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싱잉볼 명상 효과 및 명상음악, 싱잉볼 추천

by 미스사오리 2023. 12. 9.

종종 티베트 노래 그릇이라고도 불리는 싱잉볼은 문화적 뿌리를 초월하여 전 세계 명상 수련의 중심이 되었습니다.

 

싱잉볼
싱잉볼


싱잉볼 명상을 일상 생활에 포함시키는 이점은 심오하고 광범위하며 정신적, 정서적, 육체적 웰빙에 수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싱잉볼 명상의 이해

티베트와 히말라야 문화에서 유래한 고대 수행인 노래그릇 명상은 구리, 주석, 아연, 철, 은, 금을 포함한 다양한 금속으로 만든 특별히 제작된 그릇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 그릇은 망치로 치거나 문지르면 공명적이고 차분한 톤을 생성합니다. 이 그릇에서 발생하는 진동과 소리는 명상과 휴식에 도움이 되는 차분한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싱잉볼 명상 공개된 장점

1. 스트레스 감소 및 이완

싱잉볼에서 나오는 조화로운 소리는 스트레스 감소에 지대한 영향을 미칩니다. 부드러운 진동에 몸을 담그면 몸과 마음이 점차 이완됩니다. 이 과정은 스트레스, 불안을 줄이고 깊은 이완감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2. 향상된 정신적 명료성과 집중력

싱잉볼 명상을 정기적으로 수행하면 정신이 맑아지고 집중력이 향상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릇의 차분한 공명은 어수선한 마음을 정리하는 데 도움을 주어 집중력과 정신적 예리함을 높여줍니다.

 

 

 

 

 


3. 정서적 치유를 촉진합니다.

싱잉볼에서 생성되는 진동 주파수는 정서적 치유를 촉진합니다. 감정적 막힘을 해소하고 내면의 평화와 행복감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방법은 정서적 트라우마를 해결하고 정서적 균형을 회복하기 위해 치료 환경에서 자주 사용됩니다.

4. 신체적 웰빙

정신적, 정서적 이점 외에도 싱잉볼 명상은 신체 건강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릇의 소리로 인한 이완은 신체적 긴장을 완화하고 혈압을 낮추며 전반적인 웰빙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5. 영적 연결

싱잉볼 명상은 영적인 연결을 깊게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수련자들은 정기적인 수련을 통해 고조된 영성, 내면의 조화, 자신보다 더 큰 무언가와의 연결을 느낀다고 보고합니다.

 

싱잉볼 명상 : 일상생활에 포함시키기

 

 

 

 

 

 

싱잉볼 명상을 일상 생활에 포함시키는 것은 간단하고 보람 있는 일입니다. 방해받지 않을 조용하고 편안한 공간을 찾는 것부터 시작해 보세요. 다음과 같이하세요.


장면 설정 : 조명을 어둡게 하고 고요한 장소를 선택하여 평화로운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당신의 그릇을 선택하세요 : 당신에게 어울리는 싱잉볼을 선택하세요. 각 그릇마다 독특한 소리가 나므로 자신의 취향에 맞는 그릇을 찾아보세요.


명상 준비 : 등을 곧게 펴고 편안하게 앉으십시오. 눈을 감고 깊고 차분한 호흡을 해보세요.

그릇을 치거나 문지르기 : 망치를 사용하여 원을 그리며 그릇의 가장자리를 가볍게 두드리거나 문지릅니다. 부드러운 소리가 당신을 감싸도록 하세요.


소리에 집중하기 : 그릇에서 나오는 소리에 집중하여 생각을 고요한 상태로 인도하세요.

명상 : 그릇의 차분한 진동을 받아들이면서 호흡이나 만트라에 집중하여 명상 상태에 들어갑니다.

마음챙김으로 끝내기 : 눈을 뜨기 전에 몇 차례 심호흡을 하면서 명상을 천천히 마무리하세요.

 

 

 

 

 

 

싱잉볼 구매 추천

 

비와이몰 싱잉볼 테라피 명상 씽잉볼 티벳종 요가종 릴렉스 종
비와이몰 싱잉볼 테라피 명상 씽잉볼 티벳종 요가종 릴렉스 종

 

비와이몰 싱잉볼 테라피 명상 씽잉볼 티벳종 요가종 릴렉스 종

 

비와이몰 싱잉볼 테라피 명상 씽잉볼 티벳종 요가종 릴렉스 종

COUPANG

www.coupang.com

 

싱잉볼 명상음악 추천

유튜브에서 감상하기 : 싱잉볼 명상음악/싱잉볼 차크라/명상음악/물소리 싱잉볼

 

결론

싱잉볼 명상의 장점은 광범위하고 영향력이 크며 정신적, 감정적, 육체적, 영적 등 다양한 수준에서 전반적인 웰빙에 기여합니다.

 

이 고대 수련을 일상 생활에 통합함으로써 당신은 심오한 평온함, 집중력, 내면의 조화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힐링 명상 음악 장점 9가지 : 치유, 마음 진정, 음악 추천

 

힐링 명상 음악 장점 9가지 : 치유, 마음 진정, 음악 추천

편안한 음악을 들으며 명상의 이점을 극대화해보세요. 이것이 당신이 더 행복해지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될까요? 아래에서 알아보세요! 힐링 명상 음악 장점 1. 긍정적인 감정을 불러일으킬 수 있

housecontents.co.kr

 

※ 이 포스팅에는 제휴마케팅 링크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콘텐츠의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제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의 가격 상세정보 및 고객리뷰 등이 궁금하신 분들은, 상세페이지에서 전부 확인 가능하니 링크를 한번 참고해주셔도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