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텃밭 또는 마당이 없을때 추천 : 가정용 식물재배기

by 미스사오리 2023. 3. 21.

엄청난 양의 플라스틱으로 싸서 도마에 닿기까지 먼 거리를 운송하고 화학 살충제를 사용하여 재배합니다. 상점에서 구입한 과일과 채소의 상당 부분은 심각한 환경 피해를 초래하여 우리가 슈퍼마켓에 갈 때마다 윤리적 딜레마에 빠지게 합니다.

틀림없이 이러한 각 문제를 해결하는 한 가지 해결책은 우리 자신의 식량 재배를 시작하는 것입니다. 

 

 

 

 

 


채소밭을 가꾸는 것이 개인과 환경 모두에 도움이 되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그러한 노력의 성공은 부분적으로 당신이 그것에 헌신할 수 있는 시간의 양에 달려 있지만, 당신 자신의 식량 재배의 이점이 심고, 물을 주고, 잡초를 뽑는 데 소비한 시간을 가치 있게 만든다는 것을 부인하기 어렵습니다.


과일과 채소 재배에 적합한 공간을 찾는 것과 관련된 어려움을 인식하지 못하는 것은 나태한 일입니다. 우리 모두가 정원이나 지역 할당에 접근할 수 있는 것은 아니며, 이것은 극복하기에는 너무 높은 장애물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운 좋게도 창문이나 발코니에 놓인 화분에서 잘 자라는 식물 종을 찾는 것이 가능합니다. 자신의 노동으로 존재하게 된 채소를 먹는 꿈을 꾸고 있다면 정원이 없다고 해서 이 목표를 달성하는 데 방해가 되지 않습니다. 


아래에 자세히 설명된 것은 자신의 과일 및 채소 식물을 키우는 것의 몇 가지 장점입니다.

 

살충제 사용 통제 

자신만의 채소 밭을 만들면 먹는 음식을 재배하는 데 사용되는 관행을 통제할 수 있어 긍정적인 환경 변화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탄소 발자국 감소

채소밭을 시작하는 것의 또 다른 환경적 이점은 뒷마당이든 지역 사회 할당량이든 관계없이 가능한 한 집에서 가까운 곳에서 재배한 채소로 요리를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수백, 수천 km 떨어진 곳에서 재배된 식품의 소비를 줄이면 탄소 발자국이 감소합니다. 


고객에게 광범위하고 다양한 농산물을 제공하기 위해 슈퍼마켓은 종종 해당 국가의 먼 지역이나 다른 국가에서 생산된 과일과 채소를 가져옵니다. 


이것이 다른 방법으로는 구할 수 없는 재료로 식사를 조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이러한 상품을 운송하는 데 필요한 에너지는 기후 변화에 크게 기여 합니다. 자신의 채소를 수확한 후에는 정원에서 부엌으로 옮기기만 하면 됩니다.

 

플라스틱 필요 없음

많은 곳에서 특히 유기농 제품을 구입하려는 경우 비닐로 포장되지 않은 농산물을 찾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슈퍼마켓이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해 점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지만 과일과 채소를 신선하게 유지해야 하는 필요성(특히 전 세계로 운송해야 하는 경우)은 이러한 기업이 선반에서 그러한 포장을 제거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뒷마당이나 지역 할당량에서 재배한 농산물은 신선함의 정의입니다. 집에서 재배한 농산물은 운송을 위해 단단히 포장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플라스틱 폐기물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자신의 채소밭을 관리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다른 환경적 이점에는 음식물 쓰레기 감소가 포함됩니다. 자른 야채를 매립지로 보내는 대신 퇴비화를 시작하는 것은 어떻습니까? 


이 퇴비를 사용하여 식물의 품질을 개선하고 매일 발생하는 폐기물의 양을 줄이는 순환 시스템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정신 건강 및 웰빙 개선

자신의 과일과 채소를 재배하는 것은 하루 중 시간이 좀 걸릴 수 있지만 확실히 시간을 잘 보낸 것입니다. 원예는 정신 건강을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 신선한 공기와 운동을 널리 권장함으로써 스트레스와 불안을 퇴치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씨앗을 심는 것부터 야채를 수확하는 것까지 식탁용 채소 생산과 관련된 다양한 작업은 일상 활동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식물을 처음부터 묘목으로 시작하여 채집용으로 잘 익은 채소가 자라기까지 성공적으로 양육하는 데서도 큰 성취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운이 좋으면 친구, 가족 및 지역 사회와 공유할 수 있는 충분한 음식을 갖게 되어 집에서 재배한 농산물에 대한 사랑을 전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가장 쉽게 재배할 수 있는 식물과 가장 좋은 시작 방법에 대한 많은 정보가 있습니다. 채소밭을 만드는 것은 식품 생산이 환경에 미칠 수 있는 부정적인 영향을 줄이면서 자신과 동물의 건강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당신이 매일 먹는 음식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되면 완전히 새로운 개인적인 관심 영역이 열리고 평생 취미에 영감을 줄 수 있습니다. 

 

정리

언급한 많은 장점들이 있음에도 현실적으로 식물 재배를 할만한 마당이나 공간(텃밭 등)이 없거나 여의치 않는 경우, 집안에서 실내 공간에서 충분히 활용해볼 수 있는 대안이 있습니다.

 

아래 식물재배기(야채 재배기) 상세페이지에서 자세히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가정용 식물재배기 추천

 

이나프 스마트팜 가정용 야채 재배기, PM-1100
이나프 스마트팜 가정용 야채 재배기, PM-1100

이나프 스마트팜 가정용 야채 재배기, PM-1100

 

이나프 스마트팜 가정용 야채 재배기

COUPANG

www.coupang.com

 

전원생활 즐거움 : 텃밭가꾸기 봄이 오는구나

 

전원생활 즐거움 : 텃밭가꾸기 봄이 오는구나

지난주 경칩이 지났다. 바야흐로 봄이 시작됨은 여기저기 집 주변의 자연환경 속에서 탐색할 수 가 있다. 대표적인게 전원생활을 하고 있다보니 텃밭의 미묘한 변화들이 감지되기 시작한다는

housecontents.co.kr

 

※ 이 포스팅에는 제품에 대한 제휴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링크를 통해 이루어진 구매에 대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