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창문형 에어컨 장단점 : 2021년 창문형 에어컨 추천 TOP3

by 미스사오리 2021. 6. 11.

창문 에어컨의 장단점

창문 에어컨은 한때 가장 일반적인 유형의 에어컨이었습니다. 분할 에어컨이 시장에 출시 된 이래 특히 분할 유닛의 가격이 하락한 이후, 사람들은 이제 창문 에어컨에서 분할 에어컨으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창문형 에어컨은 다른 유형의 에어컨보다 가격이 저렴하여 저렴한 옵션입니다. 유닛을 설치할 때 유닛 바로 뒤에 외부 벽이나 창문이 필요하기 때문에 현재 상업용 건물에는 거의 설치되지 않습니다. 

유닛의 모든 구성 요소는 단일 유닛으로 조립되므로 창 유닛에는 별도의 실내 및 실외기가 없습니다. 창 장치의 한 가지 주요 단점은 분할 시스템보다 소음이 더 많다는 것입니다.

 

 

 

 

 


창문 에어컨의 친환경적 특징은 프레온 가스를 적게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현대식 장치에는 환기 및 에너지 효율성과 같은 더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또한 창문 에어컨은 오래 지속될 수 있으며 고장이 거의 없기 때문에 많은 유지 관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또한 실내와 실외기가있는 분리형 유닛과 달리 모든 구성품이 하나의 유닛에 포장되어있어 크기가 콤팩트합니다. 방이 크면 창문 에어컨이 전체 공간을 고르게 냉각시킬 수 없습니다. 창문에 설치되기 때문에 일광이 차단됩니다. 에너지 효율적인 창 단위는 더 높은 가격이 책정되어 가격이 분할 단위와 거의 같습니다.

 

창문형 에어컨 추천 TOP3

센추리 창문형에어컨 WC-E601 제습 절전기능

센추리 창문형에어컨 WC-E601 제습 절전기능

 

 

 

 

 

 

파세코 인버터 창문형 에어컨 2 PWA-3200W 자가설치

파세코 인버터 창문형 에어컨 2 PWA-3200W 자가설치

 

파세코 3세대 창문형 에어컨 듀얼인버터 파인민트 PWA-3300WP

파세코 3세대 창문형 에어컨 듀얼인버터 파인민트 PWA-3300WP

 

 

※ 이 페이지에는 제휴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추천하는 제품이 마음에 드셨기를 바라지만, 링크 중 하나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소액의 수수료를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