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인테리어 예쁜집 구경하기 : 거실인테리어가 잘된 집

by 미스사오리 2021. 2. 27.

봄 기운을 조금씩 느끼는 요즘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실내 인테리어중에서도 가장 핵심 공간인 거실 인테리어에 영감을 얻을 수 있는 사례들을 공유합니다. 특히 컬러 색상을 도입하면 기분을 고양 시키거나 진정시키는 효과를 줄 수도 있습니다.


또한 색상과 부드러운 가구를 선택하면 성격을 반영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 베이지의 귀환으로 더 밝은 기분을 불러 일으키십시오.

 


2. 녹색 색상으로 방에 활력을 불어 넣으세요.

 


녹색 음영을 선택하여 피곤해 보이는 거실을 활기차게 만드십시오. 녹색의 색상 스펙트럼은 생생한 병 녹색에서 부드러운 민트에 이르기까지 모든 취향에 맞는 활력을주는 그늘이 있습니다. 녹색, 파란색 및 노란색 가구와 액세서리를 조합하여 응집력 있고 차분한 느낌을 연출하세요.

 

 

 

 

 


3. 노란색 음영으로 실내에서 여름을 초대하십시오.

 


노란색의 기분 좋은 분위기는 즉시 햇볕이 잘 드는 장식을 만들 수 있습니다. 노란색으로 칠해진 벽은 모든 가구 스타일, 특히 중성 및 회색에 이상적인 배경을 제공합니다. 더 밝은 노란색 액세서리로 햇빛을 더 추가하여 벽을 돋보이게합니다.

4. 청록색과 톤 블루스 팀

 


낮에는 거실에 개성과 개성을 더하고 밤에는 따뜻하고 아늑함을 더하는 생생한 그늘을 선택하십시오. 뻔뻔 스럽거나 압도적이지 않은 활력이 넘치는 청록색 색조를 선택하십시오. 미드 블루의 완벽한 파트너이기도합니다. 약간의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바닥을 창백하게 유지하고 셔터, 건축가 및 스커트를 포함한 목재 작업 전반에 걸쳐 색상을 유지하십시오. 예술품, 선반, 조명 및 가구의 흰색 히트는 채도가 높은 구성표에 냉각 효과를줍니다.

 

 

 

 

 


5. 테라코타 액센트를 추가하여 중립적 인 색 구성표를 따뜻하게합니다.

 


컬러 풀 한 액세서리로 중립적 인 거실에서 다른 분위기를 만들어보세요. 이 아늑한 불에 탄 주황색 그늘이 다시 유행합니다! 중립적 인 장식에 따뜻함을 더하는 데 적합합니다. 같은 톤의 커다란 스쿼시 쿠션과 테이블 램프는 변화하는 계절과 트렌드에 맞게 쉽게 업데이트 할 수있는 일관된 색 구성표를 만듭니다.

6. 색상 일치 벽 및 선반

 


같은 그늘에서 벽과 선반을 칠하여 특징을 만드십시오. 벽에서 벽까지, 바닥에서 천장까지 이어지는 넓은 박스형 선반과 함께 특히 잘 작동하는 트릭입니다. 여기에 사용 된 트렌디 한 미드 그레이 무광택 페인트는 흰색 목공예와 부드러운 대조를 이루는 동시에 토닝 바닥재 및 가구와 쉽게 조화를 이룹니다. 

올리브 그린과 번트 오렌지와 같은 아름다운 색조를 사용하여 계절감을 느껴보세요.

 

 

 

 

 


7. 보완 색상 결합

 


딥 포레스트 그린은 겨울에는 방을 아늑하고 감싸지 만 여름에는 시원하고 그늘진 느낌을주는 특이한 품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연에서 직접 짝을 이루는 오렌지 톤의 목재와 가죽으로 생동감을 불어 넣으세요. 한두 잔의 인디고 블럿을 추가하고 소박하거나 화려한 방을 만들거나 그 사이 어딘가에이 색상 혼합이 조용한 자신감을 자아냅니다.

8. 색상을 달콤하고 단맛 유지

 


설탕 같은 색조로 임팩트를 선택하십시오. 파스텔로 장식한다고해서 완전히 창백해질 필요는 없습니다. 더 어두운 색상의 가구 및 액세서리와 함께 사용하면 더 밝은 톤의 균형을 맞출 수 있습니다. 무광 에멀젼을 사용하여 세련되고 광택이없는 룩을 만들 수 있습니다. 벨벳처럼 거의 백악질로 마감되어 거실의 고르지 않은 벽에 이상적입니다.

 

 

 

 

 


9. 중립으로 차분한 오아시스 만들기

 


색상이 아름답기 위해서는 대담해야한다고 누가 말했습니까? 중성 색상 팔레트를 사용하여 스칸디나비아 룩을 전달하세요. 화이트, 베이지 및 스톤 색상의 손쉬운 조화가 시간을 초월한 매력과 조화로운 구성을 만듭니다. 이 모양은 벽 페인트부터 천연 목재 가구에 이르기까지 모든 요소가 중립을 유지할 때 가장 잘 작동합니다.

10. 패턴과 눈에 띄는 색상으로 플레이

 


중립적 인 거실에서는 색상과 패턴으로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깔개를 가져 와서 특정 색상 영역을 구분하는 데 사용합니다. 눈에 띄기에 충분히 아름답지만 관심을 끌기 위해 대담하지 않은 쿠션과 가구에 예쁜 색조와 유기적 패턴을 혼합하여 사용하십시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