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겨울철 거실 러그 장점 및 추천 제품

by 미스사오리 2022. 12. 24.

생활비가 상승함에 따라 우리 모두는 난방을 유지하고 비용을 절약하며 가정 난방을 위한 화석 연료 사용을 줄일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솔루션을 전혀 찾을 필요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아름다운 러그 로 바닥과 장식을 따뜻하게 하세요.

 

 

 

 

 


러그가 방을 위한 아름다운 장식 이상의 역할을 할 수 있다는 사실을 종종 잊는 것 같습니다. 러그는 방을 따뜻하게 유지하는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였습니다.


딱딱한 바닥은 확실히 여름철 폭염 속에서 집을 시원하게 유지하는 방법이지만, 추운 계절에는 슬프게도 방을 더 차갑게 만드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특히 맨발로 걷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더욱 그렇습니다. 가장 추운 곳에 러그 몇 개를 깔면 시원한 공기를 차단하여 실내의 열기를 가둘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당신의 발 아래에서 환상적입니다!


모직 러그를 가장 추천합니다. 양모는 자연에서 가장 좋은 절연체 중 하나입니다. 양들이 한겨울에 얼마나 포근한지 생각해 보십시오! 양모의 천연 섬유는 일반적으로 합성 소재보다 내구성과 보온성이 훨씬 뛰어납니다.

 

 

 

 

 


분명히 두꺼운 깔개는 얇은 깔개보다 자연적으로 훨씬 더 많은 절연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이미 가지고 있는 더 얇은 깔개를 대신 사용할 수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열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러그 아래에 놓을 수 있는 절연 러그 패드를 온라인에서 찾으십시오. 미끄럼 방지 받침이 있는 패드를 얻으면 러그가 미끄러지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크기는 중요해!

마지막으로 표면적이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열은 덮개가 없는 바닥을 통해 손실되므로 실제로 실내 온도에 실제로 변화가 발생하기 전에 상당한 양의 바닥 공간을 덮을 수 있는 러그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큰 러그는 다소 비쌀 수 있으므로 작은 러그를 선택하여 레이어링하여 동일한 효과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러그도 멋져보이고

러그를 사용하는 것은 또한 카펫을 사용하는 것보다 덜 영구적이고 더 유연한 대안이라는 이점을 제공합니다. 러그는 매우 다양한 색상, 모양 및 크기로 제공될 수 있으므로 러그를 인테리어에 자유롭게 매치할 수 있습니다. 방에 카페트를 깔는 것과는 달리, 다시 여름이 오면 러그를 쉽게 말아 올릴 수 있습니다.

 

장식용 예술 작품으로 벽에 걸 수도 있습니다.

 

거실 러그 추천

 

이니띠움 샤프란 샤기 러그
이니띠움 샤프란 샤기 러그

이니띠움 샤프란 샤기 러그

 

이니띠움 샤프란 샤기 러그

COUPANG

www.coupang.com

 

정리

바닥 난방이 없으면 딱딱한 바닥이 추울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방을 가로질러 걸을 때 춥게 느낄 뿐만 아니라 나머지 방으로 더 시원한 온도를 발산합니다. 균열 사이로 열이 빠져나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나무 바닥의 경우 특히 그렇습니다.

 

 

 

 

 


러그는 걸을 때 훨씬 더 따뜻하게 느껴지는 훌륭한 단열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러그가 클수록 바닥이 덜 차갑습니다. 이렇게 추가된 단열재는 방 난방 비용을 줄이는 데 기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러그가 거실과 침실의 소리에 미치는 영향에 놀라실 수도 있습니다. 카펫과 러그는 걸을 때 더 조용할 뿐만 아니라 방의 소리를 흡수하여 표면이 단단한 방에서 약간의 울림을 제거합니다.


사람들이 러그와 카펫이 알레르기 환자에게 이롭다는 사실을 알게 된 것은 최근입니다. 이것이 어떻게 작용하는지에 대한 추론은 간단합니다. 러그는 알레르겐을 가두어 사람들이 숨을 쉴 수 있도록 공기 중에 떠 다니는 것을 방지합니다. 


깔개는 딱딱한 바닥보다 청소도 더 쉽습니다! 따라서 귀하 또는 귀하의 가정에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이 있는 경우 지역 러그가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예쁜 거실 러그 추천 : 패턴 러그 및 일반 러그

 

예쁜 거실 러그 추천 : 패턴 러그 및 일반 러그

거실은 집에서 휴식을 취하고 긴장을 풀기에 가장 좋은 장소 중 하나이며, 러그는 공간에 따뜻함과 편안함을 더하는 데 적합합니다. 진정으로 럭셔리한 발밑의 느낌을 원하신다면, 긴 하루를 보

housecontents.co.kr

 

※ 이 포스팅에는 제품에 대한 제휴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링크를 통해 이루어진 구매에 대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