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iOS 16 베타 출시일 및 주요 업데이트 이슈 정리

by 미스사오리 2022. 6. 9.

WWDC 2022는 iOS 16과 함께 출시될 아이폰 및 아이패드에 대한 몇 가지 장대한 변경 사항을 공개했습니다. 공식 릴리스는 9월로 예정되어 있지만 개발자는 iOS 16 베타를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iOS 16 뉴스 기사
iOS 16 뉴스 기사

 

가장 큰 변경 사항에는 재설계되고 사용자 정의가 가능한 잠금 화면, 메일에서 보내기 취소 및 예약 보내기, 향상된 초점 설정이 있습니다. 

 

 

 

 

 

 

iOS 16 출시일 

아이폰용 새로운 iOS 16 운영 체제는 2022년 6월 6일 애플이 팬데믹이 시작된 이후 처음으로 직접 주최한 연례 WWDC 이벤트에서 데뷔했습니다. 평소와 같이 개발자 베타는 WWDC 발표 첫날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iOS 16의 공식 출시는 올 가을, 아마도 9월 말에 있을 것입니다. 

 

iOS 16 주요 업데이트 목록

 

1. 새로운 개인화 기능


iOS 16에서는 날씨, 캘린더 이벤트, Air Pod 배터리 잔량 등을 보여주는 위젯을 도입할 수 있습니다. 다른 스타일로 변경하려는 경우 여러 잠금 화면을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음식 배달의 진행 상황이나 스포츠 경기의 점수를 확인할 수 있는 라이브 활동과 함께 확장된 알림 목록 보기가 추가됩니다.

2. iCloud 공유 사진 보관함

별도의 iCloud 라이브러리를 통해 최대 6명의 사용자가 공동 작업하고 기여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카메라 앱에서 새로운 토글을 사용하여 자동으로 공유 라이브러리로 사진을 보낼 수 있습니다.

 

 

 

 

 


3. 메시지 업데이트

사용자는 최근에 보낸 메시지를 편집하거나 회수하고, 최근에 삭제된 메시지를 복구하고, 나중에 다시 돌아올 수 있도록 대화를 읽지 않은 상태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Apple은 또한 SharePlay가 메시지에 제공되어 메시지에서 채팅하는 동안 영화나 노래 및 공유 재생 컨트롤과 같은 동기화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4. 메일용 도구

iOS 16 사용자는 미리 이메일을 예약할 수 있으며 메시지가 받는 사람의 받은 편지함에 도달하기 전에 메시지 전달을 취소할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집니다.

5. Apple Pay Later

현재로서는 미국의 iPhone 및 Mac 사용자만 Apple Pay Later를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Apple Pay Later는 통합이 필요하지 않으며 사용자의 Apple Pay와 함께 작동한다고 회사는 말했습니다. 개발자나 판매자 측의 추가 작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6. 피트니스 앱

이것은 모든 iPhone 사용자가 피트니스 목표를 추적하고 달성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Apple Watch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iPhone 모션 센서는 타사 앱의 걸음 수, 거리, 올라간 비행 및 운동을 추적할 수 있으며, 이를 활성 칼로리 추정치로 변환하여 사용자의 일일 이동 목표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7. 건강 앱

사용자는 목록, 일정 및 알림을 만들고 약, 비타민 또는 보충제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iOS 16 베타를 설치하는 것이 좋을까? 

운영 체제 베타는 일반적으로 버그와 개선되지 않은 기능과 함께 제공됩니다. 베타를 출시하는 목적은 결국 테스트하고 피드백을 수집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개발자 베타 설치에 대해 극도로 주의하고 베타가 작동하지 않는 경우에 대비하여 모든 데이터를 다운그레이드하고 복원하는 방법을 항상 알고 있는 것이 좋습니다. 

 

 

 

 

 


즉, 아이폰용 새로운 iOS 16 운영 체제는 개인 생산성과 기기 보안 모두에서 큰 진전입니다.

 

iOS 16에서 애플 은 휴대폰의 OS 업데이트와 별도로 설치되는 자동 보안 수정 사항 을 출시한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 이렇게 하면 iOS 업데이트를 보류하더라도 최고 수준의 보안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iOS 16이 설치된 아이폰에 제공되는 생산성 기능도 꽤 인상적입니다. 처음으로 잠금 화면의 모양을 완전히 제어하고, Focus를 사용자화하고, Apple Pay Later를 사용하여 구매 비용을 4개의 결제로 분할하고, 보낸 후 메시지를 편집하고, 사진을 공유 라이브러리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 

여전히 뭔가 부족하다고 느낀다면 생산성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모든 소프트웨어가 포함된 뛰어난 아이폰용 생산성 서비스인 iOS용 Setapp을 사용하여 iOS의 공백을 항상 채울 수 있습니다. 

 

Mac으로 생산성을 확장하고 Mac에 Setapp 을 설치할 수도 있습니다. macOS 버전에는 AnyTrans, CleanMyMac X, Bartender 및 기타 여러 뛰어난 앱이 있습니다. Setapp은 7일 동안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그 후 $9.99/월입니다. 

 

참조[1]

참조[2]

참조[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