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공기청정기추천 : 후버 AP07(HA-AM-KA) 가정용공기청정기

by 미스사오리 2022. 3. 29.

하루 중 상당 시간을 실내에서 보냅니다. 이러한 실내 공간은 알레르기 및 천식 과 같은 상태를 악화시키는 대기 오염 물질로 가득 차 있을 수 있습니다. 공기청정기는 원치 않는 공기 입자를 줄이기 위해 실내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장치입니다. 

알레르기 증상을 줄이기 위해 공기청정기를 구입하기로 결정했다면 장치가 다를 수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걸러내고자 하는 대기 오염 물질과 그것을 사용할 방의 크기를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양한 유형의 공기 필터와 작동 방식

고효율 미립자 공기(HEPA) : 섬유 매체 공기 필터는 공기에서 입자를 제거합니다.

활성탄 : 활성탄은 공기에서 가스를 제거합니다.

이오나이저 : 이것은 고전압 와이어 또는 카본 브러시를 사용하여 공기에서 입자를 제거합니다. 음이온은 공기 입자와 상호 작용하여 필터나 실내의 다른 물체로 끌어당깁니다.

정전기 침전 : 이온화 장치와 유사하게 와이어를 사용하여 입자를 충전하고 필터로 가져옵니다.

자외선 살균 조사(UVGI) : 자외선은 미생물을 비활성화합니다. 이것은 공간에서 미생물을 완전히 제거하는 것이 아니라 단지 비활성화할 뿐입니다.

 

 

 

 

 


광전기화학적 산화(PECO) : 이 새로운 기술은 오염 물질을 제거하고 파괴하는 광전기화학 반응을 일으켜 공기 중의 매우 작은 입자를 제거합니다.

영구 설치된 공기 청정기 : 공기 청정기(휴대용)로 간주되지 않는 난방, 환기 및 냉방(HVAC) 시스템 및 용광로는 공기에서 오염 물질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위에 나열된 것과 같은 필터를 사용할 수 있으며 공기를 정화하기 위해 공기 교환기를 포함할 수도 있습니다.

 

후버 AP07(HA-AM-KA) 가정용공기청정기 특장점

사용면적 설명 : 57.2 ㎡ (약 11.5 평형에 해당함)
크기 : 300 x 300 x 717 mm
필터포함 중량 : 약 8.25 kg
소비 전력 : 60 W
코드 길이 : AC 1.8 m

 

후버 AP07 공기청정기 가정용 HA-AM-KA 57.2㎡
후버 AP07 공기청정기 가정용 HA-AM-KA 57.2㎡

후버 AP07 공기청정기 가정용 HA-AM-KA 57.2㎡

 

후버 AP07 공기청정기 가정용 HA-AM-KA 57.2㎡

COUPANG

www.coupang.com

 

사용면적: 57.2㎡
에너지효율: 3등급
공기청정방식: 필터+이온
장착여부: 헤파필터 장착

 

 

 

 

 

 

정리

집 안에 알레르기나 천식 증상이 있는 경우 공기 청정기가 공기를 정화하여 증상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공기 청정기에는 다양한 브랜드와 모델이 있습니다. 공기 청정기를 구입하기 전에 방의 크기와 특정 여과 요구 사항을 결정하십시오.

 

집에 필수품 공기청정기 추천 TOP5 : 2021년 12월자

 

집에 필수품 공기청정기 추천 TOP5 : 2021년 12월자

코로나19 사태 이후 공기청정기는 생활필수품이 됐습니다. 좋은 공기 청정기는 공기를 정화하고 꽃가루와 기타 먼지 알레르겐을 걸러내야 합니다. 이 장치에는 흡입시 유해할 수 있는 공기 중의

housecontents.co.kr

 

※ 이 포스팅에는 제휴마케팅 링크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콘텐츠의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제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의 가격 상세정보 및 고객리뷰 등이 궁금하신 분들은, 상세페이지에서 전부 확인 가능하니 링크를 한번 참고해주셔도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