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집 꾸미기 : 2023년 인테리어 홈데코 트렌드 5가지

by 미스사오리 2023. 3. 27.

집은 우리가 좋아하는 모든 것이 끊임없이 진화하는 혼합체입니다. 따라서 새 시즌 패션 트렌드와 마찬가지로 집을 완전히 바꾸는 것보다 새롭게 떠오르는 홈 데코 트렌드가 우리를 유혹합니다.


거실 트렌드 에서 벽지 트렌드 및 페인트 트렌드 에 이르기까지 봄을 맞이하여 공간을 업데이트할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이 많이 있습니다.

 

 

 

 

 


당연히 2023년에 예상되는 트렌드는 모두 집에서 즐겁게 지내고 각 방을 최대한 활용하여 사람들을 하나로 모으고 즐거운 추억을 만드는 것입니다.


재활용 재료와 고려된 제품을 사용하는 경우에도 지속 가능성이 핵심입니다.

2023년에 무엇을 주의해야 하는지 전반적으로 잘 이해하고 싶다면 계속 주시해야 할 상위 5가지를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집 꾸미기 트렌드 1. 집에서 즐기기

 

집 꾸미기 트렌드 1. 집에서 즐기기
집 꾸미기 트렌드 1. 집에서 즐기기

삶이 정상으로 돌아오면서 즐거운 친구와 가족이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는 것 같습니다. 집에서 호스팅하는 것은 2023년까지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는 새로운 트렌드입니다. 식탁, 벤치, 식탁의자, 식기 세트 판매가 모두 증가하고 있습니다.

 

 

 

 

 


새롭고 현대적인 다이닝 룸 아이디어 로 집을 업데이트하기에 더 좋은 시간 은 지금이 확실히 충전 플레이트와 당신이 주시해 온 스마트 칵테일 잔에 투자할 때입니다.

 

집 꾸미기 트렌드 2. 컴포트코어

 

집 꾸미기 트렌드 2. 컴포트코어
집 꾸미기 트렌드 2. 컴포트코어

2023년에도 가정의 아늑함과 부드럽고 친근한 가구에 중점을 두고 계속될 것입니다. 아름다운 천연 재료와 질감을 사용하는 차분하고 회복적인 공간을 보게 될 것입니다.


구형과 둥근 모서리는 가구와 조명, 심지어 예술품과 러그의 인쇄물에서도 인기를 끌 것입니다. 이러한 모양은 자연스럽게 차분하게 느껴지지만 여전히 시선을 사로잡는 작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2023년에는 편안함이 핵심이 될 것입니다.

 

 

 

 

 

 

집 꾸미기 트렌드 3. 비바 마젠타

 

집 꾸미기 트렌드 3. 비바 마젠타
집 꾸미기 트렌드 3. 비바 마젠타

글로벌 권위자 Pantone은 2023년 올해의 색상인 Viva Magenta(Pantone 18-1750)를 발표했으며 우리는 이 밝고 대담한 선택을 좋아합니다. 


이 진홍색 색조는 용감하고 두려움이 없으며 낙천주의와 기쁨뿐만 아니라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한 탄력성과 고정관념을 벗어난 사고를 묘사합니다.


Pantone의 전무이사인 Leatrice Eiseman은 '이 기술 시대에 우리는 자연과 실제에서 영감을 얻으려고 합니다. 

'Viva Magenta는 레드 계열의 후손으로, 천연 염료 계열에 속하는 가장 귀한 염료 중 하나이자 세상에서 가장 강하고 밝은 염료 중 하나인 코치닐의 레드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집 꾸미기 트렌드 4. 다기능 예비실

 

집 꾸미기 트렌드 4. 다기능 예비실
집 꾸미기 트렌드 4. 다기능 예비실

팬데믹 기간 동안 침실이 사무실이 되었지만 2023년에는 대신 여분의 침실이나 거실 공간에 책상을 선택하는 것 같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직장으로의 복귀는 홈 오피스와 여분의 공간이 다시 한 번 조정되었음을 의미합니다. 

올해는 소파 베드 가 있는 홈 오피스에 대한 검색이 작년보다 급증 하면서 여분의 방이 다기능으로 설정되어, 멀리서 오는 방문객을 맞이하는 데 도움이 되면서도 여전히 작업 공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침실에 책상이 필요한 경우 혼자가 아닙니다. 책상 역할을 할 수 있는 화장대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숨겨진 업무용 책상은 훌륭한 옵션입니다. 커튼이나 포켓 도어가 있으면 근무가 끝날 때 사무실 공간을 차단하여 차분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집 꾸미기 트렌드 5. 사교적인 공간

 

집 꾸미기 트렌드 5. 사교적인 공간
집 꾸미기 트렌드 5. 사교적인 공간

실내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오락과 사교 활동에 중점을 두면서 거실은 올해 인테리어 선택과 좌석 및 소파 선택으로 훨씬 더 용감해졌습니다. 


2023년의 거실에는 다양한 모습이 있을 것입니다.

그러면 모든 조각이 일치할 필요가 줄어듭니다. Pinterest의 Matt Siberry는 '스툴, 안락의자, 소파 등 사람들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장소도 전환하여 상황에 따라 쉽게 조정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모듈식 소파는 다용도 모양이 공동 라운지에 적합하기 때문에 작년에 더욱 인기를 끌었습니다. 거실은 편안해야 하고 긴장을 풀고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이 되지만 스타일과 개성은 타협하지 않아야 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추천

거실 인테리어 팁 : 2023년 거실 트렌드 5가지

 

거실 인테리어 팁 : 2023년 거실 트렌드 5가지

거실은 우리가 집에서 보내는 많은 시간 동안 온 가족이 함께하는 공간입니다. 라운지가 홈 오피스, 홈 스쿨링 허브 및 엔터테인먼트 공간이 되었기 때문에 거실은 그 어느 때보다 더 열심히 일

housecontents.co.kr


참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