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듈러주택

모듈러주택에 대해 알아야할 것들

by 미스사오리 2020. 6. 4.

모듈러주택에 대해 알아야할 것들


모듈러주택은 실내(공장)에서 지어 지므로 몇 개월이 아니라 몇 주 안에 완료 할 수 있습니다. 외부 날씨의 영향을 거의 받지 않습니다. 모듈러주택을 고려할 때 공장을 짓는 모든 회사가 같은 것은 아니므로 쇼핑을 통해 비교분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품질, 가격 및 서비스에 상당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집을 사거나 짓는 것과 마찬가지로 연구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모듈식주택 특징


  1. 모듈형 주택은 현장에서 건축된 주택과 동일하게 평가됩니다. 가치가 감가 상각되지 않습니다.
  2. 모듈러주택은 주문을 받아서 만들어 질 수 있습니다.
  3. 대부분의 모듈러주택 회사에는 CAD (Computer Aided Design)를 활용하는 사내 엔지니어링 부서가 있습니다.
  4. 모듈식 홈 디자인은 스타일과 크기가 다릅니다.
  5. 모듈식 구조는 사무실 건물을 포함한 상업용 응용 분야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6. 모듈형 주택은 영구적인 구조로“부동산”입니다.
  7. 모듈형 주택은 녹색 건물의 한 형태로 간주됩니다.
  8. 모듈러주택은 100 %가 지어진 집을 짓는 것보다 빠릅니다.
  9. 모듈러주택의 보험료는 현장 건축 주택과 동일합니다.
  10. 모듈형 주택에 대한 세금은 현장 건축 주택과 동일합니다.
  11. 접근 가능한 생활을 위해 모듈러주택을 지을 수 있으며 향후 편의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모듈러주택은 현장에 지어진 주택보다 비쌀까?


조립식 주택은 일반적으로 많은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그것들은 공장에서 건설되기 때문에 기상 지연이 없기 때문에 몇 개월이 아닌 몇 주 만에 상당히 빠르게 건설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디자인과 사양이 복잡할수록 주택 비용이 더 많이 든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종종 초기 가격에 반영되지 않는 공사항목들이 존재하므로 유의해야 합니다. (ex : 바닥 기초공사 등) 그러므로 최종 비용은 모든 시공내역들을 점검한 후에 확인해야 합니다. 



 

 



모듈러주택을 소유하면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모듈러주택은 일반 시공 주택보다 저렴할 수 있습니다. 제작 시간이 짧아 전체 시공 비용을 절감 할 수 있습니다. 모두 공장에서 수행되므로 장점입니다.


모듈러주택은 훨씬 에너지 효율적이므로 월별 비용이 크게 줄어 듭니다. 또한 환경 친화적입니다. 선택할 수있는 다양한 모델이 있으며 많은 건축가가 모듈러주택 설계를 전문으로 하기 시작하였습니다. 다른 주택과 마찬가지로 모듈러주택도 확장 할 수 있습니다.


※ 주택 소유자는 주택이 놓여질, 자신이 거주 할 토지를 소유해야합니다. 



 

 



모듈러주택을 직접 고려 하시겠습니까, 아니면 전통적 시공방법을 선호하십니까?


모듈러주택을 짓고 판매하는 많은 회사가 있습니다. 설치만 할 필요가 있는 미리 디자인 된 주택을 주문하거나 마음에 드는 내용으로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쇼핑사이트에서도 직접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무엇을 선택하든 모듈러주택은 훌륭한 디자인의 저렴한 주택을위한 훌륭한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