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실내에서 키우기 쉬운 반려식물 5가지

by 미스사오리 2023. 3. 16.

실내 공간에서 키우기 쉬운 식물을 찾고 계십니까? 초보자를위한 최고의 품종을 모았습니다. 

 

극락조 : 스트렐리치아(strelitzia)
극락조 : 스트렐리치아(strelitzia)


실내 식물은 공간의 전반적인 외관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연구에 따르면 식물이 기분을 좋게 하고 창의성을 높이며 스트레스를 줄이고 대기 오염 물질을 제거하여 더 건강하고 행복한 사람이 되도록 만듭니다.

 

 

 

 

 


실내 식물을 잘 키우는 비결은 집의 적절한 장소에 적합한 식물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키우기 쉬운 10가지 실내 식물을 확인하세요.

 

반려식물 1. 포니테일 팜 또는 보틀 식물

멋져 보일 뿐만 아니라 방치되어도 기뻐하는 기발한 실내 식물입니다. 몇 주 또는 몇 달 동안 물 없이도 버틸 수 있어 바쁜 사람에게도 추천입니다. 또한 수십 년 동안 지속되는 동일한 식물로 수명이 매우 깁니다. 야생에서 20피트(6m) 높이에 도달하는 동안 실내에서는 3피트(90cm) 높이까지 시간이 걸립니다. 


실제로 야자수나 나무가 아닌 이 식물은 용설란과에 속하며 구근 줄기에 물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가느다란 녹색 머리카락 같은 잎이 줄기 꼭대기에서 분수처럼 솟아나 조각 같은 실루엣에 움직임과 부드러움을 더합니다. 


멕시코가 원산지이며 직사광선이 없고 배수가 잘 되는 퇴비가 없는 건조하고 밝은 장소가 필요합니다. 

 

 

 

 

 


빨리 썩기 때문에 절대로 물에 그대로 두지 마십시오. 대신 3~4주마다 퇴비의 윗부분이 마를 때 물을 줍니다. 포니테일 팜은 반려 동물에게 안전한 최고의 실내 식물 중 하나로 호기심 많은 고양이나 개가 있는 집에 이상적입니다.

 

반려식물 2. 거미 식물

줄무늬 잎의 덩어리와 느긋한 태도뿐만 아니라 느긋한 성격 때문에 모든 사람이 거미 식물을 좋아합니다. 집에서 가장 쉽게 키울 수 있는 공기 정화 식물 중 하나인 거미 식물에는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거미 식물은 행운을 가져다주고 인공 조명 아래에서도 잘 자랄 수 있다고 합니다.

문과 창문에서 떨어진 곳에 두되 태양이 여전히 식물에 닿을 수 있는 곳에 두십시오. 그리고 그들이 위치한 방에서 온도가 44.6°F (섭씨온도 기준 7℃)아래로 떨어지지 않도록 하십시오.

 

봄과 여름의 성장 기간 동안 정기적으로 물을 주고 가을과 겨울에는 가끔 물을 줍니다. 화분에 심고 높은 선반이나 창턱에 놓거나 매달린 화분에 전시하세요. 

 

 

 

 

 

 

다른 많은 실내 식물과 달리 거미 식물은 독성이 없어 반려 동물에게 친숙한 실내 식물 로 적합하며 어린 아이들에게 완벽하게 안전합니다.

 

반려식물 3. 극락조 식물

스트렐리치아(strelitzia) 라고도 알려진 극락조는 자라기에는 복잡한 식물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놀라울 정도로 간단합니다.


극락조는 독특한 짙은 파란색과 형광 오렌지색 꽃 덕분에 가장 아름다운 열대 관엽식물 중 하나이며 새가 날아가는 모습을 닮았습니다.


남아프리카 원주민은 집에 이국적인 감각의 완벽한 손길을 더하고 상대적으로 관리하기도 쉽습니다. 이 무성하고 잎이 많은 특성은 빛, 따뜻함 및 습한 분위기를 선호하므로 정기적으로 잎사귀를 분무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또한 잎이 종종 높이가 2미터까지 자랄 수 있으므로 충분한 공간이 필요합니다!' 한 가지 주의할 점은 극락조는 절대 욕실에 두어서는 안 되는 식물 중 하나라는 것입니다.

 

 

 

 

 


꽃이 필 때 strelitzia 식물은 적어도 3~4년생이어야 하므로 인내심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늦겨울과 봄에 꽃을 피우며 꽃 스파이크를 만들기 전에 뿌리가 약간 화분에 묶이는 것을 선호합니다.


성장기에는 저질소, 고인, 칼륨비료를 규칙적으로 먹이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반려식물 4. 몬스테라

놀라울 정도로 관대하고 관리하기 쉬운 이 큰 식물은 물의 과잉 또는 부족에 대처할 수 있으며 대부분의 경우 회복이 매우 빠릅니다. 밝고 간접광이 있는 다습한 조건을 선호하며 증기가 많은 욕실, 주방 또는 거실에서 잘 자랍니다.


몬스테라는 무성한 녹색과 독특한 잎을 가진 화려한 열대 관엽 식물입니다.

몬스테라는 형태가 아름답고 예술적인 외모 덕분에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몬스테라가 성숙함에 따라 잎이 갈라지고 구멍이 생겨 어떤 가정에도 적합한 그래픽 모양을 만듭니다.

 

 

 

 

 

 

반려식물 5. 안스리움

대담하고 호기심 많은 꽃과 크고 광택 있는 잎으로 즉시 알아볼 수 있는 이국적인 Anthurium은 관리하기 쉽습니다. 

안스리움은 가정에 건강한 색을 불어넣는 아름다운 식물입니다. 플라밍고 꽃으로도 알려진 안스리움은 관리만 잘 하면 일 년 내내 꽃을 피울 수 있기 때문에 독특한 하트 모양의 스파테스는 매달 빨강, 흰색, 분홍, 녹색 등 멋진 색조로 꽃을 피울 수 있습니다.


안스리움은 밝고 간접적인 빛이 필요하며 퇴비, 펄라이트, 모래, 이끼 및 코코넛 껍질과 같은 것을 포함할 수 있는 배수가 잘 되는 화분 혼합으로 심어야 합니다.


이 유형의 화분 믹스는 충분한 공기와 물이 화분을 통해 흐르도록 하고 최적의 물 가용성과 건강한 뿌리 발달을 허용합니다.

 

플랜테리어 거실화분 실내식물 장점 7가지

 

플랜테리어 거실화분 실내식물 장점 7가지

신선한 공기는 항상 사람들에게 큰 영감을 줍니다. 신선한 식물과 꽃은 영혼을 정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에너지의 원천으로 간주됩니다. 따라서 가장 인기 있고 효율적인 장식 트렌드는 화분을

housecontents.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