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모델링

인테리어도 세련되게 : 주방리모델링 수납 공간 확보 팁

by 온리원 미스사오리 2021. 9. 24.

 

주방 리모델링에 신경이 쓰이는 것은 역시 수납 공간을 확보하는 것 입니다. 유통 기한이 지난 식품, 사용하지 않는 가전 제품, 잊혀진 밀폐 용기는 없습니까? 이러한 고민은 주방 리모델링 계획시 작은 노력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주방리모델링
주방리모델링 수납 공간 확보

 

주방 수납 리폼, 첫 번째 팁은 "식품 창고를 쓰레기장으로 만들지 말것"

옛날에 비해 저장 식품이나 조미료의 종류는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각국의 향신료를 시작 레토르 식품, 건어물, 통조림, 병조림, 쌀, 물, 주스 등 수많은 음식을 재고로 보관하고있는 사람도 많을 것입니다.

 

 

 

 

 


벽 장 및 싱크대 밑에는 물론 냉장고 구석구석은 물론 온갖 장소에 주식이 되는 음식이 보관 및 꽂혀 있는 것이 많을겁니다. 이러한 상황에서는 모르는 사이에 유통 기간이 만료 되는 같은 것을 복수로 구입해 버리거나 하는 일이 발생하기 쉽습니다.

주방 리모델링 공사시 모처럼 리모델링을 하는것이면 새로운 식품 저장 선반 이나 보관 상자를 사고 더한 경우도 있습니다. 계획을 생각할 때 우리 집의 음식 양을 확인하고 뭐든 한곳에 정리해 수납 할 수 있도록 약간 큰 공간을 확보할 수 있도록  의식하고 계획합시다.

식품 창고에 큰 공간이 없을 경우는 스톡 식품의 양을 감소하는 선택 사항도 있습니다. 실제로 식품 창고를 작게하면 쇼핑과 생활 방식이 변화하고 경쾌하게 살게 됐다는 사람도 있습니다. 

수납에 맞게 사는거나 생활에 맞게 수납을 만들거나, 어느 쪽도 생활에 큰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공간이므로 반드시 계획을 세워보세요.

 

 

 

 

 

 

주방 수납 리폼 두 번째 계명은 "조리 가전을 사용할지 여부"

밥솥, 전자 레인지, 푸드 프로세서, 커피 메이커, 토스터, 홈 베이커리, 핸드 믹서, 믹서기, 와플 토스터 등. 여러분의 가정에도 최소 5 개 이상있는 것은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러나 그들을 전부 활용할 수있는가하면, 숨겨진 채 잊고 있는 사람도 많은 것이 아닐까요. 그 원인은 수납에 있습니다. 

벽 장의 안쪽이나 싱크대 아래에 숨겨진 상태로 보관된 정교한 가전은 꺼내는 것도 귀찮아 질때가 많습니다. 특히나 그중 잊혀져 버리는 일도 적지 않을겁니다.

조리 가전은 써야 가치가 있습니다. 사용하기위한 첫 번째 단계는 출입 장벽을 낮추는 것입니다. 추천은 벽면 수납을 설치하고 거기에 죽 늘어 놓아 두는 것. 바로 눈에 보이며 확 손에 잡힐 수 있다면, 오늘은 이 믹서에 드레싱을 만들어 볼까하는 생각도합니다.

귀하의 조리 가전을 모두 다룰 수 있으면 요리가 편하게 메뉴의 종류도 풍부합니다. 리모델링시에는 가전 전용 수납 공간을 잊지 않고 앞으로도 늘어날 것을 고려하여 여유있는 계획을 세워보세요.

 

 

 

 

 

 

"사용 빈도가 높은 식기와 냄비는 출입이 가능한 허리 눈높이 사이에 수납하는 것이 기본"

그러나 그렇게해도 한정된 공간의 주방에서는 높은 곳이나 낮은 곳도 잘 활용하고 싶은 것. 그곳에서 활약하는 것이 높아도 낮아도 자연스러운 자세로 편하게 출입 할 수 있도록 고안된 수납 세트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주방 수납 리모델링을 성공시키는 큰 포인트는 사용하기 어려운 위치를 어떻게 사용하기 쉽게 하느냐는 것입니다.

주방 수납 계획은 요리뿐만 아니라 일상 가사의 번거로운 쇼핑 방법, 요리 메뉴, 나아가 가족의 식생활에도 큰 영향을 미칩니다. 중요한 것은 어떻게 버릴 것인가가 아니라 어떻게 사용할 것인가를 생각하는것입니다.

 

주방 인테리어 리모델링시에는 우선 집의 생활 스타일을 잘 생각하고 거기에 맞춰서 천천히 계획을 세워보세요.

 

주방 정리정돈 잘하는법 : 깔끔하게 유지하는 방법

 

주방 정리정돈 잘하는법 : 깔끔하게 유지하는 방법

주방을 깔끔하게 유지하기위한 시스템을 구축하면 자주 사용하는 이 공간을 더욱 즐길 수 있습니다. 다음은 주방을 깔끔하게 유지하기 위해해야 ​​할 일입니다. 깔끔한 주방을 유지하

housecontents.co.kr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