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2022년 봄 인테리어 디자인 팁 3가지 모음

by 미스사오리 2022. 2. 22.

따뜻한 계절에 접어들면서 홈 트렌드는 자연스러운 색상 팔레트로 기울어지고 있습니다.

 

1.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 팔레트

 

 

녹색은 민트와 옥과 같은 더 밝은 색조를 포함하도록 범위를 넓힐 것입니다. 파란색은 팔레트의 이 시원한 면을 보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한편, 더스티 핑크, 테라코타, 코랄의 따뜻한 톤은 봄에 활기를 불어넣을 것입니다. 사람들은 더 즐겁고 재미있는 경험을 추구하는 경향이 있으므로 색상 충격을 위한 악센트로 사용되는 다양한 노란색을 볼 수 있습니다.

 

 

 

 

 

 

2. 바이오필릭 디자인

 


Biophilia는 자연 및 다른 생명체와 연결하려는 인간의 타고난 본능입니다. 우리는 이러한 요구를 야외로 끌어들이는 생체친화성 인테리어 디자인을 통해 충족할 수 있습니다. 

 

올 봄에는 실제 식물 이나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프린트로 직물과 예술 작품 을 장식하세요. 예를 들어, 식물에서 영감을 받은 인테리어는 단순히 벽지 패턴과 태피스트리 스타일의 벽걸이를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컴퓨터와 지나치게 연결된 라이프스타일과 천연 소재의 균형을 맞출 수 있습니다. 원목, 린넨, 황마, 콘크리트, 코르크 또는 점토를 생각하십시오. 그들은 우리가 사용해야 하는 기술의 양을 상쇄할 뿐만 아니라 계절에 따라 따뜻함과 아늑함을 공간에 추가합니다. 환경 친화적 인 재료를 사용하는 가구, 바닥 및 건축 요소를 볼 수 있습니다.

 

 

 

 

 

 

3. 곡선 가구 및 장식

 


홈 디자인 트렌드는 확고한 선과 각도에서 벗어나고 있습니다. 올 봄에는 더 많은 곡선형 가구 와 장식 을 볼 수 있습니다 . 곡선 형태는 인간에게 더 편안한 에너지를 제공합니다. 

 

곡선형 공간은 또한 더 조용한 것으로 평가되어 휴식과 고요함을 불러일으킵니다. 둥글고 유기적인 모양을 가져오면 디자인에 부드러움을 더하고 공간을 더 편안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현재의 홈 데코 트렌드는 팔걸이와 등받이가 구부러진 것과 같은 가구 형태에서 나타나는 곡선을 보여줍니다.

 

 

 

 

 

 

또한 조명 , 장식, 예술 작품 및 직물 인쇄물에서 덜 깨끗하고 날카로운 모서리를 보고 있습니다. 이러한 장식 요소에 곡선이 포함되면 좀 더 특별하고 손수 만든 느낌이 들며 공간 내에서 예술 작품과 같은 역할을 합니다.

 

2022년 인테리어 디자인 트렌드 6가지

 

2022년 인테리어 디자인 트렌드 6가지

2022년에 우리가 집을 장식하는 방법은, 8명의 디자인 전문가들이 최고의 인테리어 디자인 트렌드가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 6가지에 무게를 둡니다. 1. 지속 가능성 및 천연 소재 지속 가능

housecontents.co.kr

 

인테리어가 예쁜집 : 집을 다른 수준으로 만드는 인테리어 디자인 아이디어

 

인테리어가 예쁜집 : 집을 다른 수준으로 만드는 인테리어 디자인 아이디어

우리 대부분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을 감안할 때, 작고 지루한 집이나 공간의 변화가 없다면 재미가 없을겁니다. 집에 마음이 있다면, 이러한 인테리어 디자인 아이디어는 당신의 집을

housecontents.co.kr

 

 

출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