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집정리를 위한 수납 보관 방법 8가지

by 미스사오리 2021. 4. 8.

많은 물건을 소유하는 것의 단점은 결국 그 물건이 당신을 소유하기 시작하고 당신의 생활 공간을 차지하기 시작한다는 것입니다.

 

수납박스만 잘 활용해도 집정리가 수월해집니다.
집정리를 위한 수납 보관 방법 8가지


즉, 이러한 모든 혼란을 피할 수있는 간단한 수납 보관 팁이 있습니다. 집을 구성하고 관리하는 것은 장기적으로 집의 가치를 유지하는 데 중요합니다.

당신이 소유 한 모든 멋진 물건을 처리하는 데 도움이되는 최고의 수납 정리 및 구성 팁을 살펴 보는 동안 여기에 균형이 있습니다.

 

 

 

 

 


1. 그대로 보관 할까? 정리 할까?

당신이 가지고있는 것이 당신에게 정말로 필요한 것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훌륭하고 철저한 정리 의식을 거치는 것이 중요 합니다. 팔 수있는 것이 있다면 중고판매를 통해 정리를 하세요. 그렇지 않다면 원하지 않는 것을 집 밖에 사는 사람에게 주거나 쓰레기를 버리십시오. 

감정적 인 애착이 있어도 영원히 지속되지는 않습니다. 그 애착을 성인 성숙으로 소작하고 쓰레기를 버리십시오. 

집을 전략적으로 축소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집을 살펴보고 필요하지 않은 쓰레기가 어디에 있는지 알아 내십시오. 다락방, 차고 또는 지하실에 버리지 마십시오. 진정한 가치가 없거나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것은 버리십시오. 

쓰레기가 아닌 것을 팔아라. 팔 수없는 것은 버리지 만 버리고 싶지는 않습니다. 전용 방식으로 이 작업을 수행하면 정리 한 공간에 놀랄 것입니다.

 

 

 

 

 


2. 모든 것을위한 장소, 그 자리에있는 모든 것

코트, 장갑, 모자, 부츠, 신발은 홀 옷장에 두거나 그 옷장, 코트 걸이, 로비의 작은 캐비닛 사이에 깔끔하게 구분해야합니다. 음식 준비 재료 및 실제 음식과 마찬가지로 요리는 주방에 보관해야합니다. 식사 도구는 한 캐비닛에, 준비 장치는 다른 캐비닛에 있어야합니다. 


책은 책꽂이에 있어야합니다.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모든 물품들은 제 용도에 맞는 공간에 있어야 합니다.

3. 장식용 보관 상자에 투자

모든 집에는 제거 할 수없는 "작은 것"이 많이 있지만 커피 테이블에 흩어져 있으면 안됩니다.

최고의 보관 아이디어 중 또 하나는 장식용 보관 상자 = 수납상자 입니다. 이 예쁜 저장 상자는 보기에 아주 아름다운 무언가 안에 다양한 물품들을 숨길 수있는 매우 넓습니다. 이 장식용 보관함 중 하나를 각 방에 보관하여 작은 물건을 깔끔하고 체계적으로 정리하세요.

 

 

 

 

 


4. 가구를 사용하여 저장 공간 만들기

사용 가능한 내부 공간에 영향을주지 않고 천장쪽으로 수납 공간을 늘릴 수 있으므로 수직으로 배치 된 캐비닛은 많은 의미가 있습니다. 올바른 종류의 캐비닛은 소지품을 세련되게 보관할 수있는 안전한 보관 공간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훌륭한 옵션은 이 넓고 세련된 목재 캐비닛 일 수 있습니다.


또는 편리하다면 자주 사용하거나 소중한 물건을 집어 넣을 수있는 DIY 가구 를 만들 수 있습니다. 집에 가장 적합한 것이 무엇인지 파악하십시오.

5. 컬러가 있는 수납정리함 활용

깔끔하게 정리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크리스마스 장식 이나 할로윈 의상에 특히 편리합니다.

그러나 모든 것을 같은 종류의 수납 박스에 담는 것은 종종 원하는 것을 찾기 위해 10-12 개의 상자를 열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색상이 있는 수납 정리함은 라벨을 붙여두고서 무엇이 담겨져 있는지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관 라벨을 사용하면 수납 박스를 열기 전에 안에 무엇이 있는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6. 창고 정리

잘 정리 된 창고는 매일 접근 할 필요가없는 물건을 보관할 수있는 환상적인 장소입니다. 적절한 보관은 창고에 물건을 깔끔하게 보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창고 구석에 물건을 버리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시간을내어 실용적이고 유용하며 집안의 다른 공간으로 혼란을 옮기지 않는 올바른 종류의 창고 수납공간을 만드십시오.

7. DIY 시작

신발장부터 보관용 커피 테이블, 계단 아래의 낭비되는 공간을 활용하는 영리한 방법에 이르기까지 소중한 소지품을 보관하고 일상 생활에 방해가되지 않도록 여분의 공간을 만들 수있는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8. 정기적으로 정리

적절한 가구를 찾고, 모든 것을위한 장소를 설계하고, 쓰레기를 버리면 다음 작업은 집을 정기적으로 청소하는 것입니다.

 

 

 

 

 


최소한 매주하십시오. 한 번에 하나씩 물건 을 집어 넣는 습관이 생기면 몇 주 동안 쌓아 둔 후 파내는 것보다 물건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정리

집을 깨끗하고 사용 가능하게 유지하기 위해선 정기적인 청소와 함께 정리정돈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정리 팁을 이해하고 나면 물건으로 가득 찬 집을 넓고 깨끗한 공간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정리정돈을 위한 리빙박스 120L 추천 인기 랭킹 5선

 

정리정돈을 위한 리빙박스 120L 추천 인기 랭킹 5선

리빙박스(수납박스)는 옷을 정리하고, 어린이 장난감을 보관하고, 서류 작업을 정리하거나, 집 안에 더 많은 살림살이등을 정리정돈하도록 도와주며 바닥 공간을 더 넓게 활용하는 데 

housecontents.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