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집정리잘하는법 : 집정리노하우 9 가지 팁

by 미스사오리 2021. 5. 18.

하루에 하나의 작업을 처리하면 즉시 더 체계적으로 작업 할 수 있습니다.

 

집정리노하우 9 가지 팁
집정리잘하는법


집과 공간을 정리하면 환경을 더 잘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정리를 통해 스트레스를 줄이고 자신의 웰빙에 집중하고 다른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집 전체를 빠르고 쉽게 정리하려면 다음 팁을 따르십시오.

 

 

 

 

 


1. 세탁 시간을 반으로 줄입니다.

집에서 가장 작은 방 중 하나가 어떻게 그렇게 혼란스러워 보일 수 있습니까? 그리고 왜 빨래를하는 데 시간이 많이 걸리는 것 같습니까? 시간을 절약하고 정신을 회복 할 수있는 세탁 시스템이 있습니다. 

첫째, 모든 사람에게 자신의 세탁 바구니를 제공합니다. 잃어버린 물건이나 뒤죽박죽이 없도록 바구니 옆에 가족의 이름을 적으십시오. 이제 여기에 달콤한 비밀이 있습니다. 세탁이 끝나면 식당 ​​테이블이나 계단에 깨끗한 세탁물을 놓는 대신
모두가 세탁실로 와서 개인화 된 깨끗한 옷 바구니를 가져 오도록하십시오.

2. 주방 마술

주방은 대부분의 가정의 주요 활동 공간입니다. 가족이나 룸메이트가 하루에 적어도 3 ~ 5 번 부엌을 사용하기 때문에 바쁜 지역입니다. 여기에서 메일을 열고, 공부하고, 읽고, 노트북과 태블릿을 사용합니다.

 

 

 

 

 

 

음식이있는 곳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우리는 부엌에서 다양한 활동이 일어나고 있기 때문에 그러한 활동을 위해 별도의 스테이션을 만드는 것이 현명합니다. 이를 달성하는 한 가지 방법은 주방에 가장 적합한 스타일과 크기에 상관없이 롤링 카트에 투자하는 것입니다.

이 카트를 사용하여 가장 일반적인 활동 중 하나를위한 전용 공간을 만드십시오. 예를 들어, 도마와 칼, 소금과 후추, 종이 타월, 부패하지 않는 식품 (빵, 오렌지, 사과) 및 간식이 들어있는 점심 만들기 스테이션을 만듭니다. 가족이 당신의 삶을 더 쉽게 만드는 데 도움이되는 공간을 만드십시오.

3. 서면으로 작성

1 인 가구이든 5 인 가족이든 상관없이 하나의 도구로 생명이나 가정을 구할 수 있습니다. 바로 가정용 설명서입니다. 이 편리한 도구의 장점은 한 번에 모두 컴파일 할 필요가 없으며 만드는 데 비용이 들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3 링 바인더와 3 홀 펀치를 잡고 바인더에 필수 정보를 보관하십시오. 시작하려면 수의사 이름, 학교 명부, 알람 코드, 자녀를위한 약물 복용량, 아버지의 간병인 이름, 집의 가스 차단 밸브 위치와 같은 비상 연락처 정보 및 기타 중요한 정보를 수집하십시오. 

계속해서 집을 정리하고 더 많은 필수 문서를 찾으면 바인더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방식을 선호하는 사람들은 매우 안전한 클라우드 서비스에 설명서를 저장하십시오.

4. 코드 정리

많은 사람들이 휴대폰, iPad 충전기, 메모리 스틱 및 집 전체에 얽힌 코드로 인해 좌절하고 있습니다. 휴식과 여가 활동에는 쉽게 접근 할 수있는 충전소의 힘이 필요한 것처럼 보이며 매력적이라고해도 아프지 않습니다. 한 가지 간단한 해결책은 코드를 숨기고 모든 전자 제품을 함께 보관하며 작업하는 동안 멋지게 보이는 충전 스테이션을 고려하는 것입니다.

 

 

 

 

 


5. 장난감 정리

"치워두기"작업은 아이들이 10 대가 된 후 성인이되면서 개인적인 책임감을 확립하는 데 중요하기 때문에 아이들에게 가르쳐야 할 기술입니다. 게다가 장난감을 치우는 것도 재미있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당신의 플레이 저장 상황을 좌절감에서 기쁨으로 바꿀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다채로운 상자를 사용하여 장난감을 보관하고 악기, 자동차, 인형, 게임 또는 레고와 같은 한 가지 유형의 장난감을 보관할 각 상자를 지정합니다.

더 쉽게 만들려면 잡지 나 온라인에서 장난감 사진을 찾아서 쓰레기통에 라벨을 붙이세요. 하나의 상자에 인형이나 봉제 인형이있는 경우 일치하는 그림을 상자 앞에 붙입니다. 저장소의 수를 작게 유지하되 저장소가 크고 접근하기 쉬운 지 확인하십시오.

6. 어른의 침실 옷장 정리

부풀어 오른 옷장과 깨끗하고 더러운 세탁물 더미는 휴식이나 로맨스의 가능성을 막을 수 있습니다. 침실을 정리하면 두 사람 모두에게 안식처가됩니다. 옷장에서 시작하는 것은 좋은 움직임입니다. 공간이 확보되면 필요할 때 필요한 것을 찾는 것이 전부입니다.

 

 

 

 

 


다음은 옷장을 정리하는 빠른 프로세스입니다.

 

  • 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바닥을 정리하십시오.
  • 적절한 조명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모든 것을 꺼내십시오.
  • 지금 당장 자신에게 맞는 것만 다시 넣으십시오. 얼룩이 없고 수리 할 필요가 없습니다.

 

7. 아동용 옷장을 똑바로 설정

아이들의 옷을 정리할 때 걸이 선반 유닛보다 더 좋은 도구는 없습니다. 요일별로 주머니를 하나씩 지정하고 라벨을 붙입니다. 주말마다 다음 주 옷을 골라서 아이가 입을 날을 위해 주머니에 넣으십시오. 옷 갈등이없는 평온한 아침을 상상해보십시오.

 

 

 

 

 


8. 세면 도구 및 미용 도구 번들

일부 욕실은 작으며 모든 사람이 자신이 좋아하는 샴푸, 헤어 브러시 및 브랜드 치약을 가지고있는 것 같습니다. 서랍, 캐비닛 및 카운터 공간은 빠르게 소모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것이 당신의 상황이라면, 집에있는 모든 사람에게 욕실 캐디를 할당하고 모든 화장품, 세면 도구 및 미용 도구를 싣고 이름을 표시해보십시오.

캐디를 욕실 선반에 보관하거나 침실로 옮길 수 있습니다. 욕실은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으며 방문 할 때마다 자동 청소 기능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9. 단순화

어수선 함을 제거하는 것은 집을 더 관리하기 쉽게 만들기 위해 할 수있는 최선의 방법입니다. 덜 어수선하다는 것은 처음부터 청소하고 정리할 물건이 적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오늘 단 10 분만에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은 항목들을 제거하십시오. 가장 중요한 것은 세부 사항에 너무 얽매이지 않는 것입니다. 

 

집을 매일 완벽하게 정리할 필요는 없습니다. 때때로 "충분히 좋다"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