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서민갑부 352회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성공한 아울디자인 연락처(ft.무몰딩 히든도어)

by 미스사오리 2021. 10. 5.

인테리어에 관심 많으세요?

 

아울디자인 홈페이지

누구나 자신의 공간을 좀더 예쁘고 쾌적한 공간으로 만들고 싶어 하는 욕구가 있죠. 그래서 주거환경 개선 관련 인테리어 시장이 매년 급성장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이 인테리어 디자인 시장에서 지난 몇년간 급성장한 업체가 있는데, 바로 '아울디자인' 이라는 인테리어 디자인 업체 입니다.

 

 

 

 

 


인테리어에 관심있는 분들중 유튜브를 많이 보시는 분들이면, 아마 알고리즘으로 인해 한번쯤 아울디자인 채널을 보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오늘 서민갑부 352회 본방송에도 출연한다는데 이미 유튜브 채널에서 관련 소식을 공유하기도 했죠. ㅎㅎ

 

아울디자인 유튜브 채널
아울디자인 유튜브 채널


서민갑부 본방송 예고편을 보니, 일당 6만 원에서 연 매출 100억 원! '무(無)몰딩' 인테리어 이렇게 표현이 되었던데, 실제로 유튜브 채널이나 홈페이지 등에 업데이트 된 포트폴리오만 봐도 인테리어 디자인 퀄리티가 정말 고급스럽다는 표현이 절로 들게 됩니다.

 

 

 

 

 


소위 누구나 한번쯤 꿈꾸어왔던 그런 공간이 아닐까 싶을 만큼 예쁜집으로, 쾌적한집으로, 안전한집으로 바뀐 실제 시공 사례들을 온라인 채널들을 통해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잠깐 홈페이지를 살펴보니 벌써 올해 공사예약접수는 마감이 되었다는군요. 21년도 공사는 마감이 되었다고 하니, 22년도 공사계획이 있는 분들이시라면 한번 상담 받아보시는것도 도움이 되시리라 봅니다.

인테리어 디자인 시공업계에서 지금 엄청 이슈가 되는 몇몇 업체들이 있는데, 인테리어SHOW (인쇼) 와 함께 대표적인 업체중 하나가 바로 아울디자인 입니다.

 

 

 

 

 


유튜브 채널 주소 공유드리니 인테리어, 리모델링, 디자인에 관심 많으시면 한번 영상을 즐겨보시는것도 좋으실듯 하네요. 평형대별로 다양한 시공사례들이 나오니 나중에라도 우리집 리모델링 할 계획이 생긴다면 포인트 되는 부분들을 참고해도 좋을겁니다.

또한 인테리어 공사할때에 알아두면 좋은 팁도 많이 공유가 되고 있으니 즐겨찾기 해두시고 즐감하세요! 

무몰딩 · 히든도어가 최근에 인테리어 시장에서는 거의 트렌드처럼 여겨지고 있는것 같습니다. 

 

디자인 이라는 관점에서 공간을 좀더 편리하게 삶을 윤택하게 만들어주는 인테리어 리모델링 전문 시공업체를 찾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아울디자인 참고해보셔도 좋을듯 싶습니다. 

 

 

 

 

 


아울디자인 홈페이지 
http://owldesign.co.kr/index.php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_owldesign_official/

블로그
https://blog.naver.com/owl_design

상호명 : 아울디자인
대표자 : 박치은
주소 :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 110, B1
사업자등록번호 : 365-16-00359
전화번호 : 02-324-8004
팩스번호 : 02-323-8468

 

 

아파트 인테리어 리모델링 유튜브에서 시공 업체 찾기(ft.노후주택리모델링)

 

아파트 인테리어 리모델링 유튜브에서 시공 업체 찾기(ft.노후주택리모델링)

오래된 집에 살다보면 리모델링이 반드시 필요한 시기가 오기 마련이다. 단독주택에 살든, 아파트에 살든 결국엔 세월이 흐르면 집도 자연스레 여기저기 손볼데가 많아진다는 것

housecontents.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