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TV사운드바 : 장점 필요성 및 사운드바추천

by 미스사오리 2022. 12. 22.

사운드바는 TV 아래에 끼워 넣거나 벽에 깔끔하게 장착되도록 설계된 드라이버가 나란히 배치된 슬림하고 종종 직사각형인 스피커 시스템입니다.

 

전면 드라이버를 사용하면 기본적이고 저렴한 사운드바도 일반적으로 TV보다 더 직접적이고 선명한 오디오를 제공합니다.

 

 

 

 

 

 

이는 TV가 더 얇아짐에 따라 내장 스피커가 줄어들고 화면 뒤나 아래에 위치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앞을 향하는 대형 스피커가 다른 쪽을 가리키는 소형 스피커보다 항상 더 선명하고 크기 때문에 이상적인 위치는 아닙니다.

 

TV 오디오를 개선하려면 해당 용도로 설계된 별도의 스피커가 필요합니다.

예산에서 고가에 이르기까지 TV 사운드 를 개선할 수 있는 몇 가지 옵션이 있지만 사운드바는 일반적으로 크기가 작고 최소한의 케이블만 필요하기 때문에 가장 간단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 또한 Bluetooth 또는 WiFi를 통한 무선 스트리밍과 같은 추가 이점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스마트 TV가 더 얇고 날렵하며 밝아짐에 따라 새 평면 스크린의 반짝이는 화질과 소음이 적은 사운드 성능 사이에 상당한 차이가 있음을 눈치채셨을 것입니다. 

 

 

 

 

 


크기에 관계없이 거의 모든 최신 세트에는 점점 더 얇아지는 프레임에 작은 스피커가 숨겨져 있어 보기에는 좋지만 소리에는 적합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다행스럽게도 TV에 사운드바(또는 원하는 경우 사운드바)를 추가하기만 하면, 많은 공간을 차지하거나 수많은 케이블을 사용하지 않고도 보다 매력적이고, 선명하며 즐거운 시청 경험을 얻을 수 있는 쉬운 방법입니다.


대부분의 사운드바는 인상적인 오디오를 화면 앞이나 아래에 놓을 수 있을 만큼 작은 독립형 패키지에 담았습니다.

 

최고의 TV 사운드바는 방을 가득 채우기 위해 추가 서라운드나 서브우퍼가 필요하지 않은 단일 스피커입니다. 

 

 

 

 

 

 

그러나 원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더 광범위한 서라운드 설정으로 확장할 수 있는 옵션이 있거나, 무선으로 연결되는 완전한 멀티박스 시스템이 있으므로 걸려 넘어질 위험이 있는 케이블이 없습니다.

 

추천 : 보스 BOSE Smart 사운드바 600 Black
추천 : 보스 BOSE Smart 사운드바 600 Black

추천 : 보스 BOSE Smart 사운드바 600 Black

 

보스 BOSE Smart 사운드바 600 - Black

COUPANG

www.coupang.com

 

북 쉘프 스피커 추천 인기 랭킹 5선 : 2022년 1월자

 

북 쉘프 스피커 추천 인기 랭킹 5선 : 2022년 1월자

북 쉘프 스피커 는 책 선반 스피커(bookshelf type speaker)로 불리며 책장 안에 넣을 수있는 크기의 스피커입니다. 크기의 기준은 폭이 20㎝ 전후, 높이가 40㎝까지의 직육면체의 스피커로, 최근에는 컴

housecontents.co.kr

 

※ 이 포스팅에는 제휴마케팅 링크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콘텐츠의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제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의 가격 상세정보 및 고객리뷰 등이 궁금하신 분들은, 상세페이지에서 전부 확인 가능하니 링크를 한번 참고해주셔도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