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홈카페인테리어 : 카페 스타일 아이디어 7가지

by 미스사오리 2023. 3. 22.

지난 3년간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삶에 많은 변화들이 생겼습니다. 그중에서 집에 오래 머무르게 되다보니 집안을 가꾸고 꾸미는 인테리어 부분도 많은 관심들을 가졌을겁니다.


흔히 홈카페인테리어 라고도 하는데, 커피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카페 스타일 디자인으로 집을 설정하면 전체 경험이 훨씬 더 달콤해집니다!

 

 

 

 

 

 

홈카페인테리어 아이디어 1 : 슬레이트 보드

 

홈카페인테리어 아이디어 1
홈카페인테리어 아이디어 1

슬레이트 보드보다 카페 장식을 말하는 것은 없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집에 쉽게 빈티지 터치를 추가합니다. 오늘의 메뉴를 적고, 메모를 남기고, 식료품을 추적하거나 영감을 주는 인용문을 작성하는 데 사용하십시오.

 

홈카페인테리어 아이디어 2 : 텅스텐 조명

 

홈카페인테리어 아이디어 2
홈카페인테리어 아이디어 2

텅스텐 조명은 카페 디자인 트렌드 목록에서 새로운 분노입니다. 다양한 모양과 크기로 제공되며 저항할 수 없는 산업적 매력을 제공하고 과도기적 및 현대적 테마와 잘 어울립니다. 가지각색의 컬렉션으로 이동하여 카페와 같은 효과를 위해 식사 공간에 매달아 보세요.

 

 

 

 

 

 

홈카페인테리어 아이디어 3 : 벽 데칼

 

홈카페인테리어 아이디어 3
홈카페인테리어 아이디어 3

빈 벽에 할 수 있는 일이 너무 많습니다. 좋아하는 카페를 연상시키는 멋진 벽 데칼을 선택하십시오. 적용하기가 너무 쉽습니다!

 

홈카페인테리어 아이디어 4 : 노출된 벽돌 벽

 

홈카페인테리어 아이디어 4
홈카페인테리어 아이디어 4

노출된 벽돌 벽은 카페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디자인 컨셉입니다. 그들은 어떤 방에 있든 질감이 있고 풍화 된 모양과 역사 감각을 제공합니다. 또한 효과를 모방하는 많은 배경 화면이 있습니다.

 

 

 

 

 

 

홈카페인테리어 아이디어 5 : 가구

 

홈카페인테리어 아이디어 5
홈카페인테리어 아이디어 5

종종 카페 장식은 비공식적이고 여유로운 느낌을 주기 위해 단순하고 간결한 가구로 구성됩니다. 이것은 기발한 그릇, 앤티크 시계 등과 같은 악센트 제품이 중앙 무대를 차지할 수 있는 충분한 범위를 남깁니다.

 

홈카페인테리어 아이디어 5-2
홈카페인테리어 아이디어 5-2

바 스툴은 인테리어에 약간의 카페 스타일 디자인을 불어넣을 수 있는 좋은 방법이기도 합니다. 다목적이며 거의 모든 곳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테이블 옆, 사내 바 또는 주방 아일랜드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홈카페인테리어 아이디어 6 : 월 아트

 

홈카페인테리어 아이디어 6
홈카페인테리어 아이디어 6

현대적인 테마의 카페를 좋아한다면 벽에 추상적인 프린트를 추가하는 것이 생활 공간에 카페 스타일 디자인을 도입하는 완벽한 방법입니다.

 

 

 

 

 

 

홈카페인테리어 아이디어 6-2
홈카페인테리어 아이디어 6-2

정물 사진과 빈티지 예술은 결코 유행을 타지 않습니다. 거실이나 다이닝룸에서 이러한 컬렉션을 찾아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하세요.

 

홈카페인테리어 아이디어 7 : 실내 식물

카페 장식은 식물 없이는 불완전해 보입니다. 그것들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드는 것은 그것들이 제시되는 방식입니다. 집에 활력을 불어넣을 실내 식물을 위한 벽걸이 화분, 귀여운 화분, 격자 또는 스타일리시한 프린트 거니 자루를 선택하세요.


잘 어우러진 집보다 더 환영받는 느낌은 없습니다. 이 카페 스타일 데코 팁은 몇 가지 간단한 단계만으로 집에 도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홈카페 공간 만들기 : 집에서 카페 만들어 보자

 

홈카페 공간 만들기 : 집에서 카페 만들어 보자

홈카페 공간 만들기 : 집에서 카페 만들어 보자 집에서 나만의 카페를 만들면 돈이 절약되고 아침이 조금 밝아지며 커피의 정확한 상태를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시골 또는 전원주택으로 이사 한

housecontents.co.kr


참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