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예쁘게 도색한 주택 : 집 외부 페인트 색상을 선택하는 방법

by 미스사오리 2021. 6. 9.

집에서 가장 좋은 외부 색상을 선택 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페인트는 가정의 분위기를 설정합니다. 부동산 매매의 관점에서도 주택 구매자는 집을 보거나 쫓아 내고 싶어 할 수 있습니다. 즉, 가정은 다르며 한 가정에서 효과가 있는 것이 다른 가정에서는 효과가 없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시골집은 중성으로 잘 보일 수 있고 비치 하우스는 파스텔로 잘 보일 수 있습니다.

집 외관을 페인트로 칠하기로 결정했다면 시간을내어 최고의 색상을 선택하십시오. 집에 그림을 그리는 것은 어려운 작업이므로 처음부터 제대로 된 것인지 확인해야합니다.

 

 

 

 

 


다음은 집에 대한 비전을 촉발시킬 수있는 멋진 외부 주택 색상 아이디어 8가지 입니다.

 


1. 외관에 완벽한 파란색을 선택했습니다. 파란색과 흰색의 조합은 활기 차면서도 전통적인 모습을 제공합니다.

 


2. 눈부신 푸른 사막 하늘과 흰 구름, 무성한 녹색 잔디, 흙빛 올리브 녹색 다육 식물을 포함한 여러 요인을 기반으로 치장 벽토 외관 의 황갈색 강도를 전문적으로 측정했습니다.

 

 

 

 

 

 


3. 부드럽고 따뜻하며 풍부한 흰색 외부 페인트 색상으로 전혀 지루하지 않습니다. 

 


4. 친근한 베이지 색상으로 음영 처리했습니다. 반 광택의 청록색 문은 베이지 색 페인트와 어두운 천연 목재 셔터와 잘 어울립니다.

 


5. 숲 속에 화려하고 넓게 펼쳐진 장인 스타일의 집이있는 경우 주변 환경과 어울리는 외부 페인트 색상을 원할 것입니다. 녹색은 무성한 주변 나무뿐만 아니라 제조 된 석재 베니어 앞치마 및 선명한 흰색 트림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룹니다.

 

 

 

 

 

 


6. 이 주택의 넓은 흰색 트림의 경우 필드 색상의 회색을 현명하게 음영 처리하여 흰색 트림과의 차이를 강조했습니다.

 


7. 집 외관에서 파란색, 흰색 및 빨간색의 균형을 맞출 수 있습니까? 집의 ​​본체를 위해 더 깊고 어두운 파란색으로, 빨간색도 밝은 빨간색이 아니었지만 파란색처럼 어두운 적갈색으로 음영 처리되었습니다. 

 

 

 

 

 

 


8. 빨간색 외부 페인트가 이 주택을 우아하게 장식 합니다. 이 집의 색상은 눈부신 하늘을 배경으로 대담하게 서있는 당당한 벽돌 빨강으로 활력을 높입니다.

 

예쁜집꾸미기 : 페인트 색상 아이디어

 

예쁜집꾸미기 : 페인트 색상 아이디어

시야를 넓힐 때입니다. 페인트를 칠하고 싶다면 아래 예시 사진들을 보면서 페인트 색상에 대한 영감과 아이디어를 얻어보세요. 풍부한 색감은 빛에 따라 변하고 언제나 흥미 진진한 방을

housecontents.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