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20만원대 블루투스 스피커 2023년 인기 추천 3가지

by 미스사오리 2023. 3. 17.

지금 구입할 수 있는 최고의 블루투스 스피커 및 휴대용 스피커를 공유합니다. 오늘날 구입할 수 있는 최고의 블루투스 스피커는 작고 다재다능하며 정원에서 운동을 하거나 파티에 참석하거나 집안 청소를 할 때 어디를 가든 휴대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최고의 블루투스 스피커는 무선이기 때문에 휴대전화, 태블릿, 노트북, 심지어 최고의 레코드 플레이어 의 케이블을 사용하지 않고도 음악을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블루투스 스피커는 편리함과 휴대성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사운드도 환상적입니다. 유선 광 오디오 및 USB 연결은 여전히 ​​최상의 음질을 제공하지만 이 Bluetooth 스피커는 성능면에서 인상적입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편의성과 휴대성이 추가되었다는 것입니다. 유일한 단점은 시장에 환상적인 블루투스 스피커가 너무 많아서 나에게 가장 적합한 스피커를 선택하기가 어려울 수 있다는 것입니다. 


2023년 지금 온라인에서 인기가 많은 제품 3가지를 공유 드리니 상세페이지에서 꼼꼼히 확인해주세요.

 

20만원대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엠버튼 II 휴대용 블루투스스피커, 화이트 + 골드
엠버튼 II 휴대용 블루투스스피커, 화이트 + 골드

엠버튼 II 휴대용 블루투스스피커, 화이트 + 골드

 

엠버튼 II 휴대용 블루투스스피커

COUPANG

www.coupang.com

 

 

 

 

 

 

뱅앤올룹슨 베오사운드 Explore 블루투스 스피커, Beosound Explore, 그레이 미스트
뱅앤올룹슨 베오사운드 Explore 블루투스 스피커, Beosound Explore, 그레이 미스트

뱅앤올룹슨 베오사운드 Explore 블루투스 스피커, Beosound Explore, 그레이 미스트

 

뱅앤올룹슨 블루투스 스피커

COUPANG

www.coupang.com

 

 

BOSE 사운드링크 리볼브 II 블루투스 스피커, 럭스 실버
BOSE 사운드링크 리볼브 II 블루투스 스피커, 럭스 실버

BOSE 사운드링크 리볼브 II 블루투스 스피커, 럭스 실버

 

BOSE 사운드링크 리볼브 II 블루투스 스피커

COUPANG

www.coupang.com

 

휴대용 스피커 장단점

모든 휴대용 무선 스피커에는 무선으로 연결하여 스마트폰과 같은 장치에서 오디오를 재생할 수 있는 Bluetooth가 있으며 최고의 휴대용 스피커는 휴대가 간편하고 배터리 전원이 하루 종일 지속됩니다.

 

장점

  • 최고의 소형 블루투스 스피커는 가볍고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으며 간단하고 사용하기 쉬운 경우가 많습니다.
  • 모바일 장치에 저장되어 있거나 인터넷에서 스트리밍되는 음악의 재생 및 음질 향상에 좋습니다(Spotify와 같은 음악 서비스 포함 - 경우에 따라 Bluetooth에서 이러한 서비스의 무료 버전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부여할 수도 있음).

 

 

 

 

 

 

단점

  • 작고 가벼운 휴대용 스피커는 음질이 좋지 않은 경우가 많으므로 아래에서 어떤 제품을 구매할 가치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Bluetooth 연결은 연결이 끊어지기 전 약 10~30미터의 제한된 작동 범위를 갖습니다. 
  • 휴대폰의 통화 및 알림은 청취를 방해할 수 있으며 일부 장치(예: 구형 데스크톱 컴퓨터 및 랩톱)는 Bluetooth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최고의 무선 스피커를 구입하기 위해 고려해야 할 주요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뛰어난 사운드 – 최상의 무선 또는 Bluetooth 스피커를 선택할 때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사항은 음질입니다. 그러나 고려해야 할 다른 요소도 많이 있습니다.

 

스피커가 너무 크면 최상의 사운드를 타협할 가치가 없을 수도 있지만 휴대폰의 작은 스피커보다 소리가 조금 더 좋은 초저가 무선 스피커를 구하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우리는 전문 오디오 연구소에서 안목 있는 청취 패널을 사용하여 각 무선 스피커의 음질을 엄격하게 테스트합니다.


휴대성 – 스피커를 주전원에서 분리하고 싶다면 배터리 전원이 있는 휴대용 모델을 선택하십시오. 진정한 휴대용 스피커는 작고 가벼우며 배터리 수명이 길어야 합니다.

