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목 기침에 좋은차 : 기침과 목 통증 진정에 좋은 차 유형

by 미스사오리 2023. 1. 17.

기침이나 인후통 을 치료하는 데 효과적인 다양한 종류의 차가 있습니다 . 가장 인기 있는 옵션으로는 카모마일, 감초, 미끄러운 느릅나무 차 등이 있습니다. 각 차에는 목을 진정시키고 기침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고유한 특성이 있습니다.

 

생강차
생강차


예를 들어 카모마일 차는 항염증 성분으로 알려져 있으며 감초 차는 목을 코팅하고 자극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미끄러운 느릅나무 차는 또한 목을 코팅하고 통증을 완화하는 능력 때문에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기침은 기도를 청소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신체의 반사 작용입니다. 차는 증상 완화를 포함하여 다양한 방법으로 기침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여러 종류의 차가 연구에서 기침 완화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매일 1-2테이블스푼의 은행잎을 섭취하면 기침 빈도를 최대 78%까지 줄일 수 있습니다. 기침, 감기 및 피부 상태를 치료하기 위해 수세기 동안 한약에서 사용된 마시멜로 뿌리는 여러 가지 건강 결과와 관련이 있습니다.


생강은 과도하게 섭취할 경우 설사, 위부 불쾌감, 속 쓰림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생강 추출물은 기니피그의 기침을 현저하게 감소시켜 감소시키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차는 인후통과 기침에 도움이 됩니까?

따뜻한 차 를 마시면 목을 진정시키고 기침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따뜻하고 상쾌한 맛과 더불어 차와 허브 차는 감각을 진정시킵니다. 목을 촉촉하게 유지하는 것 외에도 수분을 섭취하면 수분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차는 또한 자연적으로 항균 작용을 하고 인후통을 완화시키는 꿀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차는 인후통을 치료하고 완화하는 데 유용할 수 있습니다. 유용할 수 있는 다양한 차 종류가 있습니다.


한 연구에서 미끄러운 느릅나무 차가 카페인을 제거한 오렌지 페코 차보다 더 진정 효과가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폴리스 뿌리를 다량 섭취할 때, 특히 특정 건강 상태가 있는 경우 주의해야 합니다.


카모마일 차는 천연 항염증제로 붓기와 발적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생강은 생강과에 속하며 강황은 생강과에 속합니다. 녹차는 인후염 치료에 효과적인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강황은 강력한 항산화제, 항염증제 및 방부제일 뿐만 아니라 피부 상태에 대한 자연 치료제로 여겨집니다. 식품의약국은 약초를 규제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평판이 좋은 출처의 허브를 사용하는 것이 더 안전합니다.

 

인후염을 빨리 없애는 차는?

녹차와 정향차에는 감염 예방 및 치료에 도움이 되는 항균 및 항염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라즈베리, 카모마일 또는 페퍼민트 차 를 섭취 하면 염증과 통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패혈성 인두염에 가장 효과적인 약초는 감초, 오레가노, 백리향, 매자나무 뿌리 차였습니다 . 뜨거운 차는 몸을 이완시켜 목의 통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자극을 피하기 위해 꿀과 레몬 주스가 목 조직을 코팅합니다. 소금물로 가글을 하고 시원한 공기 가습기를 사용하는 것이 가정 요법의 두 가지 예입니다. 인후통이 심하면 즉시 의사를 만나십시오.


마지막으로 목에 수분을 공급하기 위해 수분을 충분히 섭취하십시오. 이것은 자극을 진정시키는 것 외에도 충혈과 점액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기침을 돕기 위해 차에 무엇을 넣어야 할까요?

따뜻한 차는 기침으로 인한 인후통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점액이 충분히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차와 커피와 같은 따뜻한 액체는 점액을 풀거나 분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기침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차는 호흡기 감염과 기침을 완화하는 것 외에도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계피, 백리향 또는 아니스가 함유된 차는 점액 분비물을 제거하고 기침을 쉽게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계피, 정향, 레몬차의 특성은 기침을 유발하는 미생물을 제거하는 데 도움 이 됩니다. 백리향 추출물이 함유된 찻잎은 기관지염 및 기침과 같은 호흡기 질환 치료에 탁월합니다. 그것은 박테리아와의 싸움과 분비물 제거를 돕습니다.

