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아보카도효능 7가지 및 주의사항

by 미스사오리 2022. 3. 31.

아보카도는 영양가가 높고 여러 건강상의 이점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건강 및 웰빙 세계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보카도의 영양, 체중 감량 및 즐기는 방법을 포함하여 아보카도 섭취의 7가지 이점을 나열합니다.

 

아보카도
아보카도


1. 우수한 영양 공급원 

아보카도는 현대 식단에 부족한 많은 중요한 영양소가 풍부합니다. 아보카도는 섬유질, 건강한 지방, 비타민 C, 비타민 E, 비타민 B6, 칼륨, 마그네슘 및 엽산을 포함한 많은 영양소가 풍부합니다. 정기적으로 즐기는 것은 전반적인 식단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2. 장 건강에 이롭다. 

아보카도는 건강한 소화 시스템에 필수적인 섬유질이 풍부합니다. 일부 증거는 아보카도 섭취가 박테리아 다양성을 개선하고 대변 담즙산 농도를 감소시켜 장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3. 심장 질환 위험 요소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아보카도는 심장을 보호하는 HDL 콜레스테롤 수치를 높이고 죽상동맥경화증 또는 동맥벽을 따라 플라크 축적과 관련이 있는 콜레스테롤 유형인 산화된 LDL 콜레스테롤 수치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4. 항산화 및 항염증 화합물의 풍부한 공급원

아보카도는 비타민 C, 비타민 E, 카로티노이드 루테인과 같은 항산화 및 항염 화합물의 훌륭한 공급원입니다.

 

 

 

 

 

 

5. 체중 감소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식이 섬유가 풍부한 음식을 늘리면 포만감을 촉진하여 체중 감소가 촉진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따라서 아보카도와 같은 고섬유질 식품을 더 많이 섭취하는 것은 체중 감량을 촉진 하거나 체중을 유지하려는 사람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6. 임신과 수유 중 현명한 선택 

임신과 모유 수유 중에는 많은 영양소의 필요성이 크게 증가합니다. 아보카도를 즐기는 것은 엽산, 칼륨, 비타민 C, 비타민 B6와 같은 특정 비타민과 미네랄을 충분히 섭취하는 현명한 방법입니다.

 

7. 다양하고 맛있는 재료

아보카도는 스무디, 디저트, 수프, 샐러드, 부리토와 같은 달콤하고 짭짤한 요리법에 모두 포함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소금과 후추를 뿌려서 단독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아보카도 섭취시 주의사항

일부 민감한 개인은 아보카도에 알레르기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자작나무 꽃가루에 대한 교차 반응에 의해 유발될 수 있는 구강 알레르기가 포함됩니다. 라텍스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 드물게 알레르기 반응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귀하와 관련이 있는 경우 해당 의사에게 지침을 문의하십시오.

아보카도는 사과, 복숭아, 라즈베리, 블루베리와 같은 과일과 함께 살리실산염 이라는 천연 화학 물질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이러한 화합물에 민감하여 피부 발진 및 부종을 포함한 알레르기 반응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정리

아보카도는 엄청난 양의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으며 특히 섬유질, B6, 비타민 C, 칼륨, 비타민 E, 엽산 및 구리가 풍부합니다. 아보카도를 정기적으로 섭취하면 심장병 예방, 전반적인 식단의 질 향상, 포만감 개선, 장 건강 증진 등 여러 면에서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맛있습니다.

참고[1]

참고[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