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2023년 인테리어 컬러 트렌드 5가지 색상

by 미스사오리 2023. 1. 25.

2023년 인테리어 색상 트렌드에 대한 팁은 가장 인기 있는 색상을 사용하여 집에 생기를 불어넣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집을 현대적으로 꾸밀 수 있는 쉬운 방법을 찾고 있다면 2023년 컬러 트렌드를 소개하는 것이 좋습니다. 

 

 

 

 

 


브라운과 크림색의 차분한 중성 색조부터 도파민을 유발하는 노란색과 라일락색까지, 집을 현대적으로 바꾸고 싶다면 선택할 수 있는 것이 많습니다.


2023년 의 최신 인테리어 페인트 색상 트렌드는 모든 방에 개성과 색상을 추가할 때 시작해야 할 확실한 장소이지만 인테리어 가구, 예술품 및 직물을 통해 2023년의 주요 색상 트렌드를 통합하는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2023년 컬러 트렌드 : 인테리어에 추가할 5가지 색상

색상은 우리 가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작은 방을 더 넓어 보이게 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1. 초콜릿 톤

 

초콜릿 톤
초콜릿 톤

크림과 따뜻한 흰색을 곁들인 진한 초콜릿을 함께 사용하면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색상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2. 비바 마젠타

 

비바 마젠타
비바 마젠타

대담하고 아름다운 인테리어를 좋아한다면 Pantone의 올해의 색상이 적합합니다. 레드와 핑크의 하이브리드인 이 활기찬 색조는 Pantone에서 "대담하고 재치가 넘치며 모두를 포용하는" 것으로 묘사됩니다.


3. 부드러운 녹색

 

부드러운 녹색
부드러운 녹색

올해는 부드러운 녹색이 최고입니다. 집에서 휴식을 취하는 데 도움이 되는 세이지 그린 과 민트, 편안한 녹색 색조를 생각해 보세요. 실제로 2023년 Dulux 올해의 색상 이기도 합니다. 페인트 제조업체가 선택한 이유는 "에너지와 긍정의 감각을 만들어 삶의 순환과 우리를 연결"하기 때문입니다.


이 색상을 도입하는 가장 빠른 방법은 타일을 사용하는 것이지만 영구적으로 변경하지 않으려면 녹색 수건, 목욕 매트 및 비누 디스펜서 또는 거울과 같은 액세서리를 선택하십시오.

 

 

 

 

 

 

또 다른 옵션은 욕실 수납장이나 수납장과 같이 욕실에 있는 모든 가구를 칠하는 것입니다. 


4. 블러쉬 베이지

 

블러쉬 베이지
블러쉬 베이지


핑키 베이지에 가까운 베이스 컬러로 방을 압도하지 않고 넓은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부드러운 색조와 잘 어울리는 2023년 컬러 트렌드 중 하나 입니다.


5. 허니 옐로우

 

허니 옐로우
허니 옐로우

매우 밝은 색조가 마음에 들지 않지만 파스텔이 너무 여성스럽다면 2023년 큰 색상 트렌드 중 하나가 될 것으로 예상되는 이 차분한 노란색 음영을 사용해 보세요. 꿀 노란색 톤은 인테리어에 추가하기 쉬울 뿐만 아니라 디자인뿐만 아니라 흙빛 톤도 지금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최신 느낌입니다.

 

2022 여름 인테리어 트렌드

 

2022 여름 인테리어 트렌드

여름이 계속되면서 2022년 인테리어 디자인 트렌드는 계속해서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새로운 시즌을 준비하고 올해 인테리어를 지배할 트렌드를 살펴봐야 할 때입니다. 1. 컬러와 볼드한 프린트

housecontents.co.kr

 

참조 : 더 많은 컬러 트렌드 살펴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