 

 

 

 

 


임신 중이거나 모유 수유 중인 경우 먼저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당근 시럽은 아이들의 기침에 효과적인 가정 치료제일 뿐만 아니라 부엌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감기나 독감과 달리 알레르기성 기침은 뚜렷한 증상 없이 지속 되는 기침이 특징이다. 쐐기풀 차는 광범위한 알레르기에 유익한 항히스타민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꿀벌은 어린 아기에게 보툴리누스 중독을 일으킬 수 있으므로 1세 이상의 어린이가 사용할 때만 꿀을 사용하십시오.

 

인후통과 기침에 무엇을 마실 수 있습니까?

물, 차(허브 또는 디카페인), 국물, 수프, 게토레이와 같은 무카페인 스포츠 음료는 모두 좋은 선택입니다.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면 꿀과 레몬을 넣은 따뜻한 차를 마셔보세요. 뜨거운 물에 소금으로 가글하기.


인후통을 없애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인후염으로 인한 따끔거리고 고통스러운 감각을 완화하기 위해 적절한 수분만 섭취하면 됩니다.

 

생강차, 카모마일 차, 신선한 생강의 뜨거운 물 추출물은 모두 인후통을 완화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페퍼민트 차의 스피어민트 오일은 붓기와 염증을 줄일 수 있는 항염증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카모마일 차에는 카페인이 없으며 잠을 잘 자고 뇌가 더 편안해집니다.

 

 

 

 

 


따뜻한 수프는 인후염을 완화하고 영양분을 섭취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인후통은 감기와 독감이 절정에 이르는 겨울에 흔히 발생하는 불만입니다.


목구멍을 부드럽게 마사지하는 방법을 개발하는 동시에 감염과 싸우는 데 필요한 영양분을 몸에 공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뜨거운 차나 국물, 레몬과 꿀을 넣은 따뜻한 물 또는 항산화제가 풍부한 스무디는 모두 인후통에 대한 훌륭한 치료제입니다.

 

인후염을 완화하는 가장 좋은 방법

직관에 반하는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매우 찬 물을 마시거나 찬 음료를 빨면 목이 마비될 수 있습니다. 차가운 오렌지 주스나 기타 산성 액체는 통증을 악화시킬 뿐이므로 피해야 합니다.


인후염에 가장 좋은 방법은 수분을 충분히 섭취하고 고형식을 섭취하는 것입니다. 후비루로 알려진 점액 배출이 있는 경우 찬 음료를 마시면 통증이 악화될 수 있습니다. 아주 차가운 얼음물을 마시거나 차가운 것을 빨아도 안심할 수 없습니다. 오히려 목이 마비됩니다.


단 음료 대신 아이스크림, 얼음 덩어리, 아이스캔디를 섭취해야 합니다. 감기는 일시적인 마비제로 작용하여 불편함을 덜어줍니다.

 

기침에 좋은 차

기침 완화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종류의 차가 있습니다. 가장 효과적인 것 중 일부는 카모마일, 생강, 심황 및 녹차를 포함합니다. 이 차는 목을 진정시키고 염증을 줄이며 점액을 분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하루에 여러 번 차 한 잔을 마시면 기침을 완화하고 기분이 좋아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차는 날씨에 따라 느낄 수 있는 훌륭한 치료법입니다. 감초 뿌리 차는 항염증 및 항균 특성 외에도 항바이러스 및 항균 특성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생강은 항염증 성분 덕분에 메스꺼움과 기침을 치료하는 것 외에도 소화 시스템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생강차의 매운 맛은 기도, 특히 가슴과 목의 염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백리향으로 만든 차는 기침을 더 빨리 하고 발을 더 ​​빨리 정상으로 되돌리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카모마일 차를 마시면 염증을 줄이고 목구멍을 윤활하여 통증을 덜 수 있습니다. 꿀차는 마음을 진정시키고 인후통을 줄여주는 것으로 나타났기 때문에 훌륭한 천연 기침 억제제입니다.


에키네시아에는 기침과 감기를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되는 비타민 C가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말린 꽃 1티스푼 또는 생꽃 2티스푼을 사용하여 에키네시아 차 를 만들 수 있습니다.


