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차량용소화기 장점 : 자동차 화재 대비 필요성

by 미스사오리 2022. 12. 27.

상상할 수 없는 일이 발생한다면 어떻게 대비하시겠습니까? 자동차 소화기 를 가까이에 두는 것은 해피엔딩과 그다지 해피엔딩이 아닌 것 사이의 차이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내 차에는 어떤 것이 있어야 할까요? 좋은 질문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어떤 소화기가 귀하의 차량에 가장 적합한지 논의하고 알려드릴 것입니다.

 

차량용소화기  구입

차량용소화기를 찾기 전에 조사를 하십시오. 조사하지 않고 자동차 소화기를 구입하면 필연적으로 잘못된 결정을 내리게 됩니다. 이러한 이유로 자동차 소화기 테스트를 살펴보고 그 결과를 분석하고 비교하는 것이 좋습니다.

 

 

 

 

 

 

개인적인 요구 사항과 그에 따른 자신의 기준을 명확히 하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자동차 소화기를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중요한 구매를 하기 전에 리뷰를 읽으면 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차량용소화기는 어디에 보관해야 하나요?

자동차 소화기는 화재 발생 시 항상 가까이에 있어야 합니다.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하고 오랜 시간을 찾는 것은 이상적이지 않으며 몇 초 안에 화재가 퍼질 수 있으므로 타이밍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부착물은 운전자의 손이 닿는 곳에 있어야 합니다. 기껏해야 운전석 아래, 동승자의 발밑에 있을 수 있습니다. 손쉬운 접근성에도 불구하고 스트랩으로 올바른 부착으로 안정적이고 제자리에 고정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운전석 아래에 소화기를 두는 것이 불편하다면 보통 크기의 자동차에서 자동차 소화기를 트렁크에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분말 또는 거품 소화기?

실제로 차량에는 더 추운 온도에서도 항상 작동할 준비가 되어 있는 분말 소화기가 있습니다. 거품 소화기는 영하 20도에서 한도에 도달할 정도로 이러한 온도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온도 범위는 영하 30도에서 최대 플러스 60도가 이상적입니다. 그리고 2kg의 내용물로 최고의 소화성능을 보장합니다.

 

소화기는 얼마나 커야 합니까?

대부분의 자동차에는 소형 소화기가 필요하며, 때로는 소화기가 구르거나 찌그러지는 것을 방지하는 장착 지지대가 함께 제공될 수 있습니다. 

 

 

 

 

 


더 큰 자동차와 밴은 약간 더 큰 소화기를 휴대해야 하지만, 트럭과 화물차에는 자체 규정이 있으며 종종 소화기의 크기에 대한 조언이 함께 제공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차량용 소화기의 장점

  • 소화기는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작동합니다.
  • 생명을 구하고 차량의 심각한 손상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 사용이 간편함
  •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핸들 근처에 Fasten이 있습니다.
  • 2kg의 충진량으로 최고의 소화 성능 보장
  • 영하 30도까지 사용 가능한 분말소화기
  • 가격이 저렴

 

자동차 소화기 제품을 구매할 때 다양한 속성과 기준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좋습니다. 올바른 제품을 손에 쥐기 위해서는 광범위한 조사가 수행되어야 합니다.

 

 

 

 

 

 

차량용소화기 추천

 

한블리 한문철 아임히어로 차량용 스프레이 소화기 1+1 가정용 캠핑용 주방용 350ml*2
한블리 한문철 아임히어로 차량용 스프레이 소화기 1+1 가정용 캠핑용 주방용 350ml*2

한블리 한문철 아임히어로 차량용 스프레이 소화기 1+1 가정용 캠핑용 주방용 350ml*2

 

[블랙프라이데이] 한블리 한문철 아임히어로 차량용 스프레이 소화기 1+1 가정용 캠핑용 주방용 3

COUPANG

www.coupang.com

 

※ 이 포스팅에는 제휴마케팅 링크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콘텐츠의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제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의 가격 상세정보 및 고객리뷰 등이 궁금하신 분들은, 상세페이지에서 전부 확인 가능하니 링크를 한번 참고해주셔도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