 

 

 

 

 

 

그러나 작은 스피커는 최대 볼륨이 낮고 음질이 좋은 스피커를 찾는 것이 더 어렵습니다. 따라서 우리의 리뷰를 확인하여 트렌드에 대한 예외를 찾으십시오. 가끔 스피커를 옮기고 싶다면 더 큰 스피커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사용 용이성 – 휴대용 소형 Bluetooth 스피커의 경우 스피커 하우징의 사용하기 쉬운 컨트롤과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에 대한 설정이 쉬운 Bluetooth 연결을 의미합니다.

 

가정용 블루투스 및 Wi-Fi 스피커의 경우 이는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에서 사용하기 쉬운 앱과 간단한 설정 프로세스를 의미합니다.


내구성 및 신뢰성 – 우리는 청취를 망칠 특정 주파수에서 고통스러운 윙윙거리는 소리가 나는 스피커와 더 비싼 모델에서도 빌드 품질이 매우 의심스러운 스피커를 발견했습니다. 잡히지 않도록 리뷰를 확인하십시오.


Bluetooth 및 Wi-Fi – Bluetooth 전용 스피커는 일반적으로 사용이 가장 간단합니다. 그들은 스마트폰, 태블릿 또는 블루투스 지원 노트북에 대한 블루투스 무선 연결에 의존합니다. Bluetooth는 제한된 무선 범위(일반적으로 10-30미터)를 가지며 대부분의 사용자에게 적합합니다.

 

 

 

 

 

 

일부 스피커에는 Wi-Fi도 있어 자급자족할 수 있습니다. Wi-Fi 연결은 처음에 설정하기가 더 복잡하지만 Spotify(구독이 필요할 수 있음)와 같은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및 Alexa를 포함한 음성 비서에 액세스하는 기능과 같은 훨씬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앱 – Wi-Fi 스피커 및 멀티룸 시스템은 설정하기가 까다로울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모든 스피커는 장치 자체에 최소한의 물리적 버튼만 있기 때문에 함께 제공되는 앱(스마트폰 또는 태블릿용)에 달려 있습니다.

 

일부 앱은 정말 사용하기 쉽지만 다른 앱은 정말 투박하고 제대로 설계되지 않아 스피커 사용이 매우 불편할 수 있습니다. 앱 사용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대신 음성 비서가 있는 Wi-Fi 스피커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스피커는 (앱을 통한 일회성 설정에 따라) 하루에 많은 동일한 기능에 액세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선 스피커용 전용 리모컨이 필요한 경우 값싼 중고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구입하고 앱을 설치할 수 있지만 리모컨과 함께 제공되는 스피커는 거의 없습니다.


음성 어시스턴트 – 최신 Wi-Fi 스피커 중 다수는 음성만으로 핸즈프리로 제어할 수 있는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스피커에 제공되는 음성 비서는 Alexa, Google Assistant 및 Siri입니다.

 

 

 

 

 

 

많은 Wi-Fi 스피커는 이 중 하나만 지원하지만 일부는 선택을 제공합니다(예: Sonos 및 Bose 모델). 또한 최신 뉴스 업데이트를 요청하거나 인터넷 라디오에 직접 액세스할 수 있는 등 끊임없이 성장하는 훌륭한 추가 기능을 제공합니다.

 

내수성 – 현재 많은 휴대용 스피커에는 일정 수준의 내수성이 있습니다. 필요한 보호 수준이 있는 것을 선택하십시오. 스피커가 방수 기능이 있는 경우 일반적으로 IP 등급(침입 보호)을 제공합니다.

 

2022년 정리 : 노이즈캔슬링 블루투스 헤드폰 추천

 

2022년 정리 : 노이즈캔슬링 블루투스 헤드폰 추천

소음제거헤드폰은 시끄러운 출퇴근길이나 분주한 사무실에서도 다양한 환경에서 진정한 몰입형 오디오를 제공하여 청취 경험을 업그레이드합니다. 소음 제거 기술은 몇 년 사이에 빠르게 발전

housecontents.co.kr

 

※ 추천 상품 목록은 쿠팡에서 구할 수 있는 제품만 고려하고 순위는 고객 리뷰, 랭킹순 및 키워드와 같은 요소를 기반으로 합니다. 콘텐츠의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제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의 가격 상세정보 및 고객리뷰 등이 궁금하신 분들은, 상세페이지에서 전부 확인 가능하니 링크를 한번 참고해주셔도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