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당뇨 아몬드 : 당뇨병 환자에게 좋은 견과류 아몬드 효능

by 미스사오리 2022. 7. 2.

아몬드는 한 입 크기일 수 있지만 이 견과류는 영양가가 매우 높습니다. 비타민 E와 망간을 포함한 여러 비타민과 미네랄의 훌륭한 공급원입니다. 또한 다음의 좋은 소스이기도 합니다.

 

아몬드
아몬드

 

  • 단백질
  • 섬유
  • 구리
  • 리보플라빈
  • 칼슘

 

실제로 "아몬드는 실제로 견과류 중에서 가장 높은 단백질 공급원 중 하나입니다.

 

 

 

 

 


아몬드 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영양학적으로 유익 하지만 특히 당뇨병이 있는 사람들에게 좋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아몬드는 식후 포도당 (혈당)과 인슐린 수치 의 상승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2011 년 연구 에서 연구원들은 아몬드 2온스의 섭취가 공복 인슐린 및 공복 포도당 수치를 낮추는 것과 관련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이 양은 약 45개의 아몬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연구의 핵심은 참가자들이 추가 칼로리가 소모되지 않도록 아몬드를 추가할 수 있을 정도로 칼로리 섭취를 줄였다는 것입니다.

2010년 연구 에 따르면 아몬드를 섭취 하면 당뇨병 전단계 가 있는 사람들의 인슐린 감수성 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아몬드 활용법

아침

아침 식사로 말린 시리얼이나 오트밀에 잘게 썰거나 썰거나 깎은 아몬드를 뿌리면 당뇨병 환자에게 추가적인 이점이 있습니다. 토스트 한 조각에 아몬드 버터를 바르거나 아침 스무디 에 한 스푼을 추가합니다.

 

 

 

 

 


간식

간식 에 풍미를 더하고 싶다면 전체 아몬드를 트레일 믹스에 추가하거나 좋아하는 신선한 과일 의 적절한 부분과 짝을 지어보십시오. 아몬드는 그 자체로도 맛이 좋으며 오후 슬럼프를 이겨낼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점심과 저녁

구운 통곡물, 고섬유질 빵 또는 아몬드 버터를 바른 사과 조각은 훌륭한 미니 식사 옵션입니다. 저녁 식사로 아몬드를 여러 앙트레에 쉽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린빈 아만딘처럼 샐러드, 볶음 요리 또는 익힌 야채에 뿌려보세요. 밥이나 다른 곡물 반찬에 넣어 볶을 수도 있습니다.

디저트

아몬드는 디저트에 통합할 수도 있습니다. 바삭함 을 더하기 위해 냉동 요구르트 위에 뿌립니다. 베이킹 할 때 밀가루 대신 아몬드 가루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아몬드 섭취량

일반적으로 하루에 6-8개의 아몬드를 섭취하는 것이 권장되지만 당뇨병 환자의 경우 더 많은 양을 섭취해야 합니다. 전체 칼로리 수를 조절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나 안전한 한계는 6-8개의 아몬드입니다.

 

정리

아몬드는 특히 당뇨병이 있는 사람들에게 많은 영양적 이점과 풍미를 제공합니다. 아몬드는 다목적이며 다양한 식사에 쉽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칼로리가 높기 때문에 이 영양가 있는 견과류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권장 섭취량을 준수해야 합니다.

 

※ 면책 조항 : 이 포스팅에 언급된 팁과 제안은 일반적인 정보 제공만을 목적으로 하며 전문적인 의학적 조언으로 해석되어서는 안 됩니다. 의학적 문제에 대해 특정 질문이 있는 경우 항상 의사나 전문 의료 서비스 제공자와 상담하십시오.

 

출처[1]

출처[2]

출처[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