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주방 정리 잘하는 법 : 공간을 빠르게 정리하기

by 미스사오리 2021. 10. 6.

1. 비우기

싱크대 및 수납 선반에 보관된 물품들을 먼저 비웁니다. 힘들이지 않고 내부를 청소할 수 있고, 비움으로써 다양한 수납 레이아웃을 위한 유닛을 시각화할 수 있습니다.

 

주방 정리 잘하는 법
주방 정리 잘하는 법


2. 깨끗하게 건조

이 공간을 청소한지 꽤 되었을 텐데, 청소에 시간을 좀 들이셔야 할 것 같습니다. 실내의 상태를 확인하고 더 예쁘게 보이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선반 라이너와 같이 바닥이나 측면에 추가 보호 기능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물건을 다시 정리하기 전에 싱크대 수납 공간을 말리거나 마른 천으로 물기를 닦아냅니다.

 

 

 

 

 


3. 불필요한 물건 버리기

찬장에서 꺼낸 모든 것을 살펴보고 쓰레기통에 버려야 할 것이 무엇인지 확인하십시오. 

 

오래된 청소 비누와 스폰지를 찾을 수 있으며 더 이상 필요하지 않습니다. 만료된 소모품과 중복이 너무 많은 소모품도 확인하십시오. 공간을 확보하기 위해 다른 저장 공간을 찾을 수 있습니다.

4. 적절한 위치 확보

원하는 공간에 편안하게 들어갈 수 있는 물건들을 찾으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때 수납상자 등을 적절히 활용하면 공간확보에도 용이하며 실용성에서도 탁월합니다.

 

 

 

 

 


주방 정리는 공간과 공간 활용 방법에 관한 것입니다. 정리정돈을 통한 효율성 높은 주방 공간으로 만들어 보세요.

 

주방수납 정리를 위한 8가지 팁

 

주방수납 정리를 위한 8가지 팁

주방수납 정리를 위한 8가지 팁 라이프 스타일과 가족 구성, 음식의 스타일에 따라 다르지만, 주방 주변에는 많은 가전 제품이 필요합니다. 일반적으로, 밥솥이나 전자 레인지, 오븐 토스터와 전

housecontents.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