미끄러운 느릅나무에서 발견되는 성분인 점액질은 열을 가하여 물과 결합하면 젤 같은 물질을 생성합니다. 마시멜로 뿌리 차에는 미끄러운 느릅 나무 차와 유사한 카페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페퍼민트는 기침 및 인후 마름모꼴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또 다른 성분입니다. 페퍼민트는 기도를 열고 호흡기 감염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차는 감염을 더 빨리 퇴치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기 때문에 가벼운 기침이나 감기에 걸린 후에 차를 마시면 감염을 더 빨리 퇴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마른 기침 완화를 위한 최고의 차

마른 기침의 두 경우는 동일하지 않습니다. 카모마일과 페퍼민트와 같은 허브차는 증상 완화에 효과적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카다멈과 정향과 같은 향신료로 만든 차이 티 도 기침 치료에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인후염에 좋은 차

녹차, 느릅나무 차, 생강차는 인후염 에 가장 좋은 차 입니다. 감초차를 삼키면 점액을 녹이고 목이 따갑지 않게 해줍니다. 녹차의 항산화제는 염증과 감염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진통제가 함유된 차는 인후염 치료에 도움이 됩니다. 이와 같은 차는 아픈 목을 지탱하고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감기와 알레르기의 계절이 다가옴에 따라 라르칸 뿌리는 폐에서 점액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카모마일은 진정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목을 윤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Coughhound는 기침 및 기타 호흡기 문제를 치료하기 위해 수세기 동안 전통 의학에서 사용되었습니다.


소염 성분이 있는 차는 인후통을 치료하고 진정시키는 데 가장 좋은 선택 중 하나입니다. 생강은 붓기와 염증을 완화하는 것 외에도 면역 체계에 유익한 항균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심황은 다양한 신체 통증과 통증에 대한 전통적인 아유르베다 치료제 입니다.

 

 

 

 

 

 

인후통에 좋은 카모마일 차

연구에서 카모마일 차는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과 관련이 있습니다. 또한 인후통을 치료하고 수세기 동안 진정시키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따뜻한 카모마일 차를 마시면 인후통을 무시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차 컬렉션은 인후염에 도움이 되도록 설계되었기 때문에 즉시 기분이 좋아질 것입니다. 차는 전통 의학과 함께 질병을 치료하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심황은 항균, 항미생물 및 항바이러스 특성 외에도 항박테리아, 항미생물 및 항바이러스 효과가 있는 것으로 연구에서 나타났습니다. 멘톨 성분 때문에 페퍼민트는 냉각 및 진정 효과가 있는 충혈 제거제입니다.


인후통을 진정시키는 것 외에도 생강 뿌리 는 치유 과정을 돕기 위해 섭취할 수 있는 약초 입니다. 클래식한 차이 티를 원한다면 클래식 차이 마살라가 탁월한 선택입니다. 붉은 고추는 차이 치메아요와 녹차 차이 모두에 사용되며 녹차를 베이스로 합니다.


레몬과 꿀은 인후염 치료에 가장 널리 사용되고 효과적인 두 가지 약초 요법입니다. 허브차에는 질병 증상을 완화하고 미래의 질병으로부터 보호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유익한 화합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특히 차는 생강이나 카모마일과 같은 유익한 성분을 자주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좋은 선택입니다. 레몬과 생강차는 인후통을 완화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인후통 : 통증 기침으로 목이아플때 좋은 음식 음료

 

인후통 : 통증 기침으로 목이아플때 좋은 음식 음료

겨울의 건조한 공기는 목에는 대적입니다. 이 시기 일어나기 쉬운 목의 통증이나, 기침이 계속되는 등의 증상을 개선하기 위해서 효과적인 음식이나 음료가 있습니다. 어떻게 목에 좋은 것인지

housecontents.co.kr

 

※ 면책 조항 : 이 포스팅에 언급된 팁과 제안은 일반적인 정보 제공만을 목적으로 하며, 전문적인 의학적 조언으로 해석되어서는 안 됩니다. 의학적 문제에 대해 특정 질문이 있는 경우, 항상 의사나 전문 의료 서비스 제공자와 상담하십시오.


참조

댓글