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듈러주택

집짓기에 대한 고정관념을 벗어나면 이동식주택 장점이 많다

by 온리원 미스사오리 2020. 6. 5.

 

집짓기에 대한 고정관념을 벗어나면 이동식주택 장점이 많다


몇년전 즈음부터 전원주택을 짓고서 생활하고자 하는 분들의 니즈가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치열하게 살아온 삶을 잠시 되돌아보면서 몸도 마음도 휴식, 힐링이 필요한게 아닐까 싶은데 그런 수요자들의 욕구에 맞춰서 다양한 스타일로, 전원주택 시공법들이 지속적으로 개발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많이 접해봤을 이동식주택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이동식 주택을 구입하면 몇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현장에서 집을 짓는 것보다 비싸지 않으며, 집 자체에 대한 지출이 적기 때문에 더 귀중한 토지를 구입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 할 수 있으며 유지 비용이 저렴합니다. 또한 이동식 주택의 가치가 감가 상각된다는 생각이 항상 유효한 것은 아닙니다.



 

 




1. 오해


이동식주택은 감가 상각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이동식주택은 나쁜 투자로 간주됩니다. 이것은 부분적으로만 사실입니다. 고정관념의 벽을 넘지 못한다면 분명 이동식주택은 가치가 떨어지지만, 개인 소유 토지의 이동식주택은 일반적으로 특히 토지가 수요가있는 경우 가치가 상승합니다. 

어떤 바람직한 지역에서는 실제로 이동식주택의 우세를 찾을 수 있습니다. 호수나 숲 주변의 아름답고 쾌적한 자연환경의 위치에 있는 이동식주택이라면 그 가치는 결코 떨어지지 않습니다.



 

 




2. 고려 사항


이동식주택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유지하는 집보다 저렴합니다. 이동식주택 지붕을 고정하는 데는 기존의 지붕이 달린 지붕을 고정하는 것보다 비용이 적게 들고, 오래된 지붕 위에 새 지붕을 추가하는 것은 스틱으로 지은 집에 새 지붕을 놓는 것보다 비용이 적게 듭니다.
 

합리적으로 가격이 책정 될 수 있습니다. 



 

 




3. 함수


이동식 주택을 단기 옵션(5 년 이하)으로 보고 있다면, 주택을 훌륭한 형태로 유지하는 한 최소한 지불한 금액만큼 판매 할 수있을 것입니다. 중고가 된 이동식주택은 새로운 주택보다 비용이 훨씬 적게 들기 때문에 사람들은 거의 새 것처럼 중고 주택을 구입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당신이 토지를 소유하고 미래에 그곳을 건설 할 계획이라면 이동 주택도 좋은 선택입니다. 새 집을 짓는 동안 이동 주택에 살면서 이동 주택을 팔아 이전 할 수 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