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이사짐싸기 : 이사를 쉽게하는 이사짐 정리 9가지 팁

by 미스사오리 2023. 2. 28.

이사하기 몇 주 전에 준비하는 것부터 당일 모든 것을 정리하고 나중에 짐을 푸는 것까지 단계별 가이드를 살펴보면, 이사하는 날에 대처할 준비가 되어 바로 새 집을 축하하고 장식 할 수 있습니다.

 

이사짐싸기
이사짐싸기

 

1. 조기 준비

스트레스를 없애기 위해 항상 단계적으로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짐을 싸기 2~4주 전에 청소 과정을 시작해야 합니다. 새 집으로 옮기지 않는 물건을 치우고 나면 방을 옮겨 다니며 소지품을 싸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오랫동안 틀에 박힌 생활을 하고 싶지 않다면 짐을 싸는 데 너무 열성적이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집의 크기에 따라 5~7일이면 청소 단계가 이미 완료된 상태에서 짐을 꾸릴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2. 철저하게 정리하다

현재 집에서 1년 또는 20년 동안 살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더 이상 사용하지 않거나 필요하지 않은 물건을 많이 쌓아 두었을 것입니다. 따라서 쌓일 가능성이 있는 새 집에 여분의 물건을 가져오지 마십시오.

모든 서랍, 캐비넷, 벽장을 살펴보고 사용하는 것, 좋아하는 것, 또는 강한 감상적 가치가 있는 것들은 포장하고 나머지는 기부하거나 버리십시오.

 

3. 현재 집 구성

곧 떠날 예정이므로 현재 집을 정리하는 것이 시간 낭비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소중한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주방 싱크대 아래에 있는 물건을 휴지통에 넣거나 욕실 제품을 서랍에 정리하세요.

 

 

 

 

 


새 공간에 도착하면 자유롭게 떠다니는 물건을 다루지 않고 컨테이너의 포장을 풀고 새 장소에 넣을 수 있습니다. 새 캐비닛과 서랍의 정확한 크기를 모를 수 있으므로 모듈식 제품 또는 대부분의 공간에 맞는 범용 크기의 제품을 구매합니다.

 

4. 객실별 팩

일을 능률적으로 유지하고 포장 풀기를 더 쉽게 만듭니다. 방별로 포장하는 것이 이사 과정 전반에 걸쳐 항목을 정리하는 가장 쉬운 방법 입니다. 각 상자에 한 방의 물건만 들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상자에 여분의 공간이 있더라도 집의 다른 부분에서 물건을 추가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5. 라벨 붙이기

모든 항목을 추적하는 시스템을 만들어 새로운 장소에 도착하지 않고 무언가를 찾을 수 없다는 것을 깨닫고 한 가지를 찾기 위해 모든 상자를 열어야 합니다.라벨은 가장 좋은 대안 입니다. 상자 번호와 함께 각 상자의 내용물에 라벨을 붙이고 쉽게 참조할 수 있도록 해당 체크리스트를 보관하십시오.

 

 

 

 

 

 

6. 생각할 시간을 가질 것

이사는 감정적으로나 육체적으로 지칠 수 있으므로 이사하는 날 숨을 쉬고 생각할 시간을 가질 것을 제안합니다. 이정표 순간을 즐기기 위해 잠시 시간을 내십시오. 일의 절반은 이미 끝났고 가장 어려운 부분은 끝났습니다. 새 집을 마련하는 데 집중하고 새로운 시작을 축하하세요.

 

7. 목표 설정

이제 새롭게 시작할 때입니다. 정확하게 접은 담요 와 수건을 보관할 수 있는 완벽한 공간을 갖춘 깔끔하고 잘 갖춰진 식료품 저장실이나 리넨 옷장을 꿈꾸십니까? 새 집이 처음부터 원하는 모든 것을 통합할 수 있도록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파악 하십시오.

 

8. 일정에 따라 포장 풀기

즉시 시작하되 원하는 속도로 작업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에게 현실적인 목표를 부여하고 책임을 지도록 노력하세요. 하루에 방 한두 개든, 일주일에 집 전체를 사용하든, 시간 제한을 설정하면 동기 부여와 집중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9. 계획 만들기

포장을 풀고 상자가 사라지면 조직 전략을 생각하십시오. 정리하려는 공간의 크기부터 시작하세요. 우선 순위를 참조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모든 인치를 활용하는 제품 소모품을 쇼핑할 수 있도록 높이, 너비 및 깊이를 기록해 두십시오. 실험할 몇 가지 옵션과 필요한 경우 추가 수량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남은 물건이나 집의 다른 곳에서 사용하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추천

포장이사 체크리스트 : 손없는날 이사준비 가이드

 

포장이사 체크리스트 : 손없는날 이사준비 가이드

이사를 준비할 때 방별로 짐을 싸는 것은 정리된 상태를 유지하고 과정에 압도되지 않는 방법입니다. 많은 이삿짐 회사에서 전문적인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여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짐을 꾸릴

housecontents.co.kr

 

3월 이사 손없는날 : 포장 이사 이사짐싸기 팁

 

3월 이사 손없는날 : 포장 이사 이사짐싸기 팁

슬슬 이사하기 좋은 계절인 봄이 다가 온듯 합니다. 3월달에 이사 계획이 있는 분들을 위해 손없는날도 함께 공유해드리니, 손없는날 이사를 원하는 분들은 아래 날짜를 참고하시면 이사업체 선

socialstory.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