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서민대출 개인사업자햇살론 햇살론대출자격 구비서류 정리

by 미스사오리 2021. 11. 23.

최근2년간 코로나 시국으로 인해 소득감소를 경험한 분들이 많습니다. 다니던 회사의 매출이 급감하면서 최악의 경우는 회사가 폐업하거나 구조조정이 되는등 참 어려운 시간들을 보내고 있습니다.

 

대출규제 갑질 뉴스들... 서민들은 웁니다.
대출규제 갑질 뉴스들... 서민들은 웁니다.


또 하나는 최근에 정부에서 대출규제를 강화하면서 더더욱 힘들어지고 있습니다. 목돈이 필요할 때 수중에 당장 돈이 없으면 매우 곤란하죠. 또한 내 집 마련으로 인해 대출하는 사람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고금리로 대출에 허덕이는 서민들이 많죠.

 

 

 

 

 


그런분들께 서민대출 상품으로 잘 알려진 햇살론대출상품 정보를 공유해드려요.

햇살론은 신용 1~7등급 연봉 3500만원이하 또는 신용 6등급이하 연소득 4500만원이하의 자영업자 및 근로자를 대상으로 하며, 생계자금 1500만원 및 생계대환합하여 최대 3000만원까지 진행이 가능합니다. 사잇돌2대출의 경우 최대 2천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두개의 상품 동시 진행도 가능한 상품입니다.

햇살론대출은 캐피탈, 카드론, 대부업등의 고금리를 연 8% ~ 9% 저금리로 대환 및 생계자금 대출을 동시에 혜택 받으실 수 있는 서민대출 공동 브랜드로써 직장인 및 자영업자에게 생계자금, 대환자금, 운용자금 등으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공유한 홈페이지에서 햇살론상품 말고 다른 정책상품도 읽어보시고 판단해보세요. 나한테 적합한 유형으로 선택하는게 도움이 되니 말이죠. 알면 도움받고 혜택 받을 수 있습니다. 몰라서 기회놓치면 얼마나 아깝겠습니까?

 

 

 

 

 

 

구비서류 안내

  •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건강보험공단 1577-1000)
  •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
  • 등본, 초본
  • 신분증 사본

 

▶ 생계자금 상담 받아보기

 

 

※ 독자에게 유용하다고 생각되는 서비스를 포함하며, 링크를 통해 상담하면 소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