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듈러주택

컨테이너하우스로 집짓기 가이드라인

by 미스사오리 2020. 5. 27.

컨테이너하우스로 집짓기 가이드라인


저렴한 주택 선택 외에도 컨테이너 홈은 적응성, 내구성, 지속 가능성 및 빠른 설치 등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혜택으로 인해 이러한 유형의 주택을 선택하는 사람들은 전 세계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영구적인 전통 가옥과 달리 현대 컨테이너 하우스는 많은 돈을 들이지 않고도 재배치가 가능하고 쉽습니다. 그러나 컨테이너 주택 세계의 초보자 일 때 어느 업체에서 시공할지, 어디서부터 시작 해야하는지 잘 모르는 경우 계속 읽으십시오.
 

이상적인 컨테이너 하우스를 만들 수 있도록 컨테이너 하우스를 선택 및 시공하는 방법에 대한 가장 중요한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지역 건축 규정에 관한 연구


지자체마다 컨테이너 주택 건설에 관한 자체 규칙과 규정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규정에는 보유하려는 컨테이너 주택을 설계, 건설, 변경 또는 유지 관리하는 방법이 포함됩니다. 컨테이너하우스를 시공하기에 앞서 먼저 해당 지자체를 방문 및 전화로 문의를 해보는게 좋습니다. 법률적인 제약 조건이 있는지 등을 확인해야 합니다.


2. 컨테이너 하우스의 구조 이해


컨테이너 하우스의 구조적 특징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전기 배선, 배관 및 주방 연결과 같은 가정 편의 시설에 예산을 할당해야합니다. 조명 및 욕실 비품을 제공 할 컨테이너 하우스 제조업체도 있지만 대부분이 기본 편의 시설을 제공하지는 않습니다.



 

 




3. 사용자 정의 옵션 탐색


컨테이너 구성 방식에 따라 컨테이너를 직접 수정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다양한 컨테이너 하우스 제조업체가 제공하는 다양한 옵션을 살펴보십시오. 컨테이너 하우스는 스타일리쉬 할 수 있지만, 개인 취향에 맞는 옵션을 제공 할 수있는 적합한 제조업체에서 구매하는 경우에만 매력적인 주택을 만들 수 있습니다.


4. 단순성 계획


아직 컨테이너 하우스 건설에 경험이없고 자신감이 없다면 간단하게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충분한 경험을 얻으면 나중에 더 복잡한 디자인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컨테이너 하우스는 다목적이므로 나중에 쉽게 업그레이드하고 방이나 바닥을 더 추가 할 수 있습니다.



 

 




5. 에너지 효율 고려


컨테이너 하우스는 지속 가능한 건축 기술을 사용하지만 최종 결과물이 항상 효율적이라고는 생각하지 마십시오. 탁월한 벽 단열 및 에너지 효율적인 창문이있는 컨테이너 하우스를 선택하십시오. 이를 통해 장기적으로 에너지 요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6. 올바른 단열재 선택


어떤 유형의 단열재를 철저히 선택할 것인지 계획하십시오. 컨테이너 하우스는 일반적으로 스프레이 폼 단열재를 사용하므로 단열재로 습기가 집으로 들어오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유일한 단점은 이러한 유형의 폼이 절연 패널에 비해 비싸다는 것입니다.



 

 




7. 잘 계획하고 모든 비용을 추적


특히 예산이 한정된 경우 컨테이너 하우스를 잘 계획해야합니다. 다양한 건축 요소와 함께 집에 기꺼이 지출 할 금액을 계획하는 데 시간을 투자하십시오. 이를 통해 프로세스에서 놀라움을 느끼지 않을 수 있습니다. 초과 지출을 방지하기 위해 모든 지출을 추적하는 것도 좋습니다.


8. 디자인 마무리 및 충실


컨테이너에서 절단 할 때마다 다시 구성하는 데 시간이 필요하며 비용이 많이들 수 있습니다. 가능하면 절단 비용과 용접 비용을 최소화하여 건축 비용을 절감하는 것 외에도 복잡한 구조를 피하십시오. 디자인을 선택할 때는 디자인을 고수해야합니다.



 

 




9. 보증 옵션 비교


컨테이너 배송으로 시작하는 불필요한 비용을 방지하려면 보증 옵션을 아는 것이 좋습니다. 선택한 제조업체의 보증을 비교하십시오. 일부는 제조 결함에 대한 보증만 제공하고 다른 일부는 우발적 손상도 포함합니다.


10. 당신의 금융 옵션을 살펴보십시오


여러 컨테이너 하우스 간의 스타일, 숨겨진 비용 및 기능의 차이점을 살펴본 후 예산 확보를 위한 다양한 옵션들을 살펴보십시오. 


11. 단일 컨테이너 제조업체 선택


가정에서 사용할 컨테이너에 대해 단일 제조업체로부터 구매하면 시공 중, 특히 향후 업그레이드시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다른 제조업체를 선택하면 컨테이너 크기의 약간의 차이로 인해 비 호환성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12. 구매하기 전에 컨테이너 확인


실제 용기를 구입하기 전에 직접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제조업체가 약속 한 것이 귀하가 얻는 것과 정확히 일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정확한 크기와 재료를 주시하십시오.


13. 좋은 시공업체 찾기


콘테이너 개조와 내부 건축에서 전체 과정에서 도움을 줄 수있는 시공업체를 찾으십시오. 좋은 업체를 선택하면 조립 과정이 매끄럽게 진행되고 꼬임을 다룰 수 있습니다.



 

 




정리


컨테이너 하우스를 만드는 것은 쉽지 않지만 이 포스팅을 통해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인터넷 및 오프라인 검색을 통해 선적 컨테이너 하우스 제조업체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고 컨테이너 하우스를

구입하기 전에 컨테이너 하우스를 설계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전체 프로세스를 지원할 수있는 컨테이너 하우징 제조업체를 원한다면 발품을 파셔야 합니다.

조금만 관심있게 찾아본다면, 일반 신축 주택보다는 저렴하고 튼튼한 컨테이너 하우스에 의존할 수 있습니다. 관점을 달리하면 집짓기에 있어서 컨테이너하우스는 새로운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컨테이너하우스가 떠오르면서 알아야 할 컨테이너하우스 단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