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천식에 마시면 좋은차 7가지

by 미스사오리 2023. 4. 29.

분명히 차는 일상적인 유지 관리나 천식 치료제를 대체할 수 없지만  전문가들은 특정 차를 일상에 추가해도 사실상 해가 없다는 데 동의합니다.

 

녹차
녹차


모든 유형의 문화에서 호흡기 증상에 감초, 유칼립투스, 생강과 같은 차를 사용해 왔으며 사람들이 이에 대해 부작용을 보이는 것을 본 적이 없습니다.

 

 

 

 

 


경미한 천식 증상이 있거나 감기와 같은 경미한 질병, 안개 또는 오염에 노출되어 폐가 평소보다 약간 더 민감하거나 조여진 경우 하루에 두세 잔의 차를 마시고 다음을 확인하십시오. 

 

천식에 좋은차 7가지

1. 감초차

감초 뿌리로 만든 이 달콤한 맛의 차는 오랫동안 천식과 같은 폐 질환 치료제로 사용되어 왔습니다.

감초는 타액을 두껍게 만들고 기도 를 부드럽게 코팅하고 진정시킬 수 있는 점액 생성을 유발합니다. 이 효과는 잔소리하는 기침이 천식 증상을 유발할 위험이 있을 때 특히 유용합니다.


※ 장기간 사용하면 감초가 혈압을 높일 수 있습니다. 혈압 상승 화합물이 제거되었음을 나타내는 DGL(deglycyrrhizinated licorice) 라벨이 붙은 차를 찾을 것을 권장합니다.

 

2. 생강차

생강차는 수세기 동안 천식에 사용되어 왔으며 잠재적인 이점은 항염증 특성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생강이 폐의 평활근을 이완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3. 유칼립투스 차

유칼립투스는 오랫동안 근육 이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생각되어 기도 개방 문지름과 연고에 사용됩니다. 과민성 장 문제가 있는 일부 사람들은 소화관을 진정시키기 위해 그것을 활용하기도 합니다. 


이와 같은 방식으로 유칼립투스 차는 폐에 항경련(근육 완화) 효과가 있고 호흡을 더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역류 문제가 있는 경우 유칼립투스 차는 위산이 식도 하부로 스며드는 것을 방지하는 근육을 이완시켜 증상을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4. 페퍼민트 차

페퍼민트는 유칼립투스처럼 작용합니다. 기도를 열 수는 있지만 역류 환자에게 역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5. 회향 차

전통적으로 진경제로 간주되는 또 다른 허브인 회향은 차 형태로 섭취할 때 약간의 폐 완화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6. 녹차

일반적으로 8온스 제공량당 약 27mg의 카페인을 함유하는 녹차는 카페인의 가벼운 호흡 효과를 얻고자 한다면 시도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7. 홍차

8온스 제공량당 50mg에 가까운 카페인을 함유할 수 있는 홍차도 일시적으로 폐 기능을 개선하려는 음주자에게 약간의 이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마른기침에 좋은 차 : 원인, 치료, 가정요법

 

마른기침에 좋은 차 : 원인, 치료, 가정요법

기침은 점액, 가래 또는 염증과 같은 무언가가 상부 호흡기를 자극하고 있다는 신호입니다. 이는 폐, 인후 또는 비강을 위한 자연적인 방어 메커니즘입니다. 기침은 일반적으로 두 가지 유형으

housecontents.co.kr

 

※ 면책 조항 : 이 포스팅에 언급된 팁과 제안은 일반적인 정보 제공만을 목적으로 하며, 전문적인 의학적 조언으로 해석되어서는 안 됩니다. 의학적 문제에 대해 특정 질문이 있는 경우, 항상 의사나 전문 의료 서비스 제공자와 상담하십시오.


참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