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홈오피스 설정하는 방법 : 홈오피스 꾸미기

by 미스사오리 2020. 12. 28.

홈오피스 설정하는 방법 : 홈오피스 꾸미기


요즘 집에서 일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홈오피스는 많은 사람들에게 필수적인 공간이되었습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이 홈오피스를 꾸밀 수 있는 큰 예산을 가지고있는 것은 아니며, 전문적인 공간 플래너가 효율적인 홈 오피스 공간을 디자인하도록 비용을 지불 할 수있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집에서 풀 타임으로 일하든 재택 근무를 산발적으로 사용하든 적절한 조명, 음악 및 편안한 좌석을 포함해야합니다. 식물과 영감을주는 예술 작품을 가져 오세요. 결국, 이 새로운 홈 오피스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고있을 수 있습니다. 시간을 보내는 것을 좋아하는 편안한 공간이어야합니다.


온라인에 접속하여 새로운 홈 오피스를위한 가구와 장식을 즉시 주문하고 싶은 유혹이 있습니다. 그러나 사무실 레이아웃과 디자인을 계획하는 데 하루나 이틀이 걸립니다.



 

 



업무 공간 정의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하려면 홈오피스 전용 공간을 찾으십시오. 큰 계단, 작은 벽장, 여분의 방, 거실의 사용하지 않은 구석 등 세련되고 작은 홈 오피스를 위한 공간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평면도 만들기


책상과 의자만 있더라도 공간이 작동 할 때까지 가구 조각을 옮기고 싶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공간을 측정하고, 평면도를 작성하고 (작은 크기 일 수 있음) 가구를 측정하고, 깊이 생각하는 데 시간을 할애 하면 최종 결과가 공간을 가장 잘 활용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습니다.



 

 



스스로 할 수있는 일을 결정하십시오


전문가의 견적 수집을 시작하기 전에 직접 관리 할 수있는 프로젝트를 파악하십시오. 예를 들어 전문 화가를 초대하여 홈 오피스를 페인트하는 것은 사치이지만, 작은 공간을 직접 페인트하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그러면 상당한 변화를 줄일 수 있습니다.


가지고있는 것을 사용하십시오


가구나 액세서리를 집의 한 부분에서 새 홈 오피스로 옮길 지 생각해보십시오. 별도의 가구나 용품들을 살 필요가 없다면 많은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객실에 편안한 의자가 있습니까? 작업 공간의 벽에 영감을주고 장식 할 수있는 벽장에 사진을 보관하고 있습니까? 새로운 홈오피스에서 무엇을 사용할 수 있는지 둘러보십시오.



 

 



DIY 사무용 가구 건설


홈오피스에는 책상이 필수적이지만 무거운 가구를 구입하기 위해 큰 돈을 벌 필요는 없습니다. 사무실 공간에 두 개의 파일 캐비넷을 배치하고 그 위에 보드를 놓아 간단한 책상을 DIY 할 수 있습니다. 가장자리를 샌딩하고 원하는 색상으로 칠하여 저장 용량이 넉넉한 저렴한 책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저렴한 재료를 사용하여 선반, 파일링 시스템 및 인-앤-아웃 박스를 만들 수있는 다른 방법을 생각해보십시오.

 

장식용 화분을 사용하여 연필과 가위를 잡습니다. 프린터, 종이 또는 책을 보관하기 위해 책상 위에 놓을 여러 단계의 신발 선반을 구입하십시오.



 

 



저렴한 가격으로 쇼핑하세요


온라인 쇼핑몰은 말할 것도없고 벼룩시장, 위탁 판매점 및 중고품 상점에서 찾을 수있는 것에 놀랄 것 입니다.

 

사람들은 항상 책장과 책상을 없애고 있는 것처럼 보이며 필요한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은 공간이 있어도 그에 맞는 세련된 작은 책상 을 찾을 수 있습니다. 조각을 깨끗이 닦아내고 모든 항목을 같은 색으로 칠하십시오.  일치하기 위해 구입 한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중고 가구


중고 가구점이나 가구 대여점을 찾으십시오. 그들은 종종 그들이 팔고 싶은 상품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구들을 집으로 가져갈 때 수리 할 준비를하십시오. 커뮤니티에 중고 사무용 가구 만 판매하는 상점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재택근무 를 위한 홈오피스 인테리어 팁

재택근무를 위한 홈오피스 계획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