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실내 오일 디퓨저 사용시 장점 11가지

by 미스사오리 2023. 2. 27.

저렴하고 편안하며 건강한 오일 디퓨저는 광범위한 이점으로 인해 모든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오일 디퓨저는 열을 사용하여 오일을 증기로 만든 다음 생활 공간에 퍼뜨리는 간단한 오일 확산 과정을 통해 작동합니다. 

 

오일 디퓨저
오일 디퓨저


확산된 오일은 안전한 향 분산, 모기 및 곰팡이 방어, 스트레스 완화 등을 포함하여 여러 가지 이완 및 건강 관련 이점을 가질 수 있습니다!

 

 

 

 

 


오일 디퓨저 사용의 11가지 숨겨진 이점에 대해 읽어보십시오.

 

1. 이치에 맞는 안전한 향

양초나 공기 청정제와 달리 오일 디퓨저는 공기 중에 정화 분자를 방출하여 건강에 해로운 화학 물질을 과도하게 사용하지 않고 공기를 정화합니다. 전자 디퓨저는 또한 양초와 같은 화재 위험이 없습니다.


또한, 서로 다른 향과 건강상의 이점을 위해 오일 유형을 변경할 수 있는 호환성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2. 스트레스 해소

여러 실험실 연구에서 라벤더와 같은 확산 에센셜 오일이 스트레스를 줄이고 의료 환자의 불안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 났습니다. 예비 연구에 따르면 오일 디퓨저는 우울증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3. 수면 개선

디퓨즈드 오일은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이 더 빨리 잠들고 더 푹 잘 수 있도록 도와주는 편안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자식 디퓨저는 다양한 오일 블렌드를 혼합하고 일치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불면증에 도움이 되는 라벤더, 불가리안 로즈, 로만 카모마일 블렌드 사용) 동요된 마음을 이완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부드러운 웅웅거리는 소리도 냅니다. 


또한 많은 제품에는 잠든 후에 오일을 보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자동 차단 기능이 있습니다.

 

4. 식욕 조절

껌과 마찬가지로 오일 디퓨저는 식욕을 억제하는 방식으로 감각을 자극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확산된 페퍼민트 오일은 신체 내 포만감 반응을 유도하여 식욕을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확산 페퍼민트 오일은 또한 에너지를 증가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5. 박테리아 및 곰팡이 제거

에센셜 오일이 공기 중에 확산되면 해로운 박테리아의 성장에 기여하는 자유 라디칼을 분해합니다. 유칼립투스, 백리향, 티트리 오일은 특히 이러한 목적에 좋습니다. 


확산된 오일은 곰팡이와 같은 효모가 공기를 불리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되므로 진균 효모의 위협을 퇴치하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소나무와 붉은 백리향 에센셜 오일은 곰팡이 퇴치에 가장 좋습니다.

 

 

 

 

 

 

6. 충혈 완화 및 점액 조절

Vick's Vapo-Rub을 사용해 본 적이 있습니까? 충혈 완화 효과는 유칼립투스 나무에서 추출한 활성 성분에서 나옵니다. 

원칙적으로 오일 디퓨저는 Vapo-Rub과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하지만 가슴이나 목뿐만 아니라 방 전체에 충혈 완화 증기를 확산시킵니다. 오일 디퓨저는 실험실 쥐의 폐렴을 치료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7. 모기퇴치제

모기를 좋아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하지만 그 대가로 어린이에게 특히 해로울 수 있는 독성 화학 물질인 DEET로 가득 찬 방충제를 사용하는 경우 모기 퇴치는 종종 패자가 되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과학자들은 오일 디퓨저가 안전하고 매우 효과적인 모기 퇴치제로 사용될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정향 에센셜 오일과 레몬그라스 에센셜 오일을 함유한 확산 오일 혼합물이 지카 바이러스를 옮기는 모기 중 하나인 Aedes aegypti 모기를 100% 퇴치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8. 통증 완화

신체 부위에 직접 오일을 바르는 것이 통증을 완화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일 수 있지만 에센셜 오일을 확산시키는 것도 효과적인 통증 완화 수단이 될 수 있습니다. 

 

 

 

 

 


건강한 에센셜 오일을 흡입하면 혈류로 들어가 두통, 과로한 근육 및 관절통으로 인한 지속적인 통증을 내부적으로 완화할 수 있습니다.

 

9. 새로운 항바이러스제

오일 확산의 항바이러스 효과에 대한 연구가 이제 막 활기를 띠고 있습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스타 아니스 에센셜 오일은 99%의 비율로 포함된 영역에서 단순 헤르페스 바이러스를 파괴하는 의학 실험에서 입증되었습니다. 


또 다른 연구에서는 인기 있는 DoTerra 오일 혼합 OnGuard가 매우 효과적인 인플루엔자 퇴치 능력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10. 인지 기능 향상

디퓨징 에센셜 오일은 또한 인지 기능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많은 에센셜 오일은 강장 특성을 가지고 있어 스트레스를 받을 때 우리를 진정시키는 데 두 가지 역할을 할 수 있고 기분이 우울하거나 무기력할 때 우리 몸을 데리러 올 수 있습니다. 

 

 

 

 

 


불균형한 기분을 가라앉히기 위해 확산된 오일은 집중하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또한 신체의 호르몬 균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밝혀진 몇 가지 에센셜 오일이 있습니다. 


장기간 사용하면 이 오일은 인지 기능을 방해하는 근본적인 원인을 복구할 수 있습니다.

 

11. 돈 절약

오일 디퓨저의 10가지 이점이 이미 설명되었으므로 이제 한 가지 더 분명해져야 합니다. 오일 디퓨저를 사용하면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항바이러스제, 방충제 및 스트레스 완화 솔루션이 하나의 안전한 제품으로 통합된 것처럼 적절한 오일과 함께 사용되는 오일 디퓨저는 성가신 두통을 치료하거나 자녀가 정시에 잠드는데 도움이 됩니다.

 

실내방향제 아로마 디퓨저 추천 : 기분 좋은 향기로 집을 채우자

 

실내방향제 아로마 디퓨저 추천 : 기분 좋은 향기로 집을 채우자

스타일리시한 가정 장식으로 두 배가 되는 최고의 디퓨저는 공간에 평온함을 주입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아로마 디퓨저를 사용하면 다음과 같은 이점이 있습니다. 1. 공기를 정화

housecontents.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