈모 상태가 치료 없이도 저절로 해결될 수 있기 때문에 비오틴 보충제가 특히 재성장을 유발했는지는 분명하지 않다고 언급했습니다.

 

 

 

 

 


이 연구는 참가자의 기준 혈액 비오틴 수치를 측정하여 정상인지 결핍인지 확인하지 않았습니다. 일부 연구에서는 비오틴 보충제가 영양소 결핍증이 있는 사람들에게 가장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그러나 이 결론을 확인하기 위해 보충 전후에 비오틴 수치를 측정한 연구가 부족합니다.

현재까지 비오틴 보충제가 정상적이고 건강한 모발과 손톱의 성장에 도움이 된다는 발표된 연구가 부족합니다.

결정적인 증거에도 불구하고 비오틴 보충제는 여전히 인기가 있습니다. 1999년과 2016년 사이에 보충제 사용자의 비율은 거의 30배 증가했습니다. 2017년 11월, 미국 식품의약국(FDA)은 비오틴 보충제가 실험실 혈액 검사를 방해하여 잘못된 결과를 초래한다는 보고를 기반으로 경고를 발표했습니다. 

고용량은 검사에 따라 혈액 수치가 잘못 상승하거나 감소했습니다. 이것은 갑상선 자극 호르몬 및 비타민 D 와 같은 특정 호르몬의 실험실 결과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뿐만 아니라 트로포닌이라고 하는 심장마비에 대한 바이오마커. 

 

 

 


이 발생에 대한 사례 보고에 따르면 AI 수준(매일 30마이크로그램 또는 0.03mg)보다 훨씬 더 많은 양의 비오틴을 섭취하지만 보충제(10-300mg)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양으로 섭취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비오틴은 종종 종합 비타민제 및 모발/손톱/피부 보조제에 첨가됩니다. FDA는 사람들이 방문할 때마다 자신이 복용하고 있는 모든 보충제와 복용량을 의사에게 알릴 것을 권장합니다.

 

비오틴 비타민 b7 : 음식 소스

  • 쇠고기 간
  • 계란(익힌 것)
  • 연어
  • 아보카도
  • 돼지고기
  • 고구마
  • 견과류, 씨앗

 

결핍 및 독성의 징후

부족 

대부분의 사람들이 다양한 식단으로 충분한 비오틴을 섭취하기 때문에 미국에서 비오틴 결핍은 드뭅니다. 알코올 중독은 비오틴 결핍 및 기타 많은 영양소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알코올은 흡수를 차단할 수 있고 또한 알코올 남용은 일반적으로 잘못된 식이 섭취와 관련이 있기 때문입니다.

 

 

 

 

정확한 이유는 명확하지 않지만 임산부의 약 3분의 1이 적절한 섭취에도 불구하고 경미한 비오틴 결핍을 보입니다.

비오틴 결핍으로 나타나는 증상

 

  • 가늘어지는 머리카락
  • 눈, 코, 입 주변의 비늘 모양 피부 발진
  • 부서지기 쉬운 손톱
  • 독성 

 

인간에 대한 어떠한 증거도 높은 섭취량에도 비오틴의 독성을 보여주지 않았습니다. 수용성이기 때문에 과량은 소변을 통해 남게 됩니다. 비오틴에 대한 상한선이나 독성 수준은 확립되어 있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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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면책 조항 : 이 포스팅에 언급된 팁과 제안은 일반적인 정보 제공만을 목적으로 하며 전문적인 의학적 조언으로 해석되어서는 안 됩니다. 의학적 문제에 대해 특정 질문이 있는 경우 항상 의사나 전문 의료 서비스 제공자와 상담하십시오.

 

출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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