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모델링

단독주택 집 리모델링시 대문 제작 가격 : 첫인상을 강렬하게

by 미스사오리 2020. 6. 8.

단독주택 집 리모델링시 대문 제작 가격 : 첫인상을 강렬하게

조립대문(블랙+연체리칼라)조립대문(블랙+연체리칼라)


노후되어 기능을 상실하게 되는 대문은 살면서 한번은 수리 또는 교체를 하게 됩니다. 주로 단독주택 리모델링 공사를 진행하면서 대문 교체 작업도 함께 포함되는 형태입니다.


집의 대문은 강렬한 첫인상을 주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대문을 설치하는 주된 이유는 보안입니다. 침입이 허용되지 않는다는 명확한 메시지를 보내는 것으로 강력하고 튼튼해야합니다. 철로 만들든 나무로 만든 문이든 목적은 단지 그것입니다.


대문의 자재는 철, 목재 및 금속이 인기를 끌고 있지만 제일 중요한건 집의 건축과 조화를 이루는 것이 좋습니다. 현대식, 클래식, 또는 소박한 가격이 저렴한 스테인레스 스타일을 선택하십시오. 결국 그것은 당신의 집에 설치하게 될 문입니다.



 

 




집 대문은 요구 사항과 편의에 따라 크기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공간이 작으면 접거나 미끄러지거나 롤러 게이트를 사용하십시오. 그러나 정면에 넓은 면적이 있다면 스윙 게이트로 가길 원할 것입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면 리모델링 전문가 또는 대문 제작 전문업체에게 문의하십시오.


나무재질의 대문은 자연의 매력과 따뜻함으로 인해 항상 많은 인기를 얻습니다. 집 문을 만들기 위해 가장 많이 찾는 재료입니다. 나무 문은 모든 유형의 재료와 잘 어울리고 모든 건축 스타일에도 적합하기 때문에 다목적 성격에 좋은 선택입니다.



 

 




단철은 산업 시대에 인기를 얻었고 오래전 우리 집에도 있었던 스타일입니다. 철문은 튼튼하며 강렬한 인상을 주곤합니다. 디자이너들은 가단성 때문에 작업 할 때 창의력을 발휘할 수있어 선호하기도 했습니다. 단철 대문은 다양한 디자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금속은 우아함, 현대적인 외관 및 보장되는 보안을위한 완벽한 선택입니다. 금속 게이트의 장점 중 하나는 원하는 색상으로 페인트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미적 느낌이 들어갑니다!


집 대문은 당신 집의 첫 인상입니다.


 

 




매력적으로 보이도록 투자하십시오. 대담하고 재료의 조합을 사용하여 얼마나 우아하고 매력적으로 만들수 있는지 전문가와 상의해보십시오.


뛰어난 디테일을 가진 재료의 적절한 조합은 집의 모습을 완전히 바꿔 놓습니다. 아름다운 빛으로 비추는 저녁에는 아름다움이 확실히 향상됩니다. 집의 입구인 대문은 당신의 개성만큼 독특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정말로 좋아하는 아이디어를 현실로 구현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집은 정문으로 인식됩니다. 따라서 정문은 멋진 방식으로 완벽하게 설계되어야합니다. 정문은 집에 오는 손님의 정문입니다. 따라서 항상 정문을 통해 손님을 맞이하게 됩니다. 이것이 정문이 굉장히 중요한 주된 이유입니다. 



 

 




디자인이나 재질 및 대문의 위치는 거주하는 집의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또한 집이나 사무실의 정문 입구는 안전해야합니다. 노후가 되어 제기능을 상실한 대문이 아직도 그대로인 상태라면 예산을 고려하여 대문만 교체하여도 충분합니다.

단, 주택리모델링 공사 계획이 있다면 한번에 교체공사를 통해 멋진 집으로 대문으로 거듭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필자의 경우, 예전 단독주택 리모델링 공사 진행하면서 교체시공하였던 새 대문 - '조립대문(블랙+연체리칼라)'의 가격은 3,500,000원 이었습니다. (위 첨부 사진 참조!)


※ 대문 가격을 저렴하고 하고자 하는 경우, 직접 지역의 대문제작 시공업체를 검색하여 견적문의를 통해 